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입문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960
  • 2018-07-25 16:30:34
  • 221.157
							

븨알챗 해보고싶은데 대충 글둘러보니 차렷묵언충 내용보고 시무룩했다가 어제생각나서 깔고해봄

갤 공지보고 아바타 적용시키려는데 니 게임좀더해야 해금됨ㅗ 뜨는거보고

지금은 아바타월드에서 돚거해서쓰고잇는데 문제댈거없겟지?

들어가서 사람만다는데 가서 한국인모여잇길래 구경하는데 하나와서 님마이크없어요?해서

끄덕끄덕했더니 마이크업으면 웨하지이겜 하는거보고 더시무룩해서 인터넷찾아서

wo mic라고 맛폰 마이크로 쓸수있는거 깔아서 세팅하고 써보진안고 구경하다끔

으흑흑 븨알갖고싶다 누구는스다듬도하던데 아바타도써보고싶고

아그리고 이거 대체 겜얼마나해야 풀리는거임 찾아보니 다 제각각에 밝혀진기준도 없다능거같던대
G군 외하지이겜 이러는애들은 거르면 당신의 브알챗미래가 밝아집니다 Whisper Sheep 2018.07.25 16:31:22
저댄럼 이어폰만있어도 마이크 가능할텐데 - dc App 2018.07.25 16:32:08
저댄럼 2018.07.25 16:32:14
ㅇㅇ 이어폰은 있는데 놋북이라 마이크꽃는데가없슴 이어폰꽅는덴잇는대 221.157 2018.07.25 16:33:02
FGDss 2018.07.25 16:33:29
춤만춰 꿈과 희망의 땅에서 당신을 손꼽아 기다리고있는 친구들이 있어요~~ 2018.07.25 16:33:35
긴긴 이어폰에 마이크 있으면 이어폰 구멍에만 꽂아도 마이크 사용 가능한데 2018.07.25 16:34:08
ㅇㅇ 엥 그럼? 이어폰에 붙은마이크 인식안대는거같던데 자고나서 확인해볼가 221.157 2018.07.25 16:34:51
저댄럼 나 노트북인데 4핀이랑 마이크 오디오 3핀 3개있던데 - dc App 2018.07.25 16:35:31
Gloryman 아싸 기준 50시간.. 인싸기준 10시간 2018.07.25 16:36:16
BLOCK_B 노트북 내장마이크 되지않나 2018.07.25 16:36:41
ㅇㅇ 헐 마이크되는거엿나 나 허ㅓ러ㅓ어 221.157 2018.07.25 16:37:07
ㅇㅇ 왜캐길어 ㅎㄷ; 여튼 답변들 감사ㅏㅎㅂ니다 221.157 2018.07.25 16:37:33
저댄럼 노트북 내장마이크쓰면 100프로 블락 - dc App 2018.07.25 16:38:02
ㅇㅇ ??어째서요 왜내장차별함 ㅡㅡ 주위소음때문인가? 221.157 2018.07.25 16:38:42
Luche 마이크 많이쓸수록, 친구 많이 사귈수록 아바타 해금빠름 스팀아이디는 해금자체가 안됨 2018.07.25 16:39:49
BLOCK_B 내친구도 노트북내장마이크쓰는데 선풍기 옆에다가 두고 트는거아니면 주위소음뭐 들릴것도 없던데 2018.07.25 16:40:36
ㅇㅇ 마이크 조또안쓰고 친구없고 그냥 사람노는데가서 이모트만빵빵날렷는데 이렇게만하면 늦겟네그럼 221.157 2018.07.25 16:41:20
BLOCK_B 아 배경음은 살짝살짝 들리던데 저댄방같은곳가면 문제있긴하겟네 2018.07.25 16:41:27
ㅇㅇ 선풍기 옆에틀고하긴한느데 음.. 221.157 2018.07.25 16:41:32
suikaice 노트북 내장마이크 다른사람이 들으면 헬기 이륙하는 소리남 노트북 쿨링펜때문에 2018.07.25 16:47:39
ㅇㅇ 헬기ㅋㅋㅋㅋ이륙ㅋㅋㅋㅋ 안그래도 고사양은 아니라 팬씨게돌아가던데 그럼 맛폰앱구하길잘햇네 221.157 2018.07.25 16:48: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77 일반 겜 첨 시작할땐 한국인만 있고 일본인 죶도 안보여서 좀 좆같았는데 4 ㅇㅇ 120.50 2018-07-31 0
35676 일반 손 움직일수있는 방법 찾았다.. 1 다이소vr 124.60 2018-07-31 0
35675 일반 바이브 트래커는 사용법이 뭐임? 2 옥뜨리 2018-07-31 0
35674 일반 않이 시벌.. 이치고우사기 다음모델이 나온다고? 1 초견 2018-07-31 0
35673 일반 ㅋㅋㅋㅋㅋ 이거 믿어도 되는거 맞냐 10 Somangya 2018-07-31 0
35672 일반 짐 블렌더 머 사이트 점검임? 2 ㅇㅇ 73.11 2018-07-31 0
35671 일반 저댄럼들 그룹곡 눈치게임 어떻게들 하니 8 엘에르엘 2018-07-31 0
35669 일반 이치고우사기 다음 모델 곧 판매시작 4 Somangya 2018-07-31 0
35668 일반 바이브 1일차 해보고 느낀건 3 앵뽀뽀 2018-07-31 0
35667 일반 Mr찐 트래커 쓰고 싶어요 1 Gloryman 2018-07-31 0
35666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매물있나? 7 Somangya 2018-07-31 0
35665 일반 8월 중순.. 언제기다려 2 Somangya 2018-07-31 0
3566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31 3
35663 일반 바이브 품절됬네 2 옥뜨리 2018-07-31 0
35662 일반 mr고장나면 어디로가 2 ㅇㅇ 211.248 2018-07-31 0
35661 일반 바이브 품절이네 옥뜨리 2018-07-31 0
35660 일반 vr챗 타뷸라?인 늑대인간맵 룰 없어? 1 ㅇㅇ 59.151 2018-07-31 0
35656 일반 본인쟝 멀미 넘 심해서 ipd 측정하고 온거시이요 하와와와 6 ㅇㅇ 110.70 2018-07-31 0
35655 일반 VR챗은 오딲끄들의 천국이야! ㅇㅇ 106.240 2018-07-31 0
35654 일반 회사 여름 휴가 5일인데 어케 쓸까 3 링고베리 119.192 2018-07-31 0
35653 일반 일본늑대 파일부탁드립니다ㅠㅠ 10 라임귤 2018-07-31 0
35652 일반 본인 모델링 학교에서 배웟음 2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651 일반 이거 무지개그라데이션은 어케함요? 2 구다코구다오 2018-07-31 0
35650 일반 일단 복셀아바타 모델링부터 해볼까. 1 빠쓰 2018-07-31 0
35649 일반 커스텀메이드2 아바타 만들기 강좌 어딨냐 2 기무대띠 2018-07-31 0
35648 일반 커미션 시작하고 돈쓸때 눈치 덜보여서 좋음 1 긴긴 2018-07-31 0
35647 일반 이거 캐릭터마다 뛰는 폼 다른건 이유가 무엇임? 3 ㅇㅇ 222.237 2018-07-31 0
35646 일반 커미션 의뢰 많이 왔으면 좋겠담. 2 빠쓰 2018-07-31 0
35645 일반 미코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7-31 0
35644 일반 수당 들어옴 9 Somangya 2018-07-31 0
35643 일반 원하는 스킨 만드는데 얼마나 드냐 4 ㅇㅇ 210.97 2018-07-31 0
35642 일반 요즘 vrc 친구 너무많음...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641 일반 슬슬 vrc거품빠지나? 4 ㅂ44 211.186 2018-07-31 0
35640 일반 아 근데 중고 거래 좀 불안한데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9 일반 이거 병이냐 4 CHJ. 2018-07-31 1
35638 일반 아 체조 못갔다 1 Red.Coco 2018-07-31 0
35637 일반 마커를 아바타에 단 후 하는 일 2 ㅇㅇ 76.71 2018-07-31 1
35636 일반 이렇게 정신없는 중고거랜 처음이네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5 일반 펭귄슈트입은 미코 월드어디있는지알아? 3 마요릭 2018-07-31 0
35634 일반 관절이 꼬이는건 어떻게하면 되나용 3 ㅇㅇ 125.137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