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 뜬금 없긴한데 ...너네 의자 뭐씀??
글쓴이
AtaG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58
  • 2018-07-11 09:13:33
							

매형이 가구리폼하는데 소가죽의자 리폼한거 받긴했는데.... 통풍도 안되고 불편하기만해서...


시디즈 의자 눈여겨보고있는데 다른 괜찮은 의자 있나 싶어서 물어봄..


강나다 식탁의자에 방석 두개 깔아서 - dc App 117.111 2018.07.11 09:15:16
강나다 허리 부서질것같음 - dc App 117.111 2018.07.11 09:15:22
NAME_HORANG 대학교 강의실 가면 보이는 의자.. 허리 부서질것같음 2018.07.11 09:16:39
치요키 2만원짜리 흔한거 2018.07.11 09:17:14
아이리네 시디즈 쪽도 몸에 안맞는건 플라스틱 스레기 의자보다 구림 2018.07.11 09:19:12
아이리네 의자는 무조건 앉아보고 사길 2018.07.11 09:19:18
러닝머신러닝 10만원 게이밍 의자 2018.07.11 09:22:52
AtaGo ㄴ 시디즈 판매처있으면 가보고 앉아봐야겟네 고마워~ 2018.07.11 09:23:23
1234 시디즈 T50인가 30만원짤 메쉬의자 씀. 119.192 2018.07.11 09:47:08
1234 갠적으로 의자에 돈을 좀 써두는게 좋다고 생각함. 좀 비싸더라도 자기 허리에 맞는걸 쓰는게 좋은듯. 119.192 2018.07.11 09:49:06
oo 매장가서 앉아보고나서 사는것도 조아 14.50 2018.07.11 09:54:38
ㅇㅇㅇ 동서가구 12만원 짜리의자 다리 발판 나오고 뒤로 누울수있음 개추 117.111 2018.07.11 10:19:15
싸이킥유코 안씀 2018.07.11 10:32:19
울테 시디즈 t50쓰는데 그리 좋은지는모르겠음 요추지지대는 위치도그렇고 누르는느낌이 불편하고 팔걸이도 최대로올려도 약간 낮은거같음 난 여유만되면 에어론 가고싶음 2018.07.11 10:39:14
울테 그냥 퍼시스나 인노바드같은데가서 앉아보는게나을듯 t50이랑 t50air도 존나 극과극임 2018.07.11 1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542 일반 hp mr 군대가서 팔건디 3 ㅇㅇ 121.139 2018-07-13 0
29541 일반 mr 사지 말라는게 2 기타빌런 2018-07-13 0
29540 일반 얘 갤럼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Mutant 2018-07-13 0
29539 일반 본인 불타요 8 싸이킥유코 2018-07-13 0
29538 일반 솔직히 하루에 한번씩은 불타줬으면 함 3 Rla시민 2018-07-13 0
29537 일반 표정 겹칠때 뭉개지는거 해결법 잇나요? 5 ㅇㅇ 223.38 2018-07-13 0
29536 일반 업로드 대략 24시간 걸린다는 씹소리는 대체 누가 퍼뜨린 데수? 3 ㅇㅇ 110.10 2018-07-13 2
29534 일반 여중생쟝 묵언차렷충인거애요 6 G군 2018-07-13 1
29533 일반 묵언충들 귀엽던데 7 ㅇㅇ 117.111 2018-07-13 14
29532 일반 친구 5줄에 플탐 30시간 다 되가는데 업로드 안풀어줌 1 ㅇㅇ 110.10 2018-07-13 0
29531 일반 쿨찐따 씹적씹 찐적찐 갤러리 아니랄까봐 15 dd 122.35 2018-07-13 8
29530 일반 키넥트 허리만 트래킹할수 있음? 2 ㅇㅇ 124.243 2018-07-13 0
29528 일반 침대에서 VR쓸 건데 좌식의자나 등쿠션 추천 좀 9 xx 183.96 2018-07-13 0
29527 일반 애들아 유니티 패키지 파일 블렌더로 못 여냐? 2 ㅇㅇㅇ 49.163 2018-07-13 0
29526 일반 [2018-07-13] 아조씨들 숨이 너무 거칠어요 5 중포 2018-07-13 1
29525 일반 다행히 불씨가 존나 약하군 4 BLOCK_B 2018-07-13 1
29524 일반 발언이든 묵언이든 무슨 상관이야 싸이킥유코 2018-07-13 0
29522 일반 묵언충 장점 2 xx 183.96 2018-07-13 2
29521 일반 러키스타 아바타 아는분? 7 ㅇㅇ 61.253 2018-07-13 0
29520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시 그래픽카드 포트 몇개 필요해요? 1 000 223.62 2018-07-13 0
29518 일반 왜 가만히 있는 묵언 유저들을 괴롭혀요. 3 고로로상 2018-07-13 0
29517 일반 난 뚜따 못하겟다; 5 치요키 2018-07-13 0
29516 일반 발언충들은 다 찐따라서 10 ㅇㅇ 110.70 2018-07-13 14
29515 일반 컴퓨터 사양이 좋은건진모르겠는데 mr돌아갈까요 3 시나료 2018-07-13 0
29514 일반 갤러리 장작 순서 가면 3 에스카노르 2018-07-13 12
29513 일반 신세 많이 졌읍니다 8 Luche 2018-07-13 0
29511 일반 솔직히 묵언차렷충 새끼들 볼 바엔 지브리 배경봄 1 ㅇㅇ 175.223 2018-07-13 1
29510 일반 이리꺠지는거 선줄일때 깨지는거지 .? 22 ㅇㅅ 1.246 2018-07-13 0
29509 일반 묵언차렷충 지금 불타는 이유 1 ㅇㅇ 211.246 2018-07-13 0
29508 일반 아바타 오류 다 고쳐졌다ㅋㅋ 3 주드래곤 2018-07-13 1
29507 일반 왜자꾸 저댄을 몰래하는거야 5 애플치즈 2018-07-13 0
29506 일반 최적화가 시급하다 1 ㅇㅇㅇ 218.233 2018-07-13 0
29505 일반 유동닉 특 막상 글보러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3 2
29504 일반 발언충들 특징.txt 18 ㅇㅇ 223.62 2018-07-13 11
29503 일반 간혹 묵언차렷충 중에 반응성 엄청 좋은 애들이 있음 5 ㅇㅇ 39.7 2018-07-13 0
29502 일반 트래커 풀충해도 3시간정도밖에 못쓰네 ㅁㅊ 6 아야세쨔응 2018-07-13 0
29501 일반 어제 저댄방 사람이없던데 5 엘에르엘 2018-07-13 0
29500 일반 또 다른 자신을 인정하지 못하는 모습 2 기타빌런 2018-07-13 1
29499 일반 구글해서 채널 검색한뒤에 이동하는거 안되는데 어떻게함? 질문 121.168 2018-07-13 0
29498 일반 오늘 바이브 온다 3 Luche 2018-07-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