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브봉 선구자들 집념
글쓴이
Somangya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790
  • 2018-07-31 08:34:10
							



무서운 데샤아아악

가사이_유노 2세대 vr은 풀바디트래킹 내장일 거같아서 베이스2 트래커3 70-80만언을 감당 못하겟데스웅 2018.07.31 08:35:09
Somangya ㄴ하프돔에 센서 풀바디트래킹 이라고 듣긴했는데 그래봐야 지금 바로 풀트래킹하고싶어 미침.. 2018.07.31 08:37:04
하벤하이드 하프돔 19년도일거같은데 언제기다려... - dc App 2018.07.31 08:37:56
검은연 아직 풀다디로 확정난거 없삼; 2018.07.31 08:38:42
검은연 오큘이 이런 기술이 있다고 공개했지,, 사실 하프돔이랑은 노 연관임 2018.07.31 08:38:59
Somangya ㄴ 그럼 뭐다 ? 트래커다 2018.07.31 08:39:43
가사이_유노 ㄴ 바이브 트래커 정녕 당신 뿐인가요.. 2018.07.31 08:41:52
Gloryman ㄴcpu엄청 좋지 않으면 왠만하면 컬러트래킹은 하지말아. 내가 경험하고 하는 소리야. 그냥 키넥트로 스켈레톤 트래킹으로 존버해라 2018.07.31 09:34: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016 일반 이게 가능하면 트래킹 튈일은 제로에 가깝지 않을까 7 suikaice 2018-08-03 0
37015 일반 씨벌.. 픽스 모델하믄 왜 대가리본이 사라지는것이지? 1 어흑마이갓 2018-08-03 0
37014 일반 폴리곤 꼼수 4 koper2004 2018-08-03 0
37013 일반 내가 말할 때 느끼는 내 목소리는 2 ㅇㅇ 106.240 2018-08-03 0
37012 일반 월드 모델링한거 한번에 박아도 되려나? 3 Luche 2018-08-03 0
37011 일반 게쩌는 사진 1 ㅇㅇ 211.246 2018-08-03 0
37010 일반 애웅이 6 tntnt 2018-08-03 0
37009 일반 키넥트 V2 수리 시작하자마자 막혔다 6 ㅇㅇ 222.233 2018-08-03 0
37008 일반 ㅆ빨 키넥트 V2 왜 계속 튕기는지 알겠다. 1 ㅇㅇ 222.233 2018-08-03 0
37007 일반 에어컨 드뎌 달았당 5 q1 2018-08-03 0
37005 일반 데스건 말인데 1 Nightmaremoon 2018-08-03 0
37004 일반 바이브 질문 3 ㅇㅇ 223.39 2018-08-03 0
37001 일반 덧글 차단 어캐하냐 3 Lydie 2018-08-03 0
37000 일반 ㅅㅂ 아마존에서 트랙커 개당 20에파네 4 앵뽀뽀 2018-08-03 0
36999 일반 (양심고백) 1 애플치즈 2018-08-03 0
36995 일반 V-카츠에서 아바타 추출 성공 ㅋㅋㅋ 넘모이쁘자너 5 ㅇㅇ 211.246 2018-08-03 1
36994 일반 동방역 개쩔게 바꼇네 4 tntnt 2018-08-03 0
36993 일반 vr 유저는 벽 쳐져잇어도 벽너머로 머리 집어넣을수잇자늠 3 댕타 2018-08-03 0
36992 일반 VRChat 갤러리 인구 비율 5 러닝머신러닝 2018-08-03 3
36990 일반 바이브님 제발 입고 되어주세요 2 ㅇㅇ 211.246 2018-08-03 0
36989 일반 블렌더로 미코 아바타 만들려고 하는데.... 2 talo0529 2018-08-03 0
36987 일반 브이알챗 입문할때 브이알없이 해도댐? 9 ㅇㅇ 106.249 2018-08-03 0
36986 일반 마테리얼 표정질문 4 메모ㅋㅏ 2018-08-03 0
36985 일반 음냐 1 xx 183.96 2018-08-03 0
36983 일반 맞아 차렷충 배제는 좋지않아 7 Luche 2018-08-03 0
36982 일반 여기가 나르시시즘 개쩌는 갤이라면서요? 3 ㅇㅇ 175.223 2018-08-03 2
36981 일반 driver4vr 허리공 openvr 로 설정가능? 1 다이소vr 124.60 2018-08-03 0
36980 일반 아직도 미코파는 사람들을 보고있노 라면 4 ㅇㅇ 115.22 2018-08-03 2
36979 일반 너클콘 낼 나오지? 1 김야기 2018-08-03 0
36977 일반 우콘이 표정만들려고 애니메이션하고있는데 질문점 3 우유향 2018-08-03 0
36976 일반 퍼블릭에서 착용했던 스킨 추출법 없음? 4 tntnt 2018-08-03 0
36974 일반 우'콘' 만들어줘 6 MANKALO 2018-08-03 0
36973 일반 mr 쓰는데 조이스틱으로 화면 움직이고 싶음 ㅇㅇ 211.243 2018-08-03 0
36972 일반 우콘짱귀엽다진짜 2 ㅇㅇ 121.176 2018-08-03 0
36971 일반 지금 생각해둔 PC유저 저댄방 곡 선택 트롤 막는법 17 Luche 2018-08-03 0
36970 일반 형들 .. 케모노 얘들중에 구할 수 없을까 .. 6 미레 1.242 2018-08-03 0
36969 일반 어제 파티클펜 1일 사용 뒷북 후기 2 저댄조아 2018-08-03 1
36968 일반 커메모델 부위 지우기 넘나 싫은것 3 아루라테 2018-08-03 0
36967 일반 일본 아마존 바이브 10일 입고예정 4 Luche 2018-08-03 0
36966 일반 춤추다 갈증나서 물엄청 마시는게 곤란 7 suikaice 2018-08-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