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만든 댄스방 테스트오픈 좀 빨리하겠읍니다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59
  • 2018-07-28 05:54:12
							





오후 5시부터 프랜드+로 개방예정

오후 9시부터 사일런트클럽 오픈예정이라 그전까지만 하고

중간중간 월드에 붙일 스샷 찍으러 다닐거임

피드백이나 의견도 받음


댄스방 친구가 있다면 들어오기 쉬울텐데

만약 친구가 없어서 못들어온다면 Luche_BS 친추하고 인바이트 신청 하면됨


춤만춰 아 시간ㅠㅜ 2018.07.28 06:03:51
Luche 사일런트 클럽에 얼마나 있을진 모르겠는데 새벽에 다시 오픈할수도..? 2018.07.28 06:05:08
춤만춰 팁 하나// 방장이 튕기거나 나가버리면 재생되는 곡 끝나고 무조건 폭발함// 알고있을테지만;ㅡ; 2018.07.28 06:07:21
Luche 닫는시간이 제가 나가는 시간이에요.... 2018.07.28 06:08:37
저댄럼 방장 유무가 진짜 있는거임? - dc App 2018.07.28 06:10:10
저댄럼 터지는거말이야 - dc App 2018.07.28 06:10:23
저댄럼 내가 알기로는 버튼때믄에 터지는걸로 알고있는데 - dc App 2018.07.28 06:12:42
춤만춰 넵;ㅡ; 방 첫 입장자가 방장이 되는듯 하는데 그 방장이 나가거나 팅겨버리면 화면띄우는방은 100% 폭발하더군요;;;(재생되는곡은 끝까지 재생되지만 다음곡은 안됨;;) 2018.07.28 06:13:02
Rla시민 아무나 가도 되는거에오? 아니면 선별된 테스터 들만? - dc App 2018.07.28 06:32:23
Luche 선별이었으면 인바이트로 열었지 방 업데이트 계속 해야해서 퍼블릭 아직 못함 프랜플러스임 2018.07.28 06:34:32
Rla시민 ㅗㅜㅑ - dc App 2018.07.28 06:34:51
댕타 little swing 있읍니까? 2018.07.28 07:12:03
Yuin 어예~ 2018.07.28 07:44:17
ㅇㅇ 가보고 싶다 110.70 2018.07.28 08:19: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470 일반 솔직히 브이알챗하면 착각하게 되는거 있음 ㅋㅋ 7 차캐여 175.193 2018-07-30 18
35469 일반 아이트레킹하면 머가 좋은? 3 김야기 2018-07-30 0
35468 일반 늘 엄근진 찐따씹덕이 문제임ㅋㅋ 겜만 하러가면 ㅇㅇ 210.126 2018-07-30 0
35467 일반 기어VR은 헤드마운트만 됨? 적쥐 2018-07-30 0
35466 일반 부이알 첨하는데 자꾸 미코 아우 거림 4 앵뽀뽀 2018-07-30 0
35465 일반 ㅇㅇ들의 불타는 싸움...! 8 ㅇㅇ 220.122 2018-07-30 2
35464 일반 눈깔이 반쪽이 되는데 이건 뭐가 문제인거임? 1 0Line0 2018-07-30 0
35463 일반 근데 진짜 이해안되는데 16 ㅇㅇ 211.217 2018-07-30 0
35462 일반 지웠구나 본인인지 다른 파딱이나 갤주가 처리했는지는 몰겠지만 3 ㅇㅇ 121.139 2018-07-30 0
35461 일반 ㅈㅅ mallin 2018-07-30 0
35460 일반 블렌더 이거 옷만 남기는거 어케해? 4 ㅇㅇ 59.31 2018-07-30 0
35459 일반 월드오픈했음 1 Luche 2018-07-30 0
35458 일반 흐구 또 질문 12 초견 2018-07-30 0
35457 일반 나도 질렀따 2 ㅇㅇ 125.137 2018-07-30 0
35456 일반 웨이트 페인트 ㅇㅇ 175.212 2018-07-30 0
35454 일반 미코 사운드 파일 구해야되는데 8 아루라테 2018-07-30 0
35452 일반 머리카락이 메쉬하나가 가슴쪽 다이나믹 본에 반응하는데 3 ㅇㅇㅇㅇ 117.111 2018-07-30 0
35451 일반 돈주고 산 아바타 등록좀 도와줭.. 11 초견 2018-07-30 0
35450 일반 바이브 프로유저 공감.ㅇㄱㄹㅇ 5 ㅇㅇ 110.70 2018-07-30 1
35449 일반 아바타 사서 등록하는데 2 초견 2018-07-30 0
35448 일반 내꺼 보드 전원부가 4페이즈밖에안되네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447 일반 블렌더 cats 안뜨는데 어캅니까 5 ㅇㅇ 59.31 2018-07-30 0
35445 일반 아까 올린 서양 VR 야겜 링크 4 Bunny Y 2018-07-30 6
35444 일반 양심고백 오늘 점호 못갓음 10 쉔가오랜 211.36 2018-07-30 0
35443 일반 너네 스팀vr 스샷찍기 잘되냐 5 기무대띠 2018-07-30 0
35442 일반 아 폴리곤 147k 아니었다 ㅈㅅㅈㅅ; 그렇게 높을리가 없지 10 애플치즈 2018-07-30 1
35441 일반 부랼챗때문에 집에서까지 모델링을 하네 4 Luche 2018-07-30 0
35440 일반 이 갤 처음 봤을 때 죄다 바이브 바이브 거려서 3 ㅇㅇ 110.10 2018-07-30 0
35438 일반 빙수 얼리는팁 1 BLOCK_B 2018-07-30 0
35437 일반 VR 기기들 수명이 어찌되는겨? 2 ㅇㅇ 175.196 2018-07-30 0
35436 일반 폴리곤4만이던데 노가다로 줄일려면 어느 부분 건드려야 할까 6 0Line0 2018-07-30 0
35434 일반 오큘러스 쓰는 사람있냐 5 ㅇㅇ 124.85 2018-07-30 0
35433 일반 케모노 모델링 그 유명한 사람한테선 더이상 구할 수 없을듯 4 dd 124.5 2018-07-30 1
35432 일반 아..오늘은 바이브 화면이 안들어오는데 어캄??? 앵뽀뽀 2018-07-30 0
35431 일반 사실 폴리곤수치는기억안나고 10만넘는건 맞음 6 애플치즈 2018-07-30 0
35430 일반 바이브 들고 비행기 탔는데 6 ㅇㅇ 211.36 2018-07-30 0
354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and오픈안내 5 Luche 2018-07-30 0
354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커미션은 비싸냐 6 애플치즈 2018-07-30 0
35427 일반 근데 커미션은 대부분 얼마함? 3 ㅇㅇ 117.111 2018-07-30 0
35426 일반 뭐가됐건 만드는놈한테 망한컨셉ㄱ 하면 싫어하지 시발 4 ㅇㅇ 223.38 2018-07-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