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2 이거머여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2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087
  • 2018-07-17 20:58:02
							



https://youtu.be/WoQHOx6XS-E
2개월된 영상인데

센서에 의한 쌩 손 트래킹에 풀바디트래킹에 페이스트래킹에 이것저것 얘기가 많은거같은데

디스플레이쪽 스테빌라이저도 생긴거같고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이름은 하프돔 현재버전은 제너레이션2 프로토타입 - dc App 2018.07.17 20:59:52
하벤하이드 스테빌라이저가아니고 자동초점맞추는기능이라넹 액체렌즈를 조절해서 초점을 자동으로 맞춰주는 기능 - dc App 2018.07.17 21:03:23
하벤하이드 헤드에 포함된 핸드트래킹 기본셋에 포함된 풀바디트래킹 초점자동조절 시야각140도 - dc App 2018.07.17 21:12:01
하벤하이드 핸드트래킹은 윈도우mr처럼 시야에보여여만 될려나 - dc App 2018.07.17 21:12:23
하벤하이드 이런거 만들고있으니 기존 오큘 다른거 개발은 스탑이구나 - dc App 2018.07.17 21:13:03
하벤하이드 바디트래킹도 뭔가 붙여서 하는식보다는 키넥트식인거같고 회전하는게 깔끔한지가 문제네 키넥트처럼 뭔가 추가로달아서 그걸로 추적을하는건지 기존센서로 추적을하는건지가 관건일듯 - dc App 2018.07.17 21:14:18
ㅇㅇ 이럼들 트래커는 안만들고 오큘2만들고 있었네 ㅡㅡ 감사합니다 114.205 2018.07.17 21:14:34
하벤하이드 기존센서로 추적하는러면 룸스케일로 구성하면 빙빙돌아도 인식가능할거같고.. - dc App 2018.07.17 21:15:22
ㅇㅇ 그래서 언제 나오는데 39.7 2018.07.17 21:16:30
ㅇㅇ 손인식이 아무리 좋아도 오큘터치는 유지될듯 114.205 2018.07.17 21:16:47
하벤하이드 2개월전쯤 시점에 제너레이션2인데 영상듣다보니 제너레이션3에 뭔기능 4에 뭔기능 어쩌구하는거보니 아직 정발은 좀 멀지않았을까 - dc App 2018.07.17 21:17:33
하벤하이드 영상에서도 컨트롤러 사용하는거나 헤드에 핸드트래킹센서가 달린거보면 시야내에서만 손트래킹 가능할듯 - dc App 2018.07.17 21:18:15
꼬마키` ㄴ ㄴㄴ내용물보면 센서한개 같이 들어있음 2018.07.17 22:45:12
하벤하이드 트래킹용 센서인감 - dc App 2018.07.17 22:46:37
Soran12 정보추 - dc App 2018.07.18 00:1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995 일반 이거 완벽하게 추고 싶다 치요키 2018-07-20 0
31994 일반 하 천장에 선 올리는거 어렵네 러프멜 2018-07-20 0
31993 일반 가면라이더 크로니클. 버글 업.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31992 일반 진짜 개넓은곳에서 무선으로 VRC 저댄해보고 싶다 4 Luche 2018-07-20 0
31991 일반 중고 vr특징 4 헤고룬쟈 2018-07-20 0
31990 일반 혹시 I II III IV 같은 숫자 12까지 이미지 있는사람? 3 게임가드改二 2018-07-20 0
31989 일반 방좁은경우 저댄 충돌 방지팁. 9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1988 일반 다이나믹본 exclurions 에는 뭘 넣어야 하는거야? 2 Anti 2018-07-20 0
31987 일반 발음이고 문법이고 싸그리 무시하고 통하기만 하면됨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1
31986 일반 바이브에 눈먼 흑우하나 출발합니다 7 suikaice 2018-07-20 0
31985 일반 케모노 프렌즈 카피바라 아바타 있는 월드 있나요? ㅇㅇ 183.100 2018-07-20 0
31984 일반 꼬리 움직이려면 다이나믹본 hips에 넣어야댐? 5 Anti 2018-07-20 0
31983 일반 머냐 이거 2 ㅇㅇ 117.111 2018-07-20 0
31982 일반 일본어 쓰는 외국인들 아무리 일본어 잘해도 13 Luche 2018-07-20 1
31981 일반 VRCHAT 나만 렉걸리나 1 DD 14.63 2018-07-20 0
31980 일반 가만히 있어도 더워 죽겠는데 HMD 쓰고 1 포도초콜렛 2018-07-20 0
31979 일반 데레스테 모델 빼서 VR아바타 만드는 커미션 있음? 4 카스터 2018-07-20 0
31978 일반 눈알 텍스쳐 공간 나눌려면 어케해야됨? 4 하벤하이드 2018-07-20 0
31977 일반 집에 있는데 익을 것 같다 ㅇㅇ 220.93 2018-07-20 0
31976 일반 더워 4 신ldl 2018-07-20 0
31973 일반 의외로 중꿔보다 러시안이 많이보이던데 대약진운동당함? 1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1972 일반 커여운 미쿠쨩 월드 없냐 초보자아 2018-07-20 0
31971 일반 수리 언제끝나냐고 시발 Mutant 2018-07-20 0
31970 일반 모델 3개 뚜따 합침 2 CHJ. 2018-07-20 0
31969 일반 중고 바이브 사러갈예정인데.. 5 suikaice 2018-07-20 0
31968 일반 이거 압타 개인압타에여? 3 ㅇㅇ 210.2 2018-07-20 0
31967 일반 MMD방 내가알던 그 MMD방이 아니네 ㅇㅇ 124.58 2018-07-20 0
31966 일반 다음 목표는 옷이랑 앞머리 펄럭펄럭이에요 4 ㅇㅇ 76.71 2018-07-20 1
31965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4 ㅇㅇ 211.179 2018-07-20 0
31963 일반 갤럼들이 카와이무브가 가능한 이유 2 러프멜 2018-07-20 0
31962 일반 색깔 바뀌는 스네일마커 만들어봤다 5 큐리스 2018-07-20 0
31961 일반 미코가 침뱉어줬으면 3 Mutant 2018-07-20 0
31959 일반 아바타 중에 그 흰머리에 3 ㅇㅇ 211.179 2018-07-20 0
31957 일반 mr유저들 기분 좋아지는 사진 2 suikaice 2018-07-20 0
31956 일반 트래커 하나만 사서 허리에 달면 6 애퍼쳐 2018-07-20 0
31955 일반 오널도 댄스방 뉴비의 곡추천 4 Luche 2018-07-20 1
31954 일반 드디어 그분이 오신다 2 뉴릴 2018-07-20 0
31953 일반 슈라인 서버 링크 아니면 이름 점 영어로 1 ㅇㅇ 110.14 2018-07-20 0
31952 일반 다이소vr 사고 지브리 월드가봐라 ㅇㅇ 117.111 2018-07-20 0
31951 일반 키넥트 설정하면 팔 뒤로 꺾이는데 어떻게 해야댐?? 2 ㅇㅇ 210.178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