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레커 1개 사용 후기 및 평.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731
  • 2018-07-25 04:05:00
  • 211.36
							

어제 트레커가 와서 3시간정도

사용 평을 적어봄.

일단 트레커만 오기에 허리에

달 수 있는 별도의 밸트가 필요하다.

참고해두자.

일단 허리만 움직이는것만으로

표현의 폭이 엄청나게 넓어짐.

앞으로 숙이기라던가 허리만 숙이기

웨이브 등이 가능해진다. 즉 허리굽히는

모션을 하면 캐릭이 안앉고 허리만 숙임

그래서 더욱 다양한 동작이 가능함

두번째로 어깨도 어느정도 움직여지는거 같음

예를들면 한쪽 어깨만 앞으로 뺀다든가 등.

더킹 모션이 가능하다는 소리.

골판 터는 춤 가능.

격렬한 허리놀리기 씹가능

앞뒤 피스톨 운동 씹가능.

사실상 상체의 대부분 동작이 가능해서

허리만 사도 후회는 안함.

그럼 단점은 무엇일까?

트레커 두개 더 사서 풀트레킹 하고싶어짐.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었다고 한다.

트레커 3개는 부담되고 좀더 자유롭게

움직이고 싶다면 1개먼저사서 쓰다가

추가하는 방식도 좋을거같다.

물론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2개더 살꼬임.



- dc official App
러닝머신러닝 3트래커 센서하면 총 얼마듬? 110.70 2018.07.25 04:11:58
피치카토 이거 맞다 2018.07.25 04:25:32
쉔가오랜 제이씨현 기준 465000에 추가로 고정할 장비 필요하니 47~8만정도 듬 - dc App 211.36 2018.07.25 04:34:33
suikaice 그렇게 모두 개미지옥으로 2018.07.25 04:4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204 일반 vrchat때문에 하루에 운돝 3번한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203 일반 뉴비 MR로 저땐 가능함? 학식이라 돈없어 8 ㅇㅇ 125.133 2018-07-26 0
34202 일반 의사 앞에서 VR챗 이야기 했따... 26 포도초콜렛 2018-07-26 32
34201 일반 사람들 다 프라빗에서 노는거같아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200 일반 요즘 친구비는 얼마임? 5 러프멜 2018-07-26 0
34198 일반 아니이거 친구 어디서구하는데 씨발 12 ㅇㅇ 222.119 2018-07-26 0
34197 일반 VRChat 입문하고싶다.... 3 즈바알 121.163 2018-07-26 0
34196 일반 개소름ㅁ이네 5 밍뭉멩 2018-07-26 0
34195 일반 동방 압타월드 히든 찾기 너무힘들다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194 일반 아래 결혼글 보니까 웨딩드레스 입고싶다 ㅇㅇ 220.93 2018-07-26 0
34193 일반 브이알쳇에 등록한 아바타 어떻게지움 1 한스 2018-07-26 0
34192 일반 결혼하고 싶다 5 포도초콜렛 2018-07-26 0
34191 일반 아바타 등록하는데 이거모임.. 4 dd 219.255 2018-07-26 0
34190 일반 해커돌 3호 아바타 막 날아다니는거 있던데 2 ㅇㅇ 211.177 2018-07-26 0
34188 일반 앀빸거 MR도 USB 3.0 리피터가 필요햌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196 2018-07-26 0
34187 일반 오빠 차 뽑앗다 2 댕타 2018-07-26 0
34186 일반 비트세이버 박스 구하던 갤럼 아직 있냐 3 Luche 2018-07-26 0
34185 일반 허리 트래커 하나산다고 제대로 움직이지않음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83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1 6 카랑카람 2018-07-26 3
34182 일반 케모노 흑표범 mmd 파일 가지고 있는 갤럼 있니.. 4 긴긴 2018-07-26 0
34181 일반 모델러 구한다 5 CHJ. 2018-07-26 0
34180 일반 개런드랑 BAR 갖고싶어 2 ㅇㅇ 223.62 2018-07-26 0
34179 일반 내가 이제 유니티 업로드 가능한지 어서 봄? 3 ㅇㅇ 49.164 2018-07-26 0
34178 일반 저댄만 하다보니까 2 Luche 2018-07-26 4
34177 일반 자동차 아바타 하곳피은데 차량 모델 변화시켜서 시점만 박아주는거 해줄놈 합체로보 2018-07-26 0
34176 일반 애니메이션 상영관 제작했슴미다. 만이 보러오세요 20 MPL 2018-07-26 12
34175 일반 쓰담쓰담받고싶다 1 ㅇㅇ 223.62 2018-07-26 0
34174 일반 8월에 일본가는데 5 기타빌런 2018-07-26 0
34173 일반 이게 그 유루유린가 뭔가 그건가 14 저댄조아 2018-07-26 5
34172 일반 좋아하는 노래 음원구했다 2 빅젖사랑꾼 2018-07-26 0
34171 일반 근데 MR에 USB 3.0도 기본 4m + 연장 5m면 리피터 필요하냐? 4 ㅇㅇ 211.36 2018-07-26 0
34170 일반 핵인강 맵다뚫고 개빨리움직이는뎅 5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9 일반 블렌더가 왜 .x 확장자 못읽어들일까 2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168 일반 커미션 해커돌쟝 완성 1 하피핏 2018-07-26 4
34167 일반 이런 컨셉 본적있음? 6 ICECAP 2018-07-26 14
34166 일반 신사에서 하늘날아다니는건어떻게해오? 3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4 일반 백수 한달갈 190시간 플레이 했다. 12 ㅇㅇ 211.229 2018-07-26 22
34163 일반 CLOTH 좀더 뻣뻣하게 1 ㅇㅇ 121.55 2018-07-26 0
34162 일반 커미션 하고있는중 5 빠쓰 2018-07-26 0
34161 일반 MR 연장선이랑 리피터 추천좀해주라 16 Gloryman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