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USB 3.0 기존선이 몇m부터 공급이 딸리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059
  • 2018-07-29 07:46:44
  • 222.233
							

키넥트 v2 이거 개조한놈이 어찌 3~4m 박아둔거 같다...

잘되었디가 끊겼다가 반복질 ㅈ같음.

ㅇㅇ 선 길이가 길어서 연결이 안된단건 처음들어보는데 선 잇는과정같은거 뭐 병신같이 한거 아니야? 220.93 2018.07.29 07:50:31
가사이_유노 녹음장치에서 키넥트 꺼둔거 아니지? 2018.07.29 07:51:47
ㅇㅇ ㄴ 단자부터 일단 ㅈㄴ 병_신같음, USB 3.0 단자 해체해서 확인하거나(방법 모름) USB 3.0 유전원 리피터 박으면 모를까 한다. 222.233 2018.07.29 07:53:07
ㅇㅇ ㄴ 녹음장치에 키넥트 켜야해? 222.233 2018.07.29 07:55:06
가사이_유노 ㄴ ㅋㅋ 그건가본데 꺼두면 지혼자 켜지고 꺼지고 발광함 2018.07.29 07:58:31
가사이_유노 ㄴ 그거 켜두면 해결될듯? 2018.07.29 07:58:41
ㅇㅇ ㄴ 안되잖아 ㅆ빨 222.233 2018.07.29 08:03:08
가사이_유노 ㄴ 그이상은 나두 몰라 2018.07.29 08:03:29
하이위자드 저도 키넥트 개조버전임. 개조키넥트에 5m짜리 리피터 연장씀. 잘됨 중간에 보조전력 안써도 잘됨. 2018.07.29 10:35: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80 일반 양심고백)녀자 만나면 엠알이 좋아여 바이브가좋아요 물어봄 10 초보자아 2018-07-30 4
35279 일반 maroon5 maps있는 저댄맵 어디더라 2 Yuin 2018-07-30 0
35278 일반 오큘이있는데 왜 쓰질 못하니 5 공배기 2018-07-30 0
35277 일반 컨트롤러 고장남.. 11 치요키 2018-07-30 0
35276 일반 이거 바이브트래커 맞음? 1 ㅇㅇ 210.2 2018-07-30 0
35275 일반 어제 테트리스춤 넘모 잼있었다 2 Shinbi 2018-07-30 0
35274 일반 춤출때 트래커 너무 흔들림 5 게럴드 2018-07-30 0
35273 일반 바이브 공홈 언제입고대요? 5 ㅇㅇ 223.62 2018-07-30 0
35272 일반 애기들 넘 커엽닽 3 초견 2018-07-30 0
35271 일반 윈도우 mr hp꺼 족구리냐? 6 달쓰래기 119.18 2018-07-30 0
35270 일반 9시30분 점호 연병장 #99731 꼬마키` 2018-07-30 0
35269 일반 이번에 만든 아바타 베이스옷이랑 베이스아바타 7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68 일반 브앟챗 넘모 즐겁다 5 초견 2018-07-30 1
35267 일반 아침점호 풀방이라 못들어오는사람 들어오는법 2 댕타 2018-07-30 0
35266 일반 진짜 온 속이 뒤틀리는 것 같음 1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263 일반 동방역 배경음악 뭐임? ㅇㅇ 115.23 2018-07-29 0
35262 일반 출근한지 50분째 2 하벤하이드 2018-07-29 0
35261 일반 형들형들 7 ㅇㅇ 223.62 2018-07-29 0
35260 일반 어떤맵이던 20명넘어가면 버벅이는군 3 Luche 2018-07-29 0
35259 일반 파워에이드 시킴 10 가사이_유노 2018-07-29 0
35258 일반 유니티에 콜라이더가 적용이 잘 된 예를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7-29 3
35257 일반 근데 키넥트 V2는 USB 컨트롤러 호환이 그리 중요함? 8 ㅇㅇ 117.111 2018-07-29 0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35251 일반 아 점호참여못했다 1 엘에르엘 2018-07-29 0
35250 일반 나도 6시30분 아침체조 처음으로 가봄 1 초보고양이 2018-07-29 0
35249 일반 연병장 음악 모야 2 Gloryman 2018-07-29 0
35248 일반 죽인다 2 꼬마키` 2018-07-29 0
35247 일반 6:30 체조 처음가봄 3 가사이_유노 2018-07-29 1
35245 일반 늒네 오디오스트랩 주문했어오 3 미낳 2018-07-29 0
35243 일반 싀바 폴리곤 2 ㅇㅇ 211.226 2018-07-29 0
352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07-29 0
35239 일반 캐릭터만드는거재밌네요 Jinsilly 221.153 2018-07-29 1
35238 일반 오늘의 브얄챗 1 아루라테 2018-07-29 0
35234 일반 근황 1 ㅇㅇ 76.71 2018-07-29 0
35233 일반 내가 춤추는거 찍고싶은데 어떤 프로그램 써야됨? 2 게럴드 2018-07-29 0
35230 일반 저기 밑에 뮤트 당한넘 범인 왠지 나같은데.. 3 Wooni 2018-07-29 0
35229 일반 위친줄 알았네 3 SenKaZe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