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흑흑 오늘 저댄방 갔다가 뮤트머것다
글쓴이
마요릭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221
  • 2018-07-29 17:51:04
							

인바이트 오기전 방에서 다른친구랑놀다가

마이크켜진지도모르고

여긴 에어컨도있잖어 라고 말해버림

그때 어떤 처음보는 미코가 쳐다보길래

마이크를킨걸 알아챈후 마이크를끈다음

늘하던대로 손흔들면서 인사했는데

나를 몇번 클릭하는 시늉하더니 뮤트해버리더라고

그순간까지 난 손흔들고있었고 넘모슬픈 나머지 몆곡 추지도못하고 다른월드로 떠났습니다



쓸대없는 브붕이 의 그냥 푸념아닌 푸념 이었습니다

브-바 !

- dc official App
타나토스시스템 ㄷㄷㄷ에어컨있는거듣고화난듯 - dc App 2018.07.29 18:01:14
마요릭 2018.07.29 18:04:07
Luche 어차피 말안하는데 뮤트당해도 상관없지 않누~~~ 2018.07.29 18:05:12
BLOCK_B 저댄방 말못하는게아니라 안하는거란걸 오늘첨알았는데 2018.07.29 18:05:41
BLOCK_B 말하면 뮤트먹이는구나 조심해야것당 2018.07.29 18:05:51
마요릭 어차피 이사람 은 묵언충새끼다 하면 뮤트해도된다는 게 님의뜻인거신가요? - dc App 2018.07.29 18:07:18
기무대띠 카와이한캐릭터한테 그런 걸걸한 목소리가나와서는 안되기때문이 아닐까 2018.07.29 18:09:17
마요릭 햐 ~ 고걸몰랐네 목소리하고 캐릭터의 갭이너무 커버렸자너 - dc App 2018.07.29 18:10:08
FGDss 뭐야 저댄방 말하면 뮤트야? 난 졷댓네 말로 먹고 사는 사람인데 저댄방 몬가겠다 - 차렷충 2018.07.29 18:11:30
BLOCK_B 오늘친구랑 놀로가서 뒤에서 계속떠들엇는데 진짜 필요한말 외에는 안하든데 2018.07.29 18:12:57
마요릭 ㄴ 아니아니 이런경우는첨임 저댄방좀 오래했는데 이런경우는첨이라 글싼거임 ㅋㅋㅋㅋ - dc App 2018.07.29 18:12:59
BLOCK_B 뮤트당한거 어캐암? 2018.07.29 18:13:03
마요릭 오른쪽위 스피커에 빨간선그어져있슴 - dc App 2018.07.29 18:13:58
FGDss 아 그런거야? 그럼 에어컨에 빡쳐서 뮤트한거 같다 2018.07.29 18:15:18
Luche 난 어차피 댄스방에선 말거의 안하니까 뮤트당해도 그러려니함 애초에 아무말도 안했는데 뮤트당할때 있던데 2018.07.29 18:54:28
Wooni 혹시 그 미코가 검은색이나 하얀색 옷을 입고 있었다면 이 글의 9번째 위에있는 글을 읽어보시오.. 2018.07.29 19:11:04
Gloryman 뮤트 버그 잇는거 같기도해 2018.07.29 19:4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706 일반 윈도우 엠알 설치중인ㄷ 왜 포털에서 2 강나다 116.46 2018-07-31 0
35705 일반 저댄방 듀오곡이나 단채곡 나오면 손짓으로 이리콤 하지않음? 4 카디아. 2018-07-31 0
35703 일반 블락할게요가 아니라 그거 안써주심 안돼요? 하고 물어봐도 기분나빠? 8 ㅇㅇ 211.246 2018-07-31 0
35702 일반 스스디 중독인듯 1 메롬 2018-07-31 0
35701 일반 난 아직도 7따리 쓰는디 Red.Coco 2018-07-31 0
35700 일반 연병장 만든 갤럼아 업데이트 안해도 된다 4 ㅇㅇ 211.246 2018-07-31 0
35698 일반 근데 블락할게요 말하고 블락하는애들은 왜 그러는거임? 3 림크 2018-07-31 0
35697 일반 오큘러스 좀 노답인듯 5 쿨통 2018-07-31 0
35696 일반 월드제작할때 플레이어 그림자설정 어떻게하나요? 3 ㅇㅇ 211.229 2018-07-31 0
35695 일반 오늘도 피곤에 절어 점호참여 못해서 아쉽다 엘에르엘 2018-07-31 0
35694 일반 무선킷 망했다 2 김야기 2018-07-31 0
35693 일반 960이 뭐가 어때서! 7 ㅇㅇ 175.223 2018-07-31 0
35692 일반 브랄챗 하다 랙걸리면 멀미 개심하던대 2 ㅇㅇ 73.11 2018-07-31 0
35691 일반 그래서 난 네이버에서 주문해봄 ㅇㅇ 5 Somangya 2018-07-31 0
35690 일반 VR이 사양이 높다지만 960 970이 낮아보이는 날이 오다니 ㅇㅇ 220.93 2018-07-31 0
35688 일반 이모트 끄는법잇어요? 2 ㅇㅇ 210.2 2018-07-31 0
35687 일반 블락충들이 급 이해되더라 12 MANKALO 2018-07-31 0
35686 일반 VR직장 언제 끝나냐... 3 AiryNyan. 2018-07-31 0
35685 일반 MR에 트래커 써본 갤럼있음? 2 Gloryman 2018-07-31 0
35684 일반 요즘 스네일마커 거울에서도 지워지는애들 많던데 ㅇㅇ 211.217 2018-07-31 0
35683 일반 월드 제작일지 11 BIonix 2018-07-31 3
35682 일반 가끔가다 유니티에서 body 여러개인건 뭐냐 4 hello 223.39 2018-07-31 0
35681 일반 MR연결 질문있는데 들어줄 사람 3 ㅇㅇ 211.105 2018-07-31 0
35680 일반 국적이고 나발이고 5 Somangya 2018-07-31 1
35679 일반 난 상대 국적상관없는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1 0
35678 일반 트래커는 vrchat용이라고 생각하면되? 3 옥뜨리 2018-07-31 0
35677 일반 겜 첨 시작할땐 한국인만 있고 일본인 죶도 안보여서 좀 좆같았는데 4 ㅇㅇ 120.50 2018-07-31 0
35676 일반 손 움직일수있는 방법 찾았다.. 1 다이소vr 124.60 2018-07-31 0
35675 일반 바이브 트래커는 사용법이 뭐임? 2 옥뜨리 2018-07-31 0
35674 일반 않이 시벌.. 이치고우사기 다음모델이 나온다고? 1 초견 2018-07-31 0
35673 일반 ㅋㅋㅋㅋㅋ 이거 믿어도 되는거 맞냐 10 Somangya 2018-07-31 0
35672 일반 짐 블렌더 머 사이트 점검임? 2 ㅇㅇ 73.11 2018-07-31 0
35671 일반 저댄럼들 그룹곡 눈치게임 어떻게들 하니 8 엘에르엘 2018-07-31 0
35669 일반 이치고우사기 다음 모델 곧 판매시작 4 Somangya 2018-07-31 0
35668 일반 바이브 1일차 해보고 느낀건 3 앵뽀뽀 2018-07-31 0
35667 일반 Mr찐 트래커 쓰고 싶어요 1 Gloryman 2018-07-31 0
35666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매물있나? 7 Somangya 2018-07-31 0
35665 일반 8월 중순.. 언제기다려 2 Somangya 2018-07-31 0
3566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31 3
35663 일반 바이브 품절됬네 2 옥뜨리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