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 어떤 게 나을까?
글쓴이
마리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133
  • 2018-07-26 06:21:48
							



현재 이렇게 쓰고 있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끼리 동기화가 잘 안돼



그래서 이렇게 쓰면 좀 괜찮을까 궁금한데 갤럼들은 어떻게 쓰고 있어?


아이리네 각도는 1번이 맞는데... 좌우 조절을 해보고 중간에 가리는 책상이나 의자 등이 있다면 치우고 해봐 2018.07.26 06:24:11
마리 ㄴ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안되네 답은 유선인가.. 2018.07.26 06:28:26
아이리네 정 안되면 채널 A,B로 맞추고 유선으로 해야지... 2018.07.26 06:30:28
아이리네 각도 위 아래로 조금씩 조절해보다보면 맞는 각도 나오기는 함, 다만 2번 처럼 서로 바라볼 필요는 없슴 2018.07.26 06:31:09
저댄조아 대각선으로 마주보게 설치하는게 좋지 않남? 2018.07.26 06:32:23
Wooni 대각선 아닙니까?! 2018.07.26 06:33:52
Wooni 2018.07.26 06:33:56
아이리네 대각선으로 서로 아에 똑같이 마주보게 하면 인식 잘 안되는 공간 생겨서 별로던데 2018.07.26 06:36:09
suikaice 대각선 마주보고 조금 굽혀서 세팅하고있는데 트래킹 튄적 없음 2018.07.26 06:45:07
suikaice 정석이기도 하구 2018.07.26 06:45:13
마리 그림판으로 그려서 그렇지 대각선 맞음 2018.07.26 06:50:16
suikaice 그림엔 1,2사분면인데 내가알기론 2,4사분면 대각선인걸로 아는데?? 2018.07.26 06:54:03
저댄럼 선택지가 저거밖에없으면 1번에 광케이블 연결하는게 답이다 - dc App 2018.07.26 06:55:02
ㅇㅇ 2,4가 대각선 저건 일자자너 211.106 2018.07.26 07:48:21
마리 평면도로 그리면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를 못 그리기 때문에 단면도로 그렸다 2018.07.26 08:3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29 일반 좆목갤봐라 고기먹는걸로 4절이나 하고있네 4 ㅇㅇ 175.223 2018-07-27 8
34428 일반 삼겹2 돼지갈비2 공깃밥3 콜라2=39000원 7 꼬마키` 2018-07-27 0
34427 일반 다 상관 없다는놈 특) 4 ㅇㅇ 49.142 2018-07-27 3
34426 일반 모닥불 완성인거시에요 2 ㅇㅇ 14.55 2018-07-27 0
34425 일반 누비 질문 잇다 받아줘 14 ㅇㅇ 175.223 2018-07-27 0
34424 일반 씌발 어짜피 좆목겜이고 다 상관없는데 10 ㅇㅇ 211.36 2018-07-27 0
34423 일반 아래 고기먹이는사진 궁금한게 있다 4 ㅇㅇ 220.93 2018-07-27 0
34422 일반 소재 떨어지면 꼬무룩해짐 ㅇㅇ 175.118 2018-07-27 0
34421 일반 방학하면 댄스방 제작 본격적으로 해야지 5 Luche 2018-07-27 0
34420 일반 유니티,블렌더 커미션중 3 빠쓰 2018-07-27 0
34419 일반 아조씨랑 먹은 고기너무 맛있었다 22 다이소vr 211.36 2018-07-27 10
34418 일반 요즘들어 vrchat 넘모 재밌당 5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17 일반 모델이 메카님만 적용하면 이렇게 되는데요 2 ㅇㅇ 211.225 2018-07-27 0
34416 일반 다이소vr유동인데 키넥트사서 고기먹는거 난데 10 다이소vr 121.170 2018-07-27 14
34415 일반 역시 갤럼들 착해 7 NAME_HORANG 2018-07-27 0
34414 일반 mr살려했는데... 1 Emptiness 2018-07-27 0
34413 일반 양심고백. 오늘 아침점호 불참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