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연장선이랑 리피터 추천좀해주라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161
  • 2018-07-26 08:43:31
							

본격적으로 천장에 선 매달 준비하려는데


오큘러스는 무전원 리피터로도 가능하지만 MR은 유전원만 된다 그러더라


그래서 MR로 5미터 이상 연장 성공한 갤럼 있으면 제품 추천좀 해주라


괜히 잘못 샀다가 이거 돈만 날릴까봐

아이리네 뭔 케이블 찾는거임? USB? HDMI? 2018.07.26 08:44:39
Gloryman ㄴ둘다 다 필요행. HMD 연결할 꺼라성 2018.07.26 08:45:47
아이리네 길이는 어느정도 예상? 2018.07.26 08:47:21
Gloryman ㄴ연장선 5미터 짜리 살려공 2018.07.26 08:48:55
아이리네 https://www.ebay.com/itm/VR-Breakout-Cable-Virtual-Reality-15ft-Extension-HDMI-USB-Oculus-Rift-Vive-/302723133968 2018.07.26 09:05:36
아이리네 이놈은 아에 100% 되고 조금 싼거 찾으려면 다른것도 있긴함 2018.07.26 09:05:49
Gloryman ㄴ헉. 8만원 싼것도 링크좀 줄 수 있어? 좀 비싸네 선은 엄청 좋아보이긴하네 2018.07.26 09:11:54
아이리네 일단 MR은 말한것 처럼 UBS는 외부전원 있는게 좋음 바이브나 오큘러스 비해서 전기 많이 먹는지 전원 부족 종종 뜨더라 2018.07.26 09:34:16
아이리네 이 경우에는 외부전원 공급되는 USB 허브 써도 해결되긴함 2018.07.26 09:34:31
아이리네 니가 말하는 길이 5M (약 15피트) 제품 중에 신뢰성 높은거라면 2018.07.26 09:35:21
아이리네 https://www.amazon.com/Cable-Matters-SuperSpeed-Type-Black/dp/B00HSS9MQA/ref=pd_ybh_a_5?_encoding=UTF8&refRID=HFH08YARQRZNMRJCESGH&th=1 2018.07.26 09:35:30
아이리네 https://www.amazon.com/AmazonBasics-High-Speed-HDMI-Cable-1-Pack/dp/B014I8T8FC/ref=pd_ybh_a_7?_encoding=UTF8&refRID=HFH08YARQRZNMRJCESGH&th=1 2018.07.26 09:35:36
아이리네 혹은 USB는 https://www.amazon.com/gp/product/B00DMFB5OK/ref=ask_ql_qh_dp_hza 2018.07.26 09:36:34
아이리네 이런것도 있슴... 국내 제품은 동일 제품도 복불복 있어서 뭐라 말을 못하겠다 2018.07.26 09:37:32
Gloryman ㄴ정말 정말 고맙다. 넌 복 받을꺼야! 나도 이것저것 검색해봤는데 샀다가 안됐다는 사람도 많고 해서 유심히 잘보고 사야겠더라구 2018.07.26 09:50:16
Gloryman ㄴ아무래도 그냥 큰돈 써서 젤 위에서 달아준 링크의 케이블 사는게 나을거 같네. 다른 건 리미터 있어야 될거 같고 어쨋든 감사감사 2018.07.26 10:04: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21 일반 흑흑 오늘 저댄방 갔다가 뮤트머것다 17 마요릭 2018-07-29 0
35220 일반 오늘자 랩댄스 7 기무대띠 2018-07-29 11
35219 일반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좌우반전 같은건 못해? 긴긴 2018-07-29 0
35218 일반 kinect to vr로 vr챗키면 2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5217 일반 바이브로 오큘전용겜 돌릴 수 있어? ㅇㅇ 124.85 2018-07-29 0
35216 일반 요즘 클레릭인가 그아바타 많이 보이네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5 일반 누굴 미취학 아동으로아냐!!! 13 SenKaZe 2018-07-29 0
35214 일반 신사 가보면 유독 말투 좆같은 놈들이 가끔 보임 2 ㅇㅇ 211.33 2018-07-29 0
35213 일반 바이브로 화상 키보드 같은거 사용 할수 있는 방법 있음?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2 일반 안눌러져 안눌러진다고 8 SenKaZe 2018-07-29 0
35210 일반 이게 문제인거같은데 해결법 아는사람 3 SenKaZe 2018-07-29 0
35209 일반 완장이나 날개같은거 임폴트해서 넣었는데 왜 표창9개로 뜨냐? 4 hello 221.167 2018-07-29 0
35208 일반 vr기기 뭐가 제일 낫음? 5 ㅇㅇ 124.85 2018-07-29 0
35207 일반 xps 강좌 해주실분... NAME_HORANG 2018-07-29 0
35206 일반 이거 좀 해결해줄사람 1 SenKaZe 2018-07-29 0
35205 일반 아까 신사에서 프라이팬으로 내본넷트 내려친 키즈나 아이 개샠히 1 합체로보 2018-07-29 0
35204 일반 오늘 댄스방 인기곡 1 Luche 2018-07-29 0
35203 일반 본인 트래커용 벨트 8 Gloryman 2018-07-29 0
35202 일반 그냥 적당히 다가가서 인사거니까 잘받아주네 1 구다코구다오 2018-07-29 0
35201 일반 유니티 잘 아시는분 질문좀요 ㅠ (해결) 2 ㅇㅇ 211.226 2018-07-29 0
35199 일반 또 아바타 만들다가 물어보려고왔어 7 SenKaZe 2018-07-29 0
35198 일반 오늘 댄스방 테스트도 종료! 12 Luche 2018-07-29 3
35197 일반 아마도 Vrchat은 6 223.62 2018-07-29 0
35195 일반 친구가 찍어준 오늘 댄스 4 기무대띠 2018-07-29 1
35194 일반 음.. 생각해보니 친한척할때 닉넴으로 부른적없는듯 4 BLOCK_B 2018-07-29 0
35193 일반 소란소란 처음해봤는데 왜 난 다리가 안펴지지 5 엘에르엘 2018-07-29 0
35192 일반 노우즈가드인가 이건머야? 1 사요 2018-07-29 0
35191 일반 VR챗 친구사귀려면 닉네임 찝어부르는게 좋던데 4 늒네애요 2018-07-29 0
35190 일반 이거 여기짤임? 2 봄이님 2018-07-29 0
35189 일반 29일 아침점호 첫참여 재밌었다 5 엘에르엘 2018-07-29 0
35188 일반 바이브 빠밤폼이 머야? 2 사요 2018-07-29 0
35187 일반 와ㅎㄷㄷ세무사위엄보소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3.245 2018-07-29 0
35186 일반 아바타 만드는 늅늅이 또 질문 2 SenKaZe 2018-07-29 0
35185 일반 소아온 맵 사라졌나?? 162cm 2018-07-29 0
35184 일반 너는 통쾌 나는 우울.... 13 218.209 2018-07-29 13
35183 일반 아 타노시 브이알 꿀뚤 2018-07-29 0
35182 일반 아니 mr 경계 질문좀; 5 렄히 218.50 2018-07-29 0
35181 일반 역시 부랄챗이 인생이다 3 AiryNyan. 2018-07-29 1
35180 일반 유니티 업로드 버튼 비활성화 왜그럼? Lakenls 2018-07-29 1
35179 일반 오늘의 vrchat(feat. ㅗㅜㅑ) 4 하벤하이드 2018-07-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