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모카 모델링 완성했다 최종 보고! (스압)
글쓴이
카랑카람
추천
31
댓글
3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605
  • 2018-07-16 11:00:11
							






간간히 모모카 모델링 작업일지 쓰던거 오늘로 다 만들었다.


한달 조금 더 걸린거같음.


프릴이며 머리 웨이브며 아주 고통받았는데 그래도 공부는 된거같음.




브알챗용으로 만든 표정 여섯개.


전적으로 내 취향에 따랐읍니다.



전체샷






IN 브알챗




빤쭈. 치마가 길어서 인게임에서도 보기 힘들다.


더 자세히 보고싶다면






여기 들어가면 뷰어로 마음대로 돌려가며 볼 수 있다!


작업일지 쓰면서 응원해주고 도와준 갤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브알챗에서 만나면 빤주보여줄게요


싸이킥유코 만든거야??? 미친 능력자 쉑 2018.07.16 11:00:49
MANKALO 팔아라 애송이... 2018.07.16 11:01:11
BLOCK_B 2018.07.16 11:02:27
카랑카람 https://skfb.ly/6AtEr 뷰어 글에서 볼 수있게 올릴려니 글 깨져서 수정함. 링크임 2018.07.16 11:03:06
카디아. 와 진짜 데레스테에서 빼온거같이 잘만들었다 2018.07.16 11:03:55
BLOCK_B 남캐만들어보지 않을래? 2018.07.16 11:05:13
ㅇㅇ 와 미친 졸라예쁘다 220.93 2018.07.16 11:06:56
반타블랙 2018.07.16 11:11:03
러닝머신러닝 저거 원래있는 모델 아님? 2018.07.16 11:13:50
ㅇㅇ 금손쉑 114.205 2018.07.16 11:14:53
히토리봇치 이제 핵쟁이들이.... 106.102 2018.07.16 11:16:12
Luche 어느정도 숙달된 모델러면 3D샷 있는거 돌려서 삼면도 뽑아서 그림 따라그리는것처럼 트레이싱 가능하긴함ㅋㅋ 근데 폴리곤 아끼면서 잘만들었넹 2018.07.16 11:16:27
카랑카람 ㄴ배경에 이미지넣고 따라그림녀 하나도 안는다. 난 그거 안함 2018.07.16 11:17:35
타나토스시스템 와 만들었어?ㄷㄷ - dc App 2018.07.16 11:19:27
유동 이 금손작품 어케했노 시발련ㄴ아 211.176 2018.07.16 11:20:35
아델리펭귄 2018.07.16 11:29:35
긴긴 2018.07.16 11:31:05
긴긴 2018.07.16 11:31:09
울테 와..모델링..미친 2018.07.16 11:33:50
꿀뚤 오마이갓 - dc App 2018.07.16 11:36:21
늑대소녀 퍄퍄 2018.07.16 11:39:44
마요릭 어캐했노 시발년ㄴ마 - dc App 2018.07.16 11:40:16
BLOCK_B 언제접속함 빤쮸보여져 2018.07.16 11:43:36
Anti 2018.07.16 11:44:13
란찌코찌 2018.07.16 11:47:58
기무대띠 당장 아이디 내놔 팬티 2018.07.16 11:52:26
ㅇㅇ 미친 솔직히 말해봐라 데레스테에서 뽑았지? 175.204 2018.07.16 12:01:00
카랑카람 ㄴ이런 의심받는게 소원이었다 2018.07.16 12:05:43
메롬 데레스테에는 팬티가 없으니 이건 자작인게 확실하지 ㅋㅋ 2018.07.16 12:44:16
꼬마키` 팔아라 애송이 2018.07.16 12:52:08
치요키 2018.07.16 12:58:20
치요키 2018.07.16 12:58:45
게임가드改二 팔아라 씨발련ㄴ아 - dc App 2018.07.16 13:04:26
ㅅㅎ 대단ㄹ하다 ㄷ - dc App 1.244 2018.07.16 13:47:58
엘에르엘 어쩌다 만나면 전력으로 쓰다듬어야지 - dc App 2018.07.16 18:44:52
우메코 2018.07.17 00:23: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443 일반 vrcmods에 처음으로 모델 올려봄 1 긴긴 2018-07-18 1
31442 일반 찐따 오타쿠 5 ㅇㅇ 220.93 2018-07-18 0
31440 일반 레노버 쓸만함? 1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439 일반 밑에꺼 방법을 찾음 아루라테 2018-07-18 0
31438 일반 다이소 폰vr 쓰면 눈 졸라 아플거 같은데 2 ㅇㅇ 223.33 2018-07-18 0
31437 일반 폰VR이 인기있어지는건 좋은거임 3 러프멜 2018-07-18 0
31436 일반 저폴리로 모양잡으니까 폴리곤 가볍다 아델리펭귄 2018-07-18 0
31435 일반 본인이 좋아하는 댄스방 노래 2 댕타 2018-07-18 0
31434 일반 누군가 묵언VR은 광대나 다름없다고 했습니다 9 싸이킥유코 2018-07-18 9
31433 일반 다이소vr 쓰면 키넥트 v1 연동 됨? 3 ㅇㅇ 122.47 2018-07-18 0
31432 일반 양년들이랑 영어로 대화하는데 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8 0
31431 일반 여기서 선택된거 다이나믹 본으로 움직이게 하려면 5 아루라테 2018-07-18 0
31430 일반 나왜 아바타 업로드 됐는데 아바타가 투명함?? 2 애플치즈 2018-07-18 0
31429 일반 뭔가 이상해서 봤더니 (오큘러스 설치 관련) 3 밀수업자4 2018-07-18 0
31428 일반 개느린 다이소vr후기2부 15 BLOCK_B 2018-07-18 15
31427 일반 현실 피아노를 치고 있는 vr유저 3 기타빌런 2018-07-18 0
31426 일반 풀트레킹을 위해 게임템처분중이다.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425 일반 자신의 목소리가 굉장히 신경쓰인다면 이걸 켜보자 7 Seolmyu 2018-07-18 5
31424 일반 오큘러스 온김에 설정해봤다. 1 밀수업자4 2018-07-18 0
31421 일반 브알챗 한국 모바일식 부분유료화.ver 6 꼬마키` 2018-07-18 6
31420 일반 유니티 미코 귀 움직이는 방법좀 알려주실분 12 미코제작중 116.41 2018-07-18 0
31419 일반 MMD 댄스방 있길래 8 치요키 2018-07-18 0
31418 일반 그 아바타 다운 받는 사이트 좀 알려도 2 김야기 2018-07-18 0
31417 일반 그 decimation하면 폴리곤 19999개 밑으로 떨어지는거 아니냐? 2 ㅇㅇ 119.202 2018-07-18 0
31416 일반 근데 바이브 재고 언제 들온데? QdQ 125.182 2018-07-18 0
31414 일반 다이소 VR 좋긴 좋음 ㅋㅋ 3 시란 2018-07-18 0
31413 일반 vr로 차렷할때 꿀팁 5 카디아. 2018-07-18 2
31412 일반 브알챗 유료로 바꼇으면 3 Mutant 2018-07-18 0
31411 일반 비디오방 안보이는건 어떻게 하냐 10 면요리좋아함 2018-07-18 0
31410 일반 트래커 하루에 35개 팔렸네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409 일반 mmd 모델 unity로 올리는 중인데 viseme 가 좀 이상하다 6 ㅇㅇ 119.202 2018-07-18 0
31408 일반 어라 vr 업데이트같은거는 기기 내에 설치되는거야 ?? 카디아. 2018-07-18 0
31406 일반 브알기기 쓰는사람은 차렷 못하지? 2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8 0
31405 일반 커미션 파티클만 추가하는거는 얼마정도 함? 1 ㅇㅇ 124.51 2018-07-18 0
31404 일반 mmd 댄스방 현재 상황 3 ㅇㅇ 42.82 2018-07-18 0
31403 일반 쳐 자다가 코피 나서 깼다 6 꼬마키` 2018-07-18 0
31402 일반 화질같은거 조절가능? 노트북인데 16:00 2018-07-18 0
31401 일반 레노버 mr 괜찮음? 1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400 일반 브알챗 부분 유료화 어떰 6 눈깔돌아간사람 24.244 2018-07-18 0
31399 일반 가끔 MMD가는게 재밌었는데 1 데우스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