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글쓴이
링고베리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392
  • 2018-07-27 05:07:09
  • 211.36
							

Vrchat이 프레임이 낮고 렉이 걸리는 이유는 너희가 지금 쓰는 컴사양이 호구라서가 아니다

문제1. Vrchat은 dx12를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음(드로우콜)

문제2. 개발자가 최적화를 만족스럽게 하지못함

문제3. 아바타마다 너무나 다른 유니티 자원 옵션을 사용하므로 이를 통제할 수단이 월드맵 자체에 부족해 렉이 미친듯이걸림(가끔 tris 다시말해서 폴리곤 20000 제한 뚫는 놈들때문에더 문제)

즉 너희가 아무리 초고사양을 갖추어도 렉과 프레임드랍은 개발자가 부랄챗을 좀더 다듬기전에는 현재로써 완벽하게 보완할 방법이 없다

링고베리 초고사양 컴 갖춰도 어차피 부랄챗은 그 슈퍼컴 자원의 50프로도 못 씀 왜냐면 상기 나열한 아유들 때문에 211.36 2018.07.27 05:11:45
아이리네 그러려니 하고 쓰면되지 어짜피 저댄방 오래있으면 뭘 해도 렉걸리는듯 2018.07.27 05:13:42
시란 폴리곤은 딱히 렉이랑 관련이 없음 2018.07.27 05:18:14
링고베리 3줄요약 1. 부랄챗 렉 프레임드랍 너희탓 아님 2. 개발자 탓임 3. 지근은 답없으니까 렉을 즐겨라 211.36 2018.07.27 05:18:21
시란 폴리곤 100만짜리 불러와도 프레임드랍 1도 없더라 2018.07.27 05:18:24
아니늼 꼭 랙없다며 자기컴 자랑하는 새끼 나오네 또.. 202.30 2018.07.27 05:21:30
시란 아니 ㄹㅇ 팩트야 2018.07.27 05:24:22
Jatking 폴리곤은 렉과 연관이없다 쉐이더가문제지 2018.07.27 05:25:36
링고베리 백만이건 오백만이건 어차피 맵에서 폴리곤 호출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마이크로 세컨드임.처음에 맵에 딱 나타나면 다른사람들은 순간적으로. 211.36 2018.07.27 05:25:41
링고베리 렉이 생김 어쨋든 dx12를 지원하면 아무 상관없는 문제 211.36 2018.07.27 05:26:47
ㅇㅇ vrchat의 문제라기 보단 unity의 문제 아니냐 125.137 2018.07.27 05:39:00
Luche 폴리곤 많은 아바타가 월드에 들어오는 순간에 렉생기는거 같긴함 2018.07.27 05:43:57
링고베리 내 글의 요지는 어쨋든. 현재로써는 너무 무리한 사양을 갖춰서 부랄챗 할필요없고 적당선(vr기기의 권장사양이라던가)에서 타협해도 충분하다는 뜻임 211.36 2018.07.27 05:46:24
Gloryman 그거 보다 제발 Cloth좀 안쓰면 안되겟니? Cloth 쓴 사람이 댄스방 들어오면 렉 겁나 심해 2018.07.27 06:46: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953 일반 컴삿당 ㅇㅇ 223.38 2018-07-31 0
35952 일반 이치고우사기 어디서 사요 3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951 일반 방이 작은데 vive 가능할까 ㅋㅋ 7 ㅇㅇ 112.151 2018-07-31 0
35950 일반 ㅋㅋㅋ 지금 서울기온 33도 실화냐? 1 꼬마키` 2018-07-31 0
35949 일반 아조시들은 컨트롤러 전지 얼마나 가? 7 ㅇㅇ 211.114 2018-07-31 0
35948 일반 메갈 처음봄ㅋㅋㅋㅋㅋㅋ 1 재교육 2018-07-31 0
35947 일반 컴터 메인보드 미니보드라 무선킷 조져버렸네 7 김야기 2018-07-31 0
35945 일반 7월 31일 팬티 갱신 7 기무대띠 2018-07-31 12
35943 일반 future proofing your content 뜨면서 업로드안되는데 ㅇㅇ 118.218 2018-07-31 0
35942 일반 결국 블렌더로 아바타 만드는건 포기...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941 일반 Vr 고민하는 갤럼들을 위해 간략하게 적는다 6 스케일 2018-07-31 0
35940 일반 월드에 제대로 된 몬스터 만들 수 있다... 5 BIonix 2018-07-31 1
35939 일반 커메 블렌더 오기로 여기까지 왔는데 입 리깅이 안된다.. 2 dd 124.5 2018-07-31 0
35938 일반 VRM파일 모델도 vrchat에서 쓸수있어? ㅇㅇ 112.151 2018-07-31 0
35937 일반 오늘 댄스방에서 갑분싸 만들어버림ㅠㅠ 7 쿨통 2018-07-31 0
35936 일반 태어나서 처음으로 커미션 맡겨본 썰 3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935 일반 퍼블릭화를 좀 빨리해야하나... 6 Luche 2018-07-31 0
35934 일반 뚜따 쉬움? 1 울테 2018-07-31 0
35933 강좌/정보 VRChat에서 사용가능한 무료 아바타 일람 12 MANKALO 2018-07-31 11
35932 일반 MMD 모델 머리 크기 줄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4 Ciao 2018-07-31 0
35931 일반 빅 브라더 클리어 ㅇㅇ 42.82 2018-07-31 0
35930 일반 나도 슬슬 고민된다. 12 치요키 2018-07-31 0
35929 일반 오늘 바이브쟝 트래커 묶음 팔았다 sca1e 118.222 2018-07-31 0
35928 일반 이거 프로그램 이름 아는사람 있어? 1 ㅇㅇ 112.151 2018-07-31 0
35927 일반 원래 레노버 배터리 하루밖에 안가??? ㅇㅇ 211.114 2018-07-31 0
35926 일반 아 커메에서 갖고오는거 진짜 너무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 1 dd 124.5 2018-07-31 0
35925 일반 이거 배터리 없는거임? 1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923 일반 오늘자 저댄 1 엘에르엘 2018-07-31 0
35922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31 0
35921 일반 이제 로켓 이펙트만 남았다.. 4 긴긴 2018-07-31 0
35920 일반 VR 온지 3일됬는데 집꾸미기만 하고있는중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919 일반 오늘은 참 좆같은 하루였다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918 일반 지금 ovrdrop 30프로 세일한다.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917 일반 aoki's Room 3.3 MMD dance Part 다녀왔다 3 magicatz 2018-07-31 1
35916 일반 근데 hdmi to dp있잖아 2 ㅇㅇ 112.151 2018-07-31 0
35915 일반 옆에서 본 저댄러 러프멜 2018-07-31 0
35914 일반 요즘 저스트댄스 녹화에 문제점이있다 1 댕타 2018-07-31 0
35913 일반 야 원래 DP 아는사람이 적냐? 9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912 일반 혹싀 가구같은거 모델 만들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잇을까 5 ㅇㅇ 220.122 2018-07-31 0
35911 일반 이 미코아바타 진짜 귀엽다 ㅋㅋ 1 ㅇㅇ 112.151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