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하다가 울었다고??? 나도 (장문임 요약도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68
  • 2018-07-18 06:42:44
  • 211.33
							

슈라인에서 처음보는데 변태 아조씨라고 그래서 히로바로 도망감.
히로바에서 말붙이고 노는데 드립침.
여자목소리 들리는데 남자같아서 님 남자죠?
하니깐 엥 어떻게 알았지 하두라
그래서 뭔가 컨셉이 허술하단 상처는 주기 싫어서 내 심장은 고장나서 남자를 볼때만 뛰거든 이라고함 (원래 이런 오글거리는 멘트 좋아함)
이때부터 게이로 ㅈㄴ 몰림 ㅠ
아니라고해도 하길래 초반엔 괜찮았음
별로 신경안쓰거든 나야 어쨋든 남들만 즐거우면 된다는 마인드임.
심지어 주변에 쭈뼛거리던 묵언충들도 같이 끼길래 아 분위기 괜찮다. 여기서 끝내면 좋겠는데 싶었음.
그러다 새로운 사람들이 옴.
몇몇 오리진 유저가 앞뒤 다 자르고 게이라고 도망가라고 말해줌 (여까진 장난ㅋ 하고 받아드림)
근데 그 중에 여성분이 섞여있었음.
진짜 마지 히끄와 하는 사운드내면서 도망감
오 리액션 개굳ㅋ 하면서 같이 쫓아가고 놈.
좀 지나고 휴 오해좀 풀어볼까 하고 다가가는데 진짜 나루토가 어릴때 마을사람들이 냈을법한 사운드를 내면서 ㅈㄴ 도망감.
ㅈ 어리둥절했음... 띠용?
근데 그게 한두명이면 뭐라 안하는데 많이 그럼
그래도 차렷 묵언충들도 같이 노니까 아 좀만 더 놀까 하면서 뛰댕김
근데 그게 과해지니까 날 배척하는 모양새가 됨.
자기들끼리 말하고 있다가 다가가면 도망감
누구는 저리가라고 함.
...????
왜 도망가는지 말좀 해달라니까 대답x
나루토 씨... 슬펐겠구나
근데 계속그러니까 왕따당하는거같음
ㅈㄴ 울거같았음
왕따들은 이런 기분일까
아싸랑은 다르다고 생각함
그래서 여성분 40분만에 붙잡고 물어봤는데 게이라서 싫다고 함.
나는 내가 게이가 아니란걸 설명하려고 노력 ㅈㄴ함
참고로 여성분 붙잡은 이유는 처음 와서 날 모르는데 도망가는게 진짜 슬퍼서 그런거고 남정네들은 원래 월드에 있던 애들이라 거의 장난식이었음
여튼 설득하는데 언 애가 와서 날 쫌
아니라고오 하면서 이유 ㅈㄴ 말하는데 뭐라카드라
진짜 슈발 오늘 처음본사이면서 ㅈㄴ 까이는데 이게 슈라인 이상이더라
거까진 괜찮았는데 주변에 차렷충들 ㅈㄴ 몰림
우르르 몰려서 구경
이거 슈발 이지매가 이런건가해서 눈물 찔끔 튀어나오대
휴지로 슥 닦고 한참동안 말함
꼴에 mr 이라고 몰려있으니까 ㅈㄴ 무서웠음
그래도 친구가 한명와서 구해줌 ㅠ
하아 오해를 푼건지 만건지 흐지부지 되다가 다 사라짐
하아
ㅈㄴ 걱정인게 돌아다니다가 엇 게이새끼다 도망가 할까봐 걱정임.
난 게이가 아니라 쳐도 외국인중에 게이친구 있는데 그런 친구들이 진짜 상처입을거같음.
그리고 배척받는것도 ㅈ 같고.
여튼 그래서 눈물흘려봄
진짜 이지매 하지 마라 ㅡㅡ
노는건 딱 선이 있다고 생각함 ㅇㅇ

ㅇㅇ 한줄도 안읽었는데 찐따냄새에 질식할거같음 110.70 2018.07.18 06:44:32
1 게이새낑 61.75 2018.07.18 06:45:36
dd 세로드립인가? 14.46 2018.07.18 06:45:43
ㅇㅇ 223.39 2018.07.18 06:45:56
1 개노잼인데 실화아니지 이거? 59.31 2018.07.18 06:46:58
ㅇㅇ 슈바류ㅠㅠ 실화양 211.33 2018.07.18 06:49:11
asdf 불쌍... 175.211 2018.07.18 06:5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802 일반 빅브라더 히든다찾앗다 2 ㅇㅇ 182.209 2018-07-31 0
35800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돌아다니다 나온거 1 ㅇㅇ 42.82 2018-07-31 0
35799 일반 휴가나온 현역친구들이랑 도수체조 하러갈 생각인데 3 검은연 2018-07-31 0
35798 일반 빅-시스따-투 깸 3 MANKALO 2018-07-31 0
35797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2 ㅇㅇ 42.82 2018-07-31 0
35796 일반 양궁맵 로리캐를 위한 미니활좀 추가해줘라 2 ㅇㅇ 223.62 2018-07-31 0
35795 일반 졸라빠르게 아바타만들기 마스터하면 혼자 아바타만들기 씹가능이냐? 3 카디아. 2018-07-31 0
35794 일반 고스트라이더 3호기 완성된거 받는다 합체로보 2018-07-31 0
35793 일반 컬러트래킹 할려면 어둡게 해야한다해서 ND4 필터도삼 8 검은연 2018-07-31 0
35792 일반 저땐 복싱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3 카디아. 2018-07-31 0
35791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풀로 얼마정도감? 6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90 일반 무브봉 선구자들 집념 8 Somangya 2018-07-31 0
35789 일반 커미션 받는사람있나여 6 dd 112.140 2018-07-31 0
35788 일반 움짤) 롤러코스터를 타보자 2 쿨통 2018-07-31 1
35787 일반 아 라이트땜시 스트레스받네 1 Luche 2018-07-31 0
35786 일반 니들끼리만 대화할거면서 5 ㅇㅇ 218.239 2018-07-31 0
35785 일반 이거 빅시스터 파트2냐? 2 ㅇㅇ 42.82 2018-07-31 0
35784 일반 이 두개로 충전하는건 어떰 4 긴긴 2018-07-31 0
35783 일반 PS3 무브봉 배터리 제품명은 LIS 1441 임 15 검은연 2018-07-31 0
35782 일반 이전글 모르면 이해못할글 쓰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배터리글은 글삭함 1 엘에르엘 2018-07-31 0
35781 일반 아 나도 딱 봐도 저전류 충전될거같은 보조배터리 찾아봐야게따;; 1 검은연 2018-07-31 0
35780 일반 어쩌다보니 SCP 마지막 층까지 도달했다. 1 윾동닉 121.157 2018-07-31 0
35778 일반 2세대는 ...19년이다 3 Somangya 2018-07-31 0
35777 일반 자력계 무브봉 후기 넘 기대된다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776 일반 난 첨에 이런 PS무브 4개까지 충전되는것도 생각해봤는데 6 검은연 2018-07-31 0
35775 일반 근데 그냥 무브봉 충전 7 긴긴 2018-07-31 0
35774 일반 저댄방 사람들 생명의 위기 1 포도초콜렛 2018-07-31 0
35773 일반 조금이나마 프로그래머의 심정을 이해함 3 ㅇㅇ 221.164 2018-07-31 0
35772 일반 데스건그거 별거아니던데 1 구다코구다오 2018-07-31 0
35771 일반 오딧세이 풀트래킹 질문좀 1 라그네아 2018-07-31 0
35770 일반 무브봉 갤럼아 38 엘에르엘 2018-07-31 0
35769 일반 아침10시에 지역창고에서 출고됬는데 1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68 일반 옛날 저스트 댄스 영상 기무대띠 2018-07-31 0
35767 일반 근데 자력계달린 무브봉 충전부터가 문제다 21 검은연 2018-07-31 0
35766 일반 vr쓰고 차렷충 흉내를 낼수가 없다... 8 엘에르엘 2018-07-31 0
35765 일반 오디오작업 힘들다 ㅁㄴㅇㄹ 125.142 2018-07-31 0
35764 일반 월드 라이트 질문좀 1 Luche 2018-07-31 0
35763 일반 커메2 아바타 축출 성공했는데 1 기무대띠 2018-07-31 0
35762 일반 댄스방 영상 찍어놓은게 있긴 한데 엘에르엘 2018-07-31 0
35761 일반 엥 지금 주딱 진짜 퇴위되냐 5 검은연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