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했다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501
  • 2018-07-08 14:59:12
  • 203.229
							



옆에 차는 아바타임

그래도 오늘 레토나를 기증받아서 하나 넣어뒀다

아마 내일쯤 퍼블릭되지 않을까

ㅇㅇ 아그리고 방장만 누를 수 있는 국군도수체조/국민체조/새천년체조 영상 버튼 넣어놨는데 가끔 고장이 나서 늦게들어온사람은 안보이고 그러더라 203.229 2018.07.08 15:00:45
ㅇㅇ 코란도 넣어두셈 59.7 2018.07.08 15:01:33
Gloryman ㅋㅋㅋㅋ여기서 이제 점호 하는거임? 2018.07.08 15:03:23
꼬마키` 씹ㅋㅋㅋㅋ 2018.07.08 15:04:46
ㅇㅇ 대대장님이 입장하고 계십니다 부대 차렷 183.96 2018.07.08 15:07:28
댕타 글자 흰색배경이 너무 흰색이라 부담스럽다 2018.07.08 15:19:09
ㅇㅇㅋ 상황극 하면 꿀잼이겠다. 근데 간판좀 지저분하게 해놓으면 더 어울릴 듯.. 125.142 2018.07.08 15:27:10
ㅅㅎ 미쳐따 ㅋㅋ - dc App 1.244 2018.07.08 15:27:38
ㅇㅇㅋ 브랄소대 아침점호 인원 보고 총원 30 열외 2 현재원 28 열외내용 용변 2 이상 아침점호 준비 끝 125.142 2018.07.08 15:28:23
공배기 2018.07.08 16:23:36
ㅇㅇ 차3대랑 나무랑 간판아바타 있다만 ㅋㅋㅋㅋ 121.154 2018.07.08 18:29:06
ㄷㄷ 해군 군가도 하나 있어서 다행 152.149 2018.07.08 22:44:35
음료 홈으로 지정 가즈아 - dc App 2018.07.08 23:56:26
시택니코 뒤로번호 2018.07.09 06:02: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68 일반 부랄챗 하면 자괴감무새들 볼때마다 병신같음 7 아야세쨔응 2018-07-09 1
27767 일반 바이브사고 컴퓨터사고 트레커사고... 이젠 방이 비좁게 느껴짐 ㅇㅇ 211.246 2018-07-09 0
27766 일반 VR들 손가락 폈다가 오므렸다 하는거? 그거 컨트롤러로 가능한거임? 4 dd 39.118 2018-07-09 0
27765 일반 아바타 입 벌리고 있는 거 수정 방법 좀... 3 asdfasfd 118.33 2018-07-09 0
27764 일반 센세... 선거 어떻게 눕힙니까 3 ㅇㅇ 14.46 2018-07-09 0
27763 일반 아싸들 게임 접어라 1 ㅇ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62 일반 저번에 컴퓨터 뺏긴 빌런이다 2 그레모리 125.142 2018-07-09 0
27761 일반 발디 아바타 어딧음? 1 ㅇㅇ 125.181 2018-07-09 0
27760 일반 wake on awake 가 어디에있음? 스카블 2018-07-09 0
27759 일반 아바타안에 아바타넣으면 안에있는기능 다쓸쑤있나 7 꿀뚤 2018-07-09 0
27758 일반 당분간 트래커 안쓸거임 5 치요키 2018-07-09 1
27757 일반 브이알챗에서 아싸 인싸 따지는놈 틀징 3 초보자아 2018-07-09 4
27756 일반 라이트컴포넌트 방향 지정 어떠캐해 2 ㅇㅇ 14.46 2018-07-09 0
27755 일반 오큘러스 풀트래킹 하고싶다 1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54 일반 나처럼 친구 1명만 있는 사람있음?(현실) 3 ㅇㅇ 39.118 2018-07-09 0
27753 일반 케모노들 다 정하긴 했는데 개 프렌즈는 없지 않니? 6 Poo_Your_Ass 2018-07-09 0
27752 일반 브얄챗 장점 2 ㄷㄷ 152.149 2018-07-09 0
27750 일반 이제 평택 미군기지 월드만 만들면된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48 일반 옥션 입찰 전쟁은 10분전부터다 Luche 2018-07-09 0
27747 일반 키넥트 샀다 10 CHJ. 2018-07-09 0
27746 일반 배박이들 다 이리 들어오도록해 20 5Sori 2018-07-09 19
27745 일반 반말도 느낌이 조금씩 다른거같음 ㅇㅇ 39.7 2018-07-09 0
27744 일반 디씨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일수록 7 AVI 2018-07-09 0
27743 일반 야 데바데 아바타 있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42 일반 갤에서 얘기하던 가비말투 vr챗에서 들어봤는데 1 기타빌런 2018-07-09 0
27741 일반 너희들은 인싸냐 아싸냐 9 ㅇㅇ 112.170 2018-07-09 0
2774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될때 한번쯤 확인 해볼만한것 큐리스 2018-07-09 0
27739 일반 30만+a원정도 있는대 추천할 vr기기있냐 4 키류 175.207 2018-07-09 0
27738 일반 나는 갤럼 보면 반말로 말거는데 븨알챗에선 대부분 존대로 돌아오더라 6 ㅇㅇ 211.59 2018-07-09 0
27737 일반 이거 리깅가능하냐 1 합체로보 2018-07-09 0
27736 일반 VR쳇 하면서 양손의 소중함을 느낌 2 큐리스 2018-07-09 0
27735 일반 횽님들 궁금한게 있슴돠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는 제한이 1개인가요 6 카스터 2018-07-09 0
27734 일반 지금 계획이 육해공특해 다 만드는건데 8 Poo_Your_Ass 2018-07-09 0
27733 일반 2018년꺼 트래커 쓰려면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32 일반 근데 vr챗 유튜버 요즘 디게 많아졌더라 3 ㅇㅇ 122.35 2018-07-09 1
27731 일반 그 우간다 아바타 어디서 얻음? 5 ㅇㅇ 118.33 2018-07-09 0
27730 일반 vr챗 하다보면 처음부터 반말하는 새끼들은 거의 개 씹 인싸 되더라 8 ㅇㅇ 112.170 2018-07-09 1
27729 일반 유니티,블렌더 허접이 커미션하는중임. 빠쓰 2018-07-09 0
27728 일반 키넥트산다 1 CHJ. 2018-07-09 0
27726 일반 아까 본 키 큰 미코 5 ㅇㅇ 124.51 2018-07-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