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본체에 USB 3.0 박을수록 전력공급이 떨어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106
  • 2018-07-26 04:31:23
  • 211.36
							

아무리 생각해봐도 키넥트 v2에 USB 3.0 2.5m쯤인거
전력이 절대 부족할리가 없는데 다른것들 박아대서
점점 딸려진겨?

USB 2.0 5개 = 마우스, 키보드, 외장 사운드카드, 무선랜카드(본체 앞쪽)

USB 3.0 2개 = 키넥트 V2, 레노버 MR

MR에 블루스크린 뜬적도 없는 녀석이 ㅈㄴ 골때리네...

driver4vr인지 키넥트인지 이거 여전히 MR에 블루스크린뜨면 포맷해야할 상황이다.

Gloryman 일단 usb 3.0 주변에는 다른 usb 안꼽아보고 테스트겸 임시로 사운드카드라 잠시 뽑아놓고 테스트해보고 이상 없으면 전력 딸리는게 맞을거야 그 메인보드도 수명이 있어서 전력 공급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거든 2018.07.26 04:36:11
ㅇㅇ ㄴ 아직 ASRock X370 k4인데 수명이 벌써??? 211.36 2018.07.26 04:40:33
아이리네 고전력 먹는 USB들 너무 많이 꼽으면 그런 현상 있을 수 있슴 2018.07.26 04:46:17
아이리네 그럴때는 전력 공급 따로 되는 USB허브 이용해야함 2018.07.26 04:46:28
ㅇㅇ 전력이 모자라고 안모자라고는 너가 아니라 본체가 정하는거고 내 체감상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많이켜져있어도 본체가 전력 많이 먹는거같더라 나 키넥트 전력부족 현상으로 거의 한달 못썼는데 포맷하고 나선 잘됐음 근데 한달동안 키넥트 없이 잘하다가 갑자기 연결하려니까 귀찮아서 박아두고 안쓰는중 222.237 2018.07.26 04:46:58
xx 키넥트는 옆 단자 안 비우면 제대로 돌아가는 걸 못 봤음 183.96 2018.07.26 05:33: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63 일반 그 오디오 넣을때 거리 조절이 되잖어? 1 Red.Coco 2018-07-29 0
35062 일반 모아봤다 - 153 ㅇㅇ 211.36 2018-07-29 0
35061 일반 트래커 업댓하고 뭔가 이상해진듯 5 하피핏 2018-07-29 0
35060 일반 유튶보면서 캐릭터에 이모션넣기 하고있는데 3 ㅇㅇ 14.36 2018-07-29 1
35059 일반 USB 3.0 기존선이 몇m부터 공급이 딸리냐? 9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8 일반 그...계속질문드려서 죄송한데... 6 구다코구다오 2018-07-29 0
35057 일반 동계활동복 아바타나 소스 있는 사람?? 4 SenKaZe 2018-07-29 0
35055 일반 저댄방 씽크 어떻게 맞춤?? 4 AiryNyan. 2018-07-29 0
35054 일반 남산타워 온거시에오 8 NAME_HORANG 2018-07-29 0
35053 일반 이틀동안 아바타 만지던거 못쓰게 되니까 넘 허망함 4 아루라테 2018-07-29 0
35052 일반 USB 3.0 케이블 단자를 어떻게 분리함?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설치방법은 어제 잠깐 공홈에 올라왔다가 지금은 내려갔음 4 저댄조아 2018-07-29 0
35049 일반 아직도 스팀vr 스샷찍기 안되냐? 7 기무대띠 2018-07-29 0
35048 일반 바이브 무선 모듈 가격이랑 출시일 떳다 6 ㅇㅇㅇ 49.173 2018-07-29 0
35047 일반 만원으로 3일버텨야함 9 CHJ. 2018-07-29 1
35046 일반 님들아 컴 조립 문제가생겻어요 메인보드 고정시킬 나사가 안보임 2 앵뽀뽀 2018-07-29 0
35045 일반 다이소 vr 구데기냐 1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44 일반 한국인이 개조한 키넥트 사지마라 1 ㅇㅇ 222.233 2018-07-29 0
35043 일반 머테리얼 설정중에 불투명하게 투과되서 보이게 해주는 설정 있음? 6 아루라테 2018-07-29 0
35042 일반 쇼타 미코 월드 없냐 4 초보자아 2018-07-29 0
35041 일반 야 이거 허리 트래커 조정 뭔가 이상한데 도움좀 5 초보자아 2018-07-29 0
35039 일반 김유식이 씨발 뭐냐!!!!!!!!!!!! 13 ㅇㅇ 59.23 2018-07-29 0
35038 일반 모델링이란건 어떻게 하는거야? 4 ㅇㅇ 220.93 2018-07-29 0
35037 일반 에어컨 모델링중 2 Luche 2018-07-29 0
35036 일반 시발 폴리곤 더 줄어야 하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35032 일반 특정 모션이나 특수효과 같은건 이모션 제작하는거임? 2 0Line0 2018-07-29 0
35031 일반 고스트라이더 화염색추천받는다 8 합체로보 2018-07-29 0
350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or개방안내 11 Luche 2018-07-29 0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35020 일반 이 게임 다 좋은데 맘에 안 드는 점 4 ㅇㅇ 175.223 2018-07-29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