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얼마전에 착각으로 4~5명한테 블락당한적있는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339
  • 2018-07-27 02:14:59
							

저 양반하고 나하고 헷갈려가지고 4~5명 우르르 몰려와서 저사람이야 하고 단체로 블락먹이고 가더라
블락한거는 상관없는데 그중 대표격인사람 트위터를 알아서 dm이랑 트윗으로 오해라고 스샷이랑 말은 해놨는데 어찌됬을려나 모르겠다 dm은 안보는거같고
구석애서 친구들이랑 잘놀고있는데 우르르몰려와서 닉말하몈서 저사람이라고 블락해야지하고 앞에서 블락하고 가버리니 씁쓸하더라 내가 잘못한거면 그럴수있지만서도ㅋ
친구들도 분위기 싸해지고 좋지않았음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당시에는 상황을 잘몰랐어가지고 친구등한테.듣고 영상돌려보고 제대로 상황알았는데 야초애 묵언이라 해명도 못하고 옆에서 친구들이 해명은 해줬는데 들은척도안한다고 화 엄청내면서 욕하던데 괜히 내가 미안해지더라 - dc App 2018.07.27 02:16:24
ㅇㅇ 신사같은 정신병자 수용소에 제발로 들어간 죄를 받은거다 223.33 2018.07.27 02:18:17
하벤하이드 그룹자체가 퍼블릭선호하고 새로운사람 만나는걸 좋아해서 어쩔수가없음 그건ㅋ 이런건 감수하긴해야지뭐 - dc App 2018.07.27 02:19:18
ㅇㅇ '그 월드' 유저들한테 차단당한거가지고 삼일 내내 찡찡거리는건 과하지 않냐 너도 닉 기억했으면 맞차단하고 신경꺼 211.246 2018.07.27 02:20:09
춤만춰 그맵은 피하는 곳이라 배웠습니다ㅠㅜ// 분위기 좋고 새로운 만남 가질수있는 장소는 많아욤...음 댄스방?? 2018.07.27 02:21:39
하벤하이드 걍 쌩판모르는사람이면 모르겠는데 주도자가 거의 vrchat계 공인이라고 봐도 될사람이라서 더 신경쓰이는거임 - dc App 2018.07.27 02:21:53
하벤하이드 그무리에 있던사람들이 내친구들이랑 엮여있는사람들이란것도 있고 - dc App 2018.07.27 02:22:41
긴긴 vr챗 공인은 또 뭐야 그딴게 어딨음 채팅겜인데 2018.07.27 02:23:42
하벤하이드 모르는사람이없을정도면 공인이지뭐 - dc App 2018.07.27 02:23:56
긴긴 대부분 모르지 트위터에서 커뮤니티질 하는놈들이나 알겠지 보통사람이 트위터 좆목킹을 알겠냐 2018.07.27 02:25:55
마요릭 오해는푸는게좋긴하지 - dc App 2018.07.27 02:28:12
하벤하이드 트위터ㅈ목킹은 모르겠고 더말해서 누군지 특정되봐야 더 좋을것도 없으니 입다물고있을게 더 찡찡대봐야 나만 비참하겠지 3일이면 오래 찡찡댔다 나도 내가 이렇게 속좁을줄은 몰랏음 - dc App 2018.07.27 02:29:12
Viver '그 맵' - dc App 2018.07.27 02:30:08
Jatking vr챗에 공인이어딨어 2018.07.27 02:31:07
Wooni 좋게말하면 님이 마음이 여린거고 나쁘게말하면 신경쓸 필요 없는 그룹을 너무 신경쓴거겟지, 짹까지 꼇으니 신경은 더 쓰일테고 ㅇㅇ 무시하는게 답이지만 님 입장에선 힘들거고 내가 그입장이라도 찝집했을거라고 봄 ~ 음 ~ 저 그룹한테 오해 못풀면 주위에 아무도 안남는게 아니니 힘내삼 2018.07.27 02:32:41
아야세쨔응 공인 ㅅㅂㅋㅋㅋ - dc App 2018.07.27 02:33:14
MANKALO 공인은 무슨 ㅋㅋㅋ 지랄이지 우르르 가서 블락하는게 공인임? 그냥 닉이나 까라 2018.07.27 02:33:28
하벤하이드 옆에서 친구가 누구랑 대화는 하고있는데 내눈엔 안보이고 하는건 씁쓸하긴하더라 - dc App 2018.07.27 02:34:06
하벤하이드 그냥 찐따가 찡찡대는글 올렸네 ㅋ 하는 정도로 끝내자 ㅇㅇ - dc App 2018.07.27 02:36:53
하벤하이드 내장작은 물먹은 장작이라 흥갤장작으론 적절치않아 - dc App 2018.07.27 02:37:33
MANKALO 아니 지랄, 그 '공인'이라는놈이 누군지나 좀 듣자 2018.07.27 03:00:38
하벤하이드 한국인도 갤럼도 아니니까 걍 찐따짓했내 정도로 넘어가 점심 맛있는거 먹고 낮잠 자자 오후도 열심히 일해야지 - dc App 2018.07.27 03:08:45
ㅇㅇ 병신들이 알아서 걸러준거니 발 쭉뻗고 자셈 114.205 2018.07.27 03:13:07
Narci 닉까봐 2018.07.27 03:13:40
ㅇㅇ 공인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175.223 2018.07.27 03:41: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61 일반 형들형들 7 ㅇㅇ 223.62 2018-07-29 0
35260 일반 어떤맵이던 20명넘어가면 버벅이는군 3 Luche 2018-07-29 0
35259 일반 파워에이드 시킴 10 가사이_유노 2018-07-29 0
35258 일반 유니티에 콜라이더가 적용이 잘 된 예를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7-29 3
35257 일반 근데 키넥트 V2는 USB 컨트롤러 호환이 그리 중요함? 8 ㅇㅇ 117.111 2018-07-29 0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35251 일반 아 점호참여못했다 1 엘에르엘 2018-07-29 0
35250 일반 나도 6시30분 아침체조 처음으로 가봄 1 초보고양이 2018-07-29 0
35249 일반 연병장 음악 모야 2 Gloryman 2018-07-29 0
35248 일반 죽인다 2 꼬마키` 2018-07-29 0
35247 일반 6:30 체조 처음가봄 3 가사이_유노 2018-07-29 1
35245 일반 늒네 오디오스트랩 주문했어오 3 미낳 2018-07-29 0
35243 일반 싀바 폴리곤 2 ㅇㅇ 211.226 2018-07-29 0
352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9 0
35239 일반 캐릭터만드는거재밌네요 Jinsilly 221.153 2018-07-29 1
35238 일반 오늘의 브얄챗 1 아루라테 2018-07-29 0
35234 일반 근황 1 ㅇㅇ 76.71 2018-07-29 0
35233 일반 내가 춤추는거 찍고싶은데 어떤 프로그램 써야됨? 2 게럴드 2018-07-29 0
35230 일반 저기 밑에 뮤트 당한넘 범인 왠지 나같은데.. 3 Wooni 2018-07-29 0
35229 일반 위친줄 알았네 3 SenKaZe 2018-07-29 0
35227 일반 풀트래킹 후기, 처음에 세팅은 어려워도 해보니까 진짜 좋더라. 10 꽃이름 39.115 2018-07-29 1
35226 강좌/정보 VRChat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아바타 일람. 9 MANKALO 2018-07-29 11
35225 일반 혹시 레노보MR쓰는 사람 중에 끼면 윈도우 최소화되는 사람들 있음? 3 ㅇㅇ 221.151 2018-07-29 0
35224 일반 친구집에 MR 들고가서 할려 했는데 7 ReaTi 2018-07-29 0
35223 일반 아 나도 풀트래킹으로 그거 하고싶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9 0
35222 일반 일단 누군가 덕에 문제 해결해서 아바타 무사히 올림 5 SenKaZe 2018-07-29 0
35221 일반 흑흑 오늘 저댄방 갔다가 뮤트머것다 17 마요릭 2018-07-29 0
35220 일반 오늘자 랩댄스 7 기무대띠 2018-07-29 11
35219 일반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좌우반전 같은건 못해? 긴긴 2018-07-29 0
35218 일반 kinect to vr로 vr챗키면 2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5217 일반 바이브로 오큘전용겜 돌릴 수 있어? ㅇㅇ 124.85 2018-07-29 0
35216 일반 요즘 클레릭인가 그아바타 많이 보이네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5 일반 누굴 미취학 아동으로아냐!!! 13 SenKaZe 2018-07-29 0
35214 일반 신사 가보면 유독 말투 좆같은 놈들이 가끔 보임 2 ㅇㅇ 211.33 2018-07-29 0
35213 일반 바이브로 화상 키보드 같은거 사용 할수 있는 방법 있음?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2 일반 안눌러져 안눌러진다고 8 SenKaZe 2018-07-29 0
35210 일반 이게 문제인거같은데 해결법 아는사람 3 SenKaZe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