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왼손에 넣은 칼에 있는 본을 애니메이션으로 오른쪽으로 붙이는 방법잇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690
  • 2018-07-22 05:35:34
							


저거 칼이  newbone1 저 본을 이동시키면 안에 있던 칼이 나오는 형식인데


칼전체는 왼손에 붙어있고 왼손 제스쳐로 활성화시키고 

오른손 제스쳐로 칼꺼낼건데 저 newbone1을 오른손에 종속시키는 방법없음? newbone만 오른손에 딱붙이고 움직이면 딱 깔끔하게 꺼낼수있을거같은데...



일단 임시방편으로 왼손그립으로 칼전체를 활성화시키고 

오른손 그립으로 왼손에 저 newbone1 스케일을 0,0,0으로 변경시키는걸로 왼손에 칼집만 남게

오른손에 넣어둔 newbone1을 제외한 다른것들 전부 스케일0,0,0으로 만들어둔 칼을 잡게 하면 구도는 비스무리하게나오는데


위에 질문했던데로 방법있음?

Jatking 애니매이션으로 조인트연결하던지 반대손에 칼하나 더넣고 원래칼만 오프시키던지 2018.07.22 05:46:30
하벤하이드 으음 편한쪽으로해야겠네 2018.07.22 05:4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085 일반 VR챗 사양은 VR 연결 기준이죠? 7 ㅅㅎ 1.244 2018-07-23 0
33084 일반 유니티 늒네인데 3 ㅇㅇ 218.239 2018-07-23 0
33083 일반 월드 테스트하는데 땅에 못서는데 뭐가 문제냐 2 Luche 2018-07-23 0
33082 일반 저댄 뛰기전에 천조국의 맛을 조금만 맛봐야지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81 일반 엠알 사양 이정도면 브얄챗 돌아가겠지? 3 ㅇㅇ 203.226 2018-07-23 0
33080 일반 날씨도 더운대 춤추는분들 대단해 3 ㅇㅇ 39.7 2018-07-23 0
33079 일반 오늘은 양말신고 저댄뛰어볼까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78 일반 오큘 트래커 조합 트래커 등에달지말고 부랄밑에 달면 괜찮지않으려나 4 ㅇㅇ 182.210 2018-07-23 0
33076 일반 [설문] 갤럼들은 모핑 좋아하누? 16 모핑빌런Hans 2018-07-23 23
33075 일반 노트북 1050ti이여도 일단 되긴하겟지? 5 [천유] 2018-07-23 0
33074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8 러프멜 2018-07-23 3
33072 일반 유니티로 이펙터 만져본적있음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71 일반 90시간 찍고 모아본 홍보짤 14 Wolfs 2018-07-23 17
33070 일반 오전부터 월드에 카타나 고정시키고 손으로 당겨오는거 만들려고 벼루다가 1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9 일반 테러범으로 오해 하지 말아줘 10 Red.Coco 2018-07-23 0
33068 일반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뭐가문제인지.. ㅇㅇ 124.60 2018-07-23 0
33067 일반 케모노 모델 갖고계신분 정말 부탁드립니다.. 9 레미 1.242 2018-07-23 0
33066 일반 얘들아 풀 모델 커미션 하는거 쫌만 존버해봐 12 카디아. 2018-07-23 1
33064 일반 커미션 빌런들이 다 죽었어 1 하피핏 2018-07-23 0
33063 일반 근데 VR모드로 음성쳇 어케하지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62 일반 리지드바디랑 픽스드 조인트 이해좀 시켜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1 일반 오큘 베이스 트레커 이변태짓 14 ㅇㅅ 1.246 2018-07-23 0
33060 일반 컨트롤러 왔따 9 Rla시민 2018-07-23 1
33058 일반 emp만드는중인데 9 Red.Coco 2018-07-23 0
33055 일반 댄스방 개신남 6 Luche 2018-07-23 0
33054 일반 차렷충도 놀수있다!-Wing It편(맵소개,스압) 10 BLOCK_B 2018-07-23 17
33053 일반 동양맵한정)이겜은 영어보다 일어가 더 유용한 겜인듯 5 xKiD 2018-07-23 0
33052 일반 모델사이트에 다운받아서 적용하는거까지 강좌 해달라고 하려면 얼마정도면 될 4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3051 일반 vr챗 오늘 첨하는데 왜 자꾸 왼쪽으로 빙빙 도는 버그가 있음? 2 ㅇㅇ 182.230 2018-07-23 0
33050 일반 토가아바타 이용하면서 이캐릭 F8 번 노래가 궁금하더라 2 Crss 222.118 2018-07-23 0
33049 일반 Mr찐도 360도 회전하고 싶다. 4 Gloryman 2018-07-23 0
33048 일반 나중에 아바타 맞추게 되면 3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047 일반 핑거 스네일이랑 무기추가만 하면 커미션 얼마일까 4 하피핏 2018-07-23 0
33046 일반 이렇게 더운데 VR을 ㅇ떻게하지 6 치요키 2018-07-23 0
33044 일반 근데 VR쳇 그래픽설정 어케하냐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42 일반 트레커 사면머하냐 .. 7 ㅇㅅ 1.246 2018-07-23 0
33041 일반 시야각 140도 VR나오면 5 Gloryman 2018-07-23 0
33040 일반 바이브 있으면 뭐하냐... 1 12345 125.182 2018-07-23 0
33039 일반 레노버 MR 아마존에서 36만원에 결제했는데 괜찮은거야? 8 ㅇㅇ 175.223 2018-07-23 0
33038 일반 TP캐스트 알아봤는데 1 Luche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