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발언충들 특징.txt
글쓴이
ㅇㅇ
추천
11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9504
  • 2018-07-13 02:28:27
  • 223.62
							

귀여운 여캐에다가 군복같은거 입혀서 나름 남성성을 어필하지만 어눌한 목소리에 여캐쓰고다니는 씹덕이라는건 변함없음
에스카노르 본인 얘기? - dc App 2018.07.13 02:29:42
ㅇㅇ 이런글에서는 묵언이 되버림 119.70 2018.07.13 02:30:18
ㅇㅇ 응 여캐 안써~ - dc App 39.7 2018.07.13 02:30:57
ㅇㅇ 여캐쓰는 씹덕발언충들 발끈하고 비추누르네ㅋㅋ 2018.07.13 02:32:49
긴긴 묵언충은 그 씹덕 + 말도못하는 찐딴데요 2018.07.13 02:33:44
BLOCK_B 근데왜 갑자기 묵언이니발언이니 갑자기 불타려고함? 2018.07.13 02:34:11
ㅇㅇ 재는 잔불을 바라는거야.. 175.223 2018.07.13 02:35:45
마요릭 2018.07.13 02:36:22
ㅇㅇ 반박하는 댓글이 왜 하나도없지 223.62 2018.07.13 02:36:41
ㅇㅇ 귀신같이 이 글에선 묵언하는 발언충 175.223 2018.07.13 02:38:55
ㅇㅇ 왜 다들 마이크 안켜고 조용해지는거야? 125.180 2018.07.13 02:42:47
ㅇㅇ 마이크는 못켜고 불타는거라고 선동할수밖에 없지 뭐 223.62 2018.07.13 02:46:32
ㅇㅇ 발언충이 뭔말이야? 브얄챗이 게임이름인데 설마 게임의 본질이 뭔지 모르는건가? 39.7 2018.07.13 02:51:10
ㅇㅇ ㄴ 발언충은 말그대로 말하는 벌레새끼란 뜻입니다 선생님. 발끈하시는걸 보니 혹시? 110.70 2018.07.13 02:55:49
중포 2018.07.13 03:07:18
저댄럼 2018.07.13 03:08:45
ㅇㅇ 외국 인싸들은 윾쾌한 아바타쓰면서 재미있게 노는데 왜 여기만 유독 고추달고 여캐쓰는애들 비율이 많은걸까 125.180 2018.07.13 03:20:52
ㅇㅇ 느그애미도 묵언충인가보네ㅋㅋㅋ 39.7 2018.07.13 04:0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361 일반 근데 이겜 왜 벤치마크가 없냐? 2 ㅇㅇ 175.196 2018-07-15 0
30360 일반 디시하는게 부끄러워? 11 NAME_HORANG 2018-07-15 0
30359 일반 유니티 오류? 2 닝겐 2018-07-15 0
30358 일반 %기잇..♡(후방주의) 9 공배기 2018-07-15 0
30357 일반 최근에 못 올린 팬티 사진 11 기무대띠 2018-07-15 0
30356 일반 바이브 오기전까지 차렷충하는데도 재밋다 사요 2018-07-15 0
30355 일반 유니티에선 눈깜빡임 잘 적용되는데 ㅇㅇ 59.31 2018-07-15 0
30354 일반 레후 1 림크 2018-07-15 0
30353 일반 vr챗 650시간만에 첫vr 삿다 5 HecK 2018-07-15 0
30352 일반 이 아바타 못구함? 4 Ciao 2018-07-15 0
30351 일반 2주차 뉴비 이만 가보겠습니다 7 Heavron 2018-07-15 0
30350 일반 내 바이브 망했다 큰일났다 ㅇㅇ 59.7 2018-07-15 0
30349 일반 그냥 VR사진 몇 장 ㅇㅇ 203.100 2018-07-15 0
30348 일반 온라인 게임 모델링 뽑아다가 업로드해서 쓰면 불법인가요? 8 황토잡기 2018-07-15 0
30347 일반 이거 악몽이라고해주새요 3 G군 2018-07-15 0
30346 일반 kvcg마크? 이거 머임 1 라그네아 2018-07-15 0
30345 일반 좀 쉬다가 친구들이랑 놀면 다시 재밌어짐 Mutant 2018-07-15 0
303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인식 안되면 무슨 상황임? ㅇㅇ 118.33 2018-07-15 0
30342 일반 브얄챗 안질리냐? 2 ㅇㅇ 218.147 2018-07-15 0
30341 일반 자고 일어나도 헤드셋 안켜지면 as행이다 Mutant 2018-07-15 0
30340 일반 TIP) 다들 아는지 모르겠는데 본 정렬하기 편한 방법 4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5 0
30339 일반 원래 이겜 MR로도 충분한데 저댄때문에 그럼 1 ㅇㅇ 114.205 2018-07-15 0
30338 일반 이러다 컴터 터지겠네 쉬볼 Heavron 2018-07-15 0
30337 일반 시야가 좀 안맞아서 조정하구 업데이트햇는데 적용이 안되여 2 ㅇㅇ 180.150 2018-07-15 0
30336 일반 트래커 4시간 넘나 짧은것 러프멜 2018-07-15 0
30335 일반 너희들이 말하는 뚜따라는게 대갈통만 붙이는거? 1 강나다 116.46 2018-07-15 0
30334 일반 데스건,월드테러 아바타 제작자? 들이랑 핵쟁이들 정모중이네 3 에스카노르 2018-07-15 1
30333 일반 맵 블루프린트 아이디는 제작자만 알수있지? 2 162cm 2018-07-15 0
3033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고장나면 AS 어디로보내야되? 3 ㅇㅇ 220.93 2018-07-15 0
30331 일반 개발자들 죽었으면 1 시란 2018-07-15 0
30330 일반 어제 중고mr사서 신났는데 3 ppyonn 223.62 2018-07-15 0
30329 일반 인터넷을 동네 케이블 써서 그런가 NAME_HORANG 2018-07-15 0
30327 일반 풀트래킹 생각없으면 저댄방 가지마라 5 Luche 2018-07-15 0
30326 일반 고속이동하는 아바타는 어캐만듬? ㅇㅇ 223.62 2018-07-15 0
30325 일반 저댄 mr로 하는사람 있음? 3 ㅇㅇ 112.152 2018-07-15 0
30324 일반 빠밤폼이 뭐야 2 ㅇㅇ 125.137 2018-07-15 0
3032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액티브 할때 사라지는거 어찌해결함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15 0
30322 일반 너네 이거 블렌더 체크 어디다하냐 3 ㅇㅇ 121.162 2018-07-15 0
30321 일반 브얄챗하다가 이런경우는 첨이넼ㅋㅋ 3 토터스 2018-07-15 0
30320 일반 캐릭 넘큰데 작아지게 하는건 어떻게함?? 1 ㅇㅇ 223.39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