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글쓴이
러프멜
추천
3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074
  • 2018-07-23 09:17:37



1. 혼종이라 존나비싼거 아님?
바이브보다 비싼건 맞는데 바이브 두개사는것마냥 창렬가로 차이나진 않음. 트래커 하나 더사는정도?
바이브 78만원, 오큘 50만원 가정했을 때
베이스스테이션 2개가 44만정도 함

2. 트래킹 존나튀는거 아님?
아님. 잘됨.
이부분른 말로 설명하는거보단
내일아침에 체조랑 저댄방 영상 찍어서 올려봄

3. 뒤로눕기 가능?
허리트래커를 등뒤에 놓아서 안됨.
트래커를 옆구리에 놓으면 될거같기도 한데
아직 시도 안해봐서 내일 해보고 후기써봄

4. 초기세팅 개불편한거 아님?
아님.
할일은 베이스스테이션 설치하고 트래커 연결하고는 기본이고
트래커 위치잡기가 있는데 이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해줌
그거 틀고 트래커 하나 손에 들고 휘적거리면 알아서 위치 잡아준다.

5. 대체 왜함?
이미 오큘은 샀고. 바이브 컨트롤러 방망이 휘두르는건 극혐이라
오큘 컨트롤러를 쓰고싶어서 혼종을 선택함.
가격도 바이브 풀셋이랑 비교했을때 내가 수비가능한 가격이기도 했고

6. 너클콘 나오면 끝 아님?
ㅇㅇ.
너클콘 나오면 오큘팔고 바이브프로 대가리랑 너클콘만 살거임
ㅇㅇ 아예 혼자많이쓰세요 223.39 2018.07.23 09:19:38
ㅇㅇ ㄴ뭐냐이거 223.62 2018.07.23 09:21:54
하벤하이드 이게 맞다 2018.07.23 09:25:12
ㅇㅅ 바이브 기존컨트롤러때고 너클콘으로바꿀수도잇지 - dc App 1.246 2018.07.23 09:26:40
ㅇㅇ 너클콘근데 되게 비쌀거같아 돈많으면 상관없지만 htc지금 지팡이하나에 20만원에 두개사면 40만원이데 솔찌 나와도 처음부터 세트로 사는거 아니면 부담스러울듯 182.210 2018.07.23 09:27:15
ㅇㅇ 저 질문잇읍니다 초기세팅만 하고나면 다음에 게임할때는 그냥 옷입고 게임만 키면 되는수준인가요?? 182.210 2018.07.23 09:28:01
러프멜 ㄴ ㅇㅇ 저 위치설정이 저장되서 그다음부터는 오큘켠다 - 스팀브이알 켠다 - 트래커 켠다 - 게임 켠다. 2018.07.23 09:40:42
러프멜 근데 트래커 위치잡는게 귀찮은게 아니라, 트래커를 몸에 달았다가 끝나면 다시 충전기 연결해주는 과정은 바이브나 오큘이나 똑같은데 이게더귀찮음 2018.07.23 09:44: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333 일반 만약에 아마존에서 mr 살거면 3 결국토 223.39 2018-07-24 0
33332 일반 거실에서 게임 하고싶은데 방법좀 (그림 o) 13 아니 제발좀 살려줘 165.132 2018-07-24 0
33331 일반 나도 저댄노래 질문좀 6 카디아. 2018-07-24 0
33330 일반 카카시도 1234뇌절까지만했지 이렇겐 안우려먹는다 1 와쳐는레나다 2018-07-24 2
33328 일반 저댄방 노래 제목 알려줘 4 ㅇㅇ 14.46 2018-07-24 0
3332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오늘 온다 4 Somangya 2018-07-24 0
33326 일반 뉴비가 질문 합니당 미코 캐릭터는 4 ㅇㅇ 223.62 2018-07-24 0
33325 일반 라이더드립쓰는놈들 다 차닥박는중 2 ㅇㅇ 223.62 2018-07-24 0
33324 일반 ? 박근혜 감형 12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4 25
33323 일반 차렷은 이해하는데 차렷묵언은 이해못함 12 ㅇㅇ 114.205 2018-07-24 2
33322 일반 근데 진지하게 묵언 차렷은 이게임 왜하는거야? 7 ㅇㅇ 211.33 2018-07-24 0
33321 일반 주문 목록에 이렇게 되있는데 9 ㅇㅇ 39.7 2018-07-24 0
33320 일반 vr챗 하는이유는 6 Shinbi 2018-07-24 3
33319 일반 파티클 크기 어케바꿈? 7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318 일반 솔직히 vr챗은 대대적인 개편을 좀 해야한다 (장문 4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4 12
33316 일반 대회 아바타 영상 개 웃기네ㅋㅋㅋㅋㅋ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5 일반 차렷은 vrc할바에 현실친구 만나면 된다는게 뭔 소리야 3 ㅇㅇ 110.70 2018-07-24 0
33313 일반 대회영상친구랑같이봣는데 숨넘어갈려하더라 꿀뚤 2018-07-24 0
33311 일반 아바타 소재가 넘치는 데 기술이 부족해요... 2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0 일반 주위를 둘러보면~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9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습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8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생각이안난다 사토. 2018-07-24 0
33307 일반 모바일로는 트래커 주문 안되? 2 ㅇㅇ 39.7 2018-07-24 0
33306 일반 차렷애들은 근데 무슨재미로 부랄 하는걸까 11 초보자아 2018-07-24 1
33303 일반 어제 오랜만에 저댄방가봤는데 3 ㅇㅇ 39.7 2018-07-24 0
33302 일반 방금 시작한 늅 질문좀 2 ㅇㅇ 59.15 2018-07-24 0
33301 일반 아침에 체조하는거 할머니가 보고 12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300 일반 흑백에 마스크쓴 칸나아바타 너무 갖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07-24 1
33299 일반 내가 봤을땐 프레젠테이션 룸에 몬가가 많이 꼬이는거같아 5 카디아. 2018-07-24 0
33298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갔다가 데스건맞음 딜런 2018-07-24 0
33297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다른사람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1 ㅇㅇ 115.95 2018-07-24 0
33296 일반 트래커 재고 점점 줄어드네 2 유동 182.208 2018-07-24 0
33295 일반 아마존 배송 이거 대기중인거지? 부랄 58.228 2018-07-24 0
33294 일반 한국인 새끼들 vr끼면 왜 자괴감물어보냐 6 ㅇㅇ 222.101 2018-07-24 1
33293 일반 제작 중인 아바타에요! 5 ㅇㅇ 76.71 2018-07-24 1
33292 일반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클럽이나 저댄은 잘 안가는데 2 U_say 2018-07-24 1
33291 일반 그 갤럼이 만든 미코 월드에 았는 아바타 4 초보자아 2018-07-24 0
33290 일반 하와와...블렌더 질문이요... 1 ㅇㅇ 220.126 2018-07-24 0
33289 일반 해외 풀트래커들은 죄다이러고노는것.. 2 suikaice 2018-07-24 0
33288 일반 오늘의 VR 일상 4 포도초콜렛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