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차렷충도 놀수있다!-Wing It편(맵소개,스압)
글쓴이
BLOCK_B
추천
17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3054
  • 2018-07-23 08:14:51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2142&page=1&exception_mode=recommend

즐거운 오목방편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2724&page=1&exception_mode=recommend

우정테스트 CTF편


요즘 절무슨 개그맨으로 생각하는거같은데 저사실 굉장히 차가운 도시남자입니다

알아봐주는건 고맙습니다만 억지로 드립치지 말아주십쇼 당황스럽습니다.

그런의미로 이번에 웃길만한 요소는 전부 없애버리고 근엄하게 가보겠습니다.

엄근5

----------------------------------------------------------------------------------------------------------

안녕하십니까 다이소 빌런입니다. 더운날씨에도 일할고있는 갤럼들을 생각하면 정말 키보드가 손에 잡히지도 않지만

어쩌겠습니까 괴롭지만 저도 에어컨 아래에서 아주힘들게 게임하고 있으니 이걸로 퉁칩시다.

현재온도는 20.5군요 아주덥습니다


이맵은 일단 분위기는 굉장히 좋습니다. 여성유저분들과 함께오면 아마 좋을듯합니다

물론 사진속 여성은 사실 남자입니다 그치만 귀엽잖아요?


컨셉샷 다찍었으면 빨리 가자고 하는군요 무드가없습니다.

이런게 중요한건데

맨처음 리스폰하면 바로앞에 저돌맹이가 보입니다 밑에 NO VR보이시죠?  그렇습니다 맵중 유일하게 딱하나있는 차렷 전용입니다

vr전용은 존나게 많으니 vr유저분들은 그냥 비웃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튼.. 돌을 누르면 사진처럼 이상한 날개가 나오는데 밑부분을 잘눌러보시면 sit이라고 나옵니다.

? 타면되요 뭔가 다른걸 기대한분없죠?

이건 컨트롤러 입니다. 왼쪽키가 가속 오른쪽키는 드랍인데 솔직히 오른쪽키는 아마 쓸일이 없을겁니다.

우주미아가 컨셉이라면 뭐 쓰는분도 있겠죠 타보면 알겠지만 정말 조작이 지랄스럽습니다. 한시라도 가만히 있질 못해요

멀미나서 죽을수도 있는데 차렷은 해당되지않습니다 저만그럴수도 있구요

저는 정말 살살타고 있는데 이친구는 벌써 익숙해진듯합니다 너무..귀여워...웃음소리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3

이것은 vr전용날개입니다 감히 차렷충 주제에 도전해 보고싶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친구가있다면 당신들도 타볼수있습니다!! 물론!! 없겠지만요 !! 하하

자세가 왜이따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vr유저들은 알다가도 모르겠군요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이렇게 만든걸까요? 전 모르겠습니다 vr유저분들은 알고있다면 알려주십쇼

아 이날개는 좀특이한데 왼쪽컨트롤러는 평범한 가속이고 오른쪽은 그것보단 빠른 가속입니다 타보면 압니다

웃음소리가 멈추지않는걸보니 굉장히 맘에 들어하는거 같습니다 저도 이친구 보고있으면 좋습니다

왠지 게이인거같군요

이건.. 아까말한 더빠른 가속 키인데.. 한번누르면

뭐 이런식으로.. 빠르게 튕겨나갑니다 딱히 큰컨셉은 안느껴지네요 굳이있을 필요가있나..

필요한 사람들은 알아서 쓰겠죠 뭐..


별이 너무 예쁘다길래 별과 하나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





어차피 맵소개 써도 안갈거잖아요? 그냥 아 이런거도 있네정도로 끝나겠지

그리고 어제싼 뻘글에 친추하자는분은 있는데 정작 해주는분은 없네요 일시적인 감정에

놀아난 도취인겁니까?

36

그냥 제가 보는용도로 쓰는 기분으로 쓸겁니다 비추눌러










다음화 예고



이거나 아니면 부갤이 뭐새로운맵 만들어주겠다는거 같은데 그거나 가볼려고

포도초콜렛 여친이랑 VR데이트하는 염장질이라니 - dc App 2018.07.23 08:16:27
Gloryman 남자 친구 있어서 추천 2018.07.23 08:17:00
BLOCK_B 너희들 이런컨셉 좋와하는구나 2018.07.23 08:39:01
김야기 저런 나는거 vr하면 토악질 나오는데 - dc App 2018.07.23 08:46:29
Gloxinia 친추 억떡게 하냐 우연히 마주쳐서 와!갤럼! 이러면서 친추함? - 묵언차렷충 2018.07.23 08:55:47
parlia 슬픈일이라도 있냐 컨셉이 왜이럼 2018.07.23 09:00:20
BLOCK_B 아닌데? 엄청재밌었음 2018.07.23 09:05:36
FGDss 2018.07.23 10:30:04
구다코구다오 심심할때 타러가봐야지 - 라고 시키가 말합니다 dc App 2018.07.23 12:00:28
BLOCK_B 움...고맙다게이야 2018.07.23 12:08: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405 일반 다이나믹본 범위 위치 바꾸는법있음? 4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404 일반 아바타 가슴이 커지니까 7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403 일반 이거는 왜이러는거야? 1 카디아. 2018-07-30 0
35401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2 5 카랑카람 2018-07-30 3
35400 일반 배소환 어느정도 감 잡음 1 Red.Coco 2018-07-30 1
35399 일반 여기 어디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397 일반 이시발 vrchat왜 안켜지냐 6 빈달 2018-07-30 0
35396 일반 블랜더 fbx 저장 오류 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함? 1 ㅇㅇ 114.160 2018-07-30 0
35395 일반 우연히 VR야겜 찾아서 궁금해서 해봄 12 ㅇㅇ 124.51 2018-07-30 20
35394 일반 쪼그려앉는건 풀트래킹만 가능해? 4 사요 2018-07-30 0
35393 일반 vrchat 녹음 못하냐 5 초보자아 2018-07-30 0
35392 일반 댄스방에서 VR환경을 구축해보세요! 2 Luche 2018-07-30 0
35391 일반 블렌더, 유니티 관련으로 질문이있어요! 헬프; ㅇㅇ 116.121 2018-07-30 0
35390 일반 하와와...읍읍이 이제 게임할수 있는거시야요.. 14 BLOCK_B 2018-07-30 2
35389 일반 북방이 손가락 스네일 마커 넣기 애매하넹... Raimiz 2018-07-30 0
35388 일반 칼퇴 한건 좋은데 또 버스 시간표 안 지키네 앵뽀뽀 2018-07-30 0
35387 일반 이번에 나온 mmd 월드 ㅇㅇ 42.82 2018-07-30 0
35385 일반 극장 영화관에 영상안나오는데 ㅇㅇ 218.239 2018-07-30 0
35384 일반 진짜 읍읍..이랑 하와와 뭐뭐한 거시에요 이딴거만 안하면 21 ㅇㅇ 61.99 2018-07-30 5
35383 일반 댄스방 제작 갤럼아 방법 알려줄게 1 Gloryman 2018-07-30 0
35382 일반 mr이랑 키넥트 같이사용하면 뒤쪽도 손 트래킹되는거 아니였음? 1 ElecL03 2018-07-30 0
35381 일반 어제 새로운댄스방 테트리스영상 1 ㅇㅇ 211.106 2018-07-30 2
35380 일반 이 저댄방 이름 뭐에요 1 레모네이드 2018-07-30 0
35379 일반 셰이더중에 안쪽 세계가 보이는듯한? 쉐이더 머임 ? 2 dd 121.65 2018-07-30 0
35378 일반 브얄챗 애들 다 이러고노냐 ㅇㅇ 122.35 2018-07-30 0
35377 일반 퇴근까지 한시간 반 남았다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75 일반 gtx750쓰는데 바이브같은거 쓰면 랙 ㅈㄴ걸림? 8 SDADZXCAV 182.221 2018-07-30 0
35374 일반 오늘 아키바에서 바이를 살려했는데 3 ㅇㅇ 103.4 2018-07-30 0
35373 일반 아침체조 특) 스스로 헉헉대는거 알아도 절대 마이크 안끔 7 ㅇㅇ 110.70 2018-07-30 2
35371 일반 3D텍스트가 캐릭이나 벽 관통해서 보이는거 해결어캐함 3 Luche 2018-07-30 0
35370 일반 내 사양에 바이브쓰면 렉 많이걸리려나 6 ㅇㅇ 39.7 2018-07-30 0
35369 일반 메뉴만 열었다하면 아바타가 날아가버림 3 ㅇㅇ 221.164 2018-07-30 0
35368 일반 2일차 오늘도 친구마니사귐ㅋㅋ 근데일본애들한테 이지매당함 4 늒네애요 2018-07-30 1
35367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어 쓰려면 스팀아이디 안되지 3 초보자아 2018-07-30 0
35366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23 포도초콜렛 2018-07-30 0
35365 일반 mr로 키넥트 위치 수정 어케함? 3 ㅇㅇ 116.39 2018-07-30 0
35363 일반 아바타등록 질문이써요 5 ㅇㅅㅇㅋㅎ 2018-07-30 0
35362 일반 또 이상한거 만들고있음 4 Luche 2018-07-30 0
35361 일반 진짜 무선킷은 얼마정도로 나올려나? 5 카디아. 2018-07-30 0
35360 일반 오큘러스 usb 멀티허브 써도됨? 2 ㅇㅇ 112.151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