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말 N1이 일본 초딩급이야?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39
  • 2018-07-09 01:46:29
							

...;;

[천유] 회화로 따지면 초중딩쯤 되는데 사실 일본 요즘엔 신문도 제대로 못읽는 20-30대도 많아서.. 어휘력은 더 높을수있어 - dc App 2018.07.09 01:49:29
Yuin N1도 득점등화에 컷트라인이 반토막이라 케바케 아닐까..? - dc App 2018.07.09 01:50:50
카랑카람 신문나오는데 어떻게 초딩임 고딩급이잖아 비지니스위주인데 2018.07.09 01:51:06
n1있어도 그걸 봐야만 떠오르는 경우가 많아서 그럴걸 그래서 jlpt하고 회화같은건 별개로 보는게 좋아. 회화 시험은 따로 있고 211.253 2018.07.09 02:24:59
보드카마신놈 회화로만 치면 초중딩 급 맞지 근데 각종 문어체부터 상용한자 통암기 고오급 표현 등등 다합치면 결코 무시 못한다 - dc App 2018.07.09 03:06:33
KASAGI 신문이 나온다고 고딩이냐. 그럼 초딩은 신문도 못읽냐 ㅋㅋ - dc App 2018.07.09 03:15:33
[천유] 대부분의 일본 초딩은 일본신문을 읽지못하긴해 - dc App 2018.07.09 04:32: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69 일반 블렌더가 왜 .x 확장자 못읽어들일까 2 하벤하이드 2018-07-26 0
34168 일반 커미션 해커돌쟝 완성 1 하피핏 2018-07-26 4
34167 일반 이런 컨셉 본적있음? 6 ICECAP 2018-07-26 14
34166 일반 신사에서 하늘날아다니는건어떻게해오? 3 늒네5 218.52 2018-07-26 0
34164 일반 백수 한달갈 190시간 플레이 했다. 12 ㅇㅇ 211.229 2018-07-26 22
34163 일반 CLOTH 좀더 뻣뻣하게 1 ㅇㅇ 121.55 2018-07-26 0
34162 일반 커미션 하고있는중 5 빠쓰 2018-07-26 0
34161 일반 MR 연장선이랑 리피터 추천좀해주라 16 Gloryman 2018-07-26 0
34160 일반 dp to hdmi 선 이거사면되지? ㅇㅇ 175.223 2018-07-26 0
34159 일반 PMX 에디터로 머리 가져다 붙히기 PART 1 5 ElecL03 2018-07-26 4
34158 일반 뉴비에게 space shader 다운받은거 적용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실분 ㅇㅇ 112.187 2018-07-26 0
34157 일반 오큘 세트랑 트레커 3하면 2 q1 2018-07-26 0
34156 일반 좀 쌩뚱맞은 글이될수도있는데 vr할때 초파리때메 빡치는 갤넘들봐라 3 ㅂ44 211.186 2018-07-26 1
34155 일반 오큘+소프트렌즈는 별로좋은선택이아닌듯 2 울테 2018-07-26 0
34154 일반 미코 파츠로 쓸꺼 찾고 있는데 메인파츠로 쓸꺼 찾기가 어렵다 아루라테 2018-07-26 0
34153 일반 바이브 프리볼트야? 1 ㅇㅇ 39.7 2018-07-26 0
34151 일반 뭔가 일본어 엄청늘은거같다 1 BLOCK_B 2018-07-26 0
34150 일반 이거쓰면 dp구멍에서 hdmi 쓸수있는거맞지? 4 ㅇㅇ 39.7 2018-07-26 0
34149 일반 블렌더 시발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148 일반 이겜 아직도 안망하고 잘 돌아감?ㅋㅋㅋㅋㅋㅋ 6 착한사람 2018-07-26 16
34147 일반 캐릭터 발이 바닥에 들어가는 현상 4 ㅇㅇ 125.137 2018-07-26 0
34146 일반 이거 집에 있으면 금수저 인가요 3 NAME_HORANG 2018-07-26 0
34145 일반 월드가 퍼블릭됬길래 다시한번 보드게임 소개글 써봄 18 ㅇㅇ 221.164 2018-07-26 16
34144 일반 오늘아바타에 춤하나넣는데 4시간걸림ㅋㅋ 1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43 일반 밑에 바이브 37만원짜리 무선킷 아닌가? 4 suikaice 2018-07-26 0
34142 일반 안경오큘충인데 렌즈삼 2 q1 2018-07-26 0
34141 일반 블랜더로 폴리곤 줄이는 거 도움 3 우메코 2018-07-26 0
34140 일반 님들 htc vive 가격왜이래용 13 빈달 2018-07-26 0
34138 일반 시작한지 1주일도안된 뉴비 MR산거 언제올까 4 ㅇㅇ 39.7 2018-07-26 0
34137 일반 베이스스테션이 상하좌우 180도라는게 ㄹㅇ? 2 ㅇㅇ 117.111 2018-07-26 0
34136 일반 브얄 하다 너무더워서 날씨봤는데 개웃기네 2 에스카노르 2018-07-26 0
34135 일반 문앞에서 리얼 VRChat하는 사람 봄 1 ㅇㅇ 223.38 2018-07-26 0
34134 일반 머리만 뚜까 바꾸는 야매강좌 8 꿀뚤 2018-07-26 17
3413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 어떤 게 나을까? 15 마리 2018-07-26 0
34132 일반 씨발 일본어 기복 너무 쩐다 3 ㅇㅇ 223.38 2018-07-26 0
34131 일반 아씨 컨트롤j 신세계네 ㅋㅋㅋ 3 꿀뚤 2018-07-26 0
34130 일반 월드 만들 때 문 통과하면 다른 곳으로 워프하는거 어캐하뉴 1 Ι아이스젤리Ι 2018-07-26 0
34129 일반 늒네 어떤 월드가야됨? 12 dd 73.11 2018-07-26 0
34128 일반 같이 놀구싶음 1 릴리블룸메르헨 39.120 2018-07-26 0
34127 일반 내가 강좌를 못찾는거야? 1 10선비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