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8월5일 영상대회 수상식 말인데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212
  • 2018-07-23 16:35:47
							

연병장월드에서 할까?













ㅇㅇ 너네가 생각하는 그거맞아.
ㅇㅇ 뭔진 모르겠지만 훈련병한테 사단장이 직접 상주는 그런 풍경이 펼쳐질 것 같다. 220.93 2018.07.23 16:36:46
Rells 그 많은 월드중 왜 하필.. - dc App 2018.07.23 16:37:16
BLOCK_B 난 아무생각 안드는데.. 다같이 영상보고 투표하는건가? 2018.07.23 16:37:40
ㅇㅇ 사단장님 훈화! 211.246 2018.07.23 16:38:25
카디아. 제식 맞춰서 단상 올라가거 그러냐 2018.07.23 16:39:06
ㅇㅇ 근데 생각외로 연병장 들어갈수 있는 인원수 적다 24명이면 갤럼만 채워도 부족할걸 211.246 2018.07.23 16:39:08
저댄럼 걍 적당이 심사위원새끼들 이랑 출품작 유튜브 플레이어 셋팅해놓은 월드에서 심사해 심사과정은 생방송으로 스트리밍하면될것같은데 - dc App 2018.07.23 16:39:46
MANKALO 심사의원새씨들 누구로 할지 아직 생각도 못함 흑흑 2018.07.23 16:40:53
ㅇㅇ 그냥 적당한거 골라서 상금 몰아주고 부갤주랑 뿜빠이해서 횡령하자 220.93 2018.07.23 16:41:50
카디아. 보니깐 조인으로 찾아오면 인원 넘어도 들어가지는거같던데 2018.07.23 16:42:17
ㅇㅇ 근데 그것도 한두명이지 프렌드 타고타고 계속 오면 컴 터짐 220.93 2018.07.23 16:42:55
MANKALO 갤럼들 다 모을 생각 업슴... 그러면 데스수상식임. 2018.07.23 16:44:29
Stania 늒네는 구경 못가나요? 2018.07.23 16:45:46
BLOCK_B 심사생방송으로 하고 유튜브맵에서 보는거 나쁘지않은거같은데 2018.07.23 16:47:27
MANKALO 심사 생방송이 괜찮을거같기도 함. 심사의원이 있다면 2018.07.23 16:48:10
춤만춰 연병장맵 생각보다 작아욤;ㅡ; 2018.07.23 16:48:53
ㅇㅇ 유투브맵은 더 좁아ㅋㅋㅋ 16명짜리 방임 211.246 2018.07.23 16:51:38
춤만춰 기존에 있는방들 어떤곳을 가건 맵 인원이 너무 적음; 2018.07.23 16:52:20
기무대띠 오열종대로 모이게하자 2018.07.23 16:52:55
Jatking 단두명으로 월드폭파각 - dc App 2018.07.23 16:53:16
ㅇㅇ 해군맵하자 ㅠㅜ 58.121 2018.07.23 17:43:42
FGDss 그날 해당 월드엔 사람 끓어 넘치겠네;; 2018.07.23 23:03: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986 일반 jatking home에 브금제목이 머에양 4 ㅇㅇ 125.137 2018-07-25 0
33985 일반 초대보내면 그사람한테 전달되기까지 어느정도걸림? 5 사요 2018-07-25 0
33984 일반 슬프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5 0
33983 일반 아이언맨 워머신은 모델도적은데 웰케안보이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82 일반 일 한달만 쉬기로 했다 2 ㅇㅇ 222.237 2018-07-25 0
33981 일반 오늘 상처받은 썰.. 12 ㅇㅇ 211.246 2018-07-25 6
33979 일반 실패 할 수 없는 조합 16 휴학백수 2018-07-25 0
33978 일반 이 아바타 실제로 찾을수 있는 아바타임? ISu 114.203 2018-07-25 0
33977 일반 바이브 110V 짜린데 변압기 암거나쓰면되지? 2 사요 2018-07-25 0
33976 일반 이거 어깨가 좀 안맞는데 어케해야됩니까 10 ㅇㅇ 175.125 2018-07-25 0
33975 일반 바닥어느정도 미끄러운 슈즈 뭐있을까 4 ㅇㅇ 211.217 2018-07-25 0
33973 일반 야식으로 뭐먹을까 25 BLOCK_B 2018-07-25 0
33972 일반 너무 귀엽다 ㅇㅇ 114.200 2018-07-25 2
33970 일반 다이나믹본 설정할때 1 ㅇㅇ 118.35 2018-07-25 0
33969 일반 오늘 고인물 개멋졌었다 2 Luche 2018-07-25 0
33968 일반 손맵한다 6 Luche 2018-07-25 2
33967 일반 이거 아바타월드에서 돚거한아바타 재접해도 유지댐? 3 ㅇㅇ 221.157 2018-07-25 0
33966 일반 지금 신사에 입늘어나는 우간다 샠히 있다 영어닉이 일단 알아서 해라 3 합체로보 2018-07-25 0
33965 일반 가끔 lag free box같은데 보면 자폐들만 모인거같음 2 긴긴 2018-07-25 0
33964 일반 일본어 한자 발음 틀렸네 ㅇㅇ 114.200 2018-07-25 0
33963 일반 이 곡 추다가 링크박스선 뽑혀버림;; 5 suikaice 2018-07-25 0
33962 일반 오늘 내차 본사람 몇이되냐 합체로보 2018-07-25 0
33961 일반 블락할려는 갤럼 5 합체로보 2018-07-25 0
33960 일반 어제 입문했다 22 ㅇㅇ 221.157 2018-07-25 0
33959 일반 얘들이 그 핵쟁인가 그거냐 5 긴긴 2018-07-25 0
33958 일반 근데 키넥트 높이는 어느정도가 적당한겨? 3 ㅇㅇ 175.196 2018-07-25 0
33957 일반 저번주 부랄갤 정모사진 5 Shinbi 2018-07-25 2
33956 일반 Viseme 질문좀 1 ㅇㅇ 222.237 2018-07-25 0
33955 일반 댄스방 악질 서양인 짜증난다 7 Luche 2018-07-25 0
33954 일반 이거 누가잘못 한거냐 ㄹㅇ? 3 Mutant 2018-07-25 0
33953 일반 외국애들 대화하는거 보면 한국과 별차이 없구나 느낌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7-25 0
33952 일반 팻말? 표지판? 좀 제대로 생긴거 아는사람 4 ㅇㅇ1 222.237 2018-07-25 0
33951 일반 제 1차 vr챗갤러리 현실정모 사진(좆목주의) 10 곤돌라스 2018-07-25 25
33950 일반 20시간뒤기대되는거애요 4 G군 2018-07-25 0
33949 일반 블락충이 블락밖에 외치는거 대해 분석해보자 8 합체로보 2018-07-25 2
33948 일반 커스텀메이드 PMX 폴리곤 왤캐 높지? 3 ㄴㅁㅇ2 121.168 2018-07-25 0
33947 일반 아바타 제작하는 사람들 대단해요 1 싸이킥유코 2018-07-25 0
33946 일반 오늘의 카와이무브 4 Luche 2018-07-25 3
33945 일반 후...렌더링중 spill 221.146 2018-07-25 0
33944 일반 머리 스네일마커 강좌 써주실 분... 5 ㅇㅇ 76.71 2018-07-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