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애들은 근데 무슨재미로 부랄 하는걸까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306
  • 2018-07-24 03:30:45
							

대화 하는 재미라는데

그냥 밖에서 친구 만나면 되자노

그리고 손발 자유로우면 훨씬 대화할때 좋은데

말할때 제스처가 되는것만으로도 훨씬 좋다고

- dc official App
꼬마키` 밖에서 만날 친구가 있는지부터 물어보는게 예의아니냐 2018.07.24 03:31:07
아델리펭귄 2018.07.24 03:33:17
아델리펭귄 2018.07.24 03:33:36
suikaice 2018.07.24 03:45:01
휴학백수 2018.07.24 03:45:58
초보자아 부랄에서 친구 사귈정도면 현실 친구 한둘은 있을텐데 - dc App 2018.07.24 03:51:41
ㅇㅇ 한국에 있는 친구들 만나구싶네여 8-8 한국가고싶음 76.71 2018.07.24 04:02:00
딜런 2018.07.24 04:20:00
FGDss 나는 차렷 충인데 전혀 문제 없더라 2018.07.24 04:33:13
냐르 밖에 더워... - dc App 2018.07.24 04:37:08
큐리스 유니티 2018.07.24 04:3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04 일반 usb 멀티탭 하나쯤 사도 괜찮겟네 7 Gloryman 2018-07-26 0
34103 일반 오늘도 브랄챗은 윾메이징 합니다. 에스카노르 2018-07-26 3
34100 일반 뉴비인데 이거 정상적인거임? 11 MIUI 2018-07-26 15
34099 일반 설마 바이브 이어폰 컴퓨터에 꼽아야하는거 아니지?? 5 앵뽀뽀 2018-07-26 0
34098 일반 늦을대로 늦은 아침체조 인증글. 2 고로로상 2018-07-26 0
34096 일반 오디오스트랩 쓸만하냐? 9 아야세쨔응 2018-07-26 0
34095 일반 월드 퍼블릭 안하고 계속 개발중인 상태로는 아예 못감? 2 ㅇㅇ 73.111 2018-07-26 0
3409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달 줄 아시는 분ㅠ 2 ㅇㅇ 76.71 2018-07-26 0
3409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6 5
34092 일반 이게 매진됐다는 표시로 알고있는데 2 suikaice 2018-07-26 0
34091 일반 트래커 아직있는데? 1 dd 39.7 2018-07-26 0
34090 일반 대회영상재밌네 1 꿀뚤 2018-07-26 0
34089 일반 발판장비가 궁금하다는 갤러가 있어서 함께 알아보자 3 아루라테 2018-07-26 0
34088 일반 트래커 매진이고 오디오스트랩 입고네 ㅋㅋ suikaice 2018-07-26 0
34087 일반 트레커 달은 이후로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거같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086 일반 VR 장비에서 발판? 같은거 있지않냐 15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6 1
34085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6 쉔가오랜 121.163 2018-07-26 0
34084 일반 어제 신나게 보빔하고 오늘 싱글벙글하면서 영상 옮겼는데 ㅇㅇ 211.246 2018-07-26 0
34083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사람 없냐 2 늉슝 121.183 2018-07-26 0
34082 일반 서버 터졌다 3 ㅇㅇ 221.164 2018-07-26 1
34081 일반 오큘이랑 키넥트랑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26 0
34080 일반 노브랜드 그래픽카드 출시!! 9 ㅇㅇ 210.104 2018-07-26 0
34079 일반 유니티 시작해보려는데.. 김나무 183.97 2018-07-26 0
34078 일반 음 별루같은데 8 Luche 2018-07-26 0
34077 일반 키넥트 개조된거 팔던 해외 사이트 주소 기억하시는분 계신가요 8 NAME_HORANG 2018-07-26 1
34076 일반 훼넥 보빔 취한다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5 일반 생각해보니 풀트래킹은 유사 TS아님? 6 아야세쨔응 2018-07-26 1
34074 일반 음 한국인은 유머코드를 모르겟다 2 Katoro 2018-07-26 0
34073 일반 flat lit toon lite 질문좀요 4 꿀뚤 2018-07-26 0
34072 일반 월드에 영상넣을때 유튜브만 되는줄 알앗는데 아니였던거임 2 MPL 2018-07-26 0
34071 일반 드디어 궁극의 컨셉을 생각 해냈다 2 아루라테 2018-07-26 0
34070 일반 오늘도 일용할 양식 감사합니다 7 mallin 2018-07-26 3
34069 일반 으윽.. 오늘도 귀찮아서 몬헌 3 메롬 2018-07-26 0
34068 일반 Usb연장케이블 편의점에서도 파나요? 7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6 일반 백수 커미션 하는중임 8 빠쓰 2018-07-26 1
34065 일반 상대방 마이크 잘 안들리는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10 NAME_HORANG 2018-07-26 0
34064 일반 발에 트래커 고정은 이게 최곤듯 2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063 일반 파파고 번역기 음성으로 말하는 설정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062 일반 브이알 샀는데 질문있음 1 ㅇㅇ 125.185 2018-07-26 0
34060 일반 공홈 오디오 스트랩 재고 들어왔네 Wooni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