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 물어보는것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닌데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152
  • 2018-07-07 13:32:29
							

월드컵 이야기나 좋아하는 음식 이야기 등 국적을 물어봐도 자연스러울 화제가 나왔을때 타이밍 좋게 물어봐야지

그냥 일단 만나서 인사하고 딱히 할말없으면 튀어나오는게 웨얼알유프롬이라 병신같은거임

국적뿐만이 아니라 상대에 대해서 뭘 물어보든간에
현 대화 주제랑 좆도상관없는 질문을 아무 타이밍에나 질러대는건 상대 입장에서 갑분싸 하기 충분함

그렇다고 그렇게 뜬금없이 물어봐서 얻은 국적이라는 정보를 대화에 유효하게 활용하는 것도 아니고 ‘아~ 거기 사시는구나’하고 곧바로 다른 화제로 넘어가버리는 놈들이 대부분이니까 질문 받는 입장에선 그럴거면 대체 왜 물어본건지 의아할 수밖에 없음.
ㅇㅇ 7~8명이서 서로 잘 이야기하다 근데 다들 일본어 잘한다해서 어느나라냐고 다들 물어봄. 국적 서로 까는데 그 사람만 "유쥬진데스~"하고 넘어감. 솔직히 난 국적 숨기는거 별로라 그 맵에 다른 그룹으로 걍 조용히 이동함. 근데 이새끼가 따라와서 끼더니 그쪽에서도 비슷한 주제나옴. 그때도 서로 국적 이야기하는데 "유쥬진데스~" 이지랄하고 넘어감. 그래서 좀 짜증나서 장난투로 "에이~ 그냥 알려주세요~ 괜히 더 궁금해지네." 이랬음. 그런데 계속 하는말은 "유쥬진데스~"이럼. 솔직히 국적 까고 안까고 별로 안중요한 사람은 안중요한데 친해지려면 서로 상대방에 정보를 조금 알 필요가 있고 가장 첫번째 알려고 하는게 국적이라고 생각함 222.237 2018.07.07 13:53:40
ㅇㅇ 내가 씨발 쫒아다니면서 국적 계속 물어본것도 아니고 이새끼가 쫒아다니면서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타이밍에 계속 국적 얘기 나오는데 이새끼만 우쥬진데스~ 이지랄해서 존나 좀 좆같은거. 222.237 2018.07.07 13:54:38
AVI 서로 잘 놀다가 다들 자기 국적 이야기 하는 분위기에 혼자 헛소리하면 걔가 별종인거겠지 2018.07.07 13:55:43
ㅇㅇ 딱히 욕을 한것도 아니고 나한테 큰 피해를 준것도 아니라 블럭하고 싶진 않은데 알 사람은 알걸? 계속 눈엣가시처럼 보이는곳에 있는데 222.237 2018.07.07 13:55:51
ㅇㅇ 그냥 별 할말 없을때 국적이 궁금해져서 물어볼수도 있지~ 처음만나면 할말이 마땅치 않아서 물어볼수도 있고~ 그걸 구지이~~~ 충충 거리면서 까내리는게 더 웃겨보이는.. 그리고 그냥 국적 말하기도 싫을수 있는거고~ 자기 나이 안밝히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그냥 마음 맞으면 같이놀고 아니면 안놀면 그만 121.171 2018.07.07 19:19: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59 일반 어 서버튕김 1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58 일반 아 씨발 좆같은 월드컵때문에 결방이었네 4 꼬마키` 2018-07-10 0
28457 일반 이 아바타 좋다 2 하피핏 2018-07-10 0
2845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코스프레 하고싶다 ㅇㅇ 220.93 2018-07-10 0
28455 일반 글엄 커여운 저는 골목식당보러갈게오 1 꼬마키` 2018-07-10 0
28454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1 합체로보 2018-07-10 0
28453 일반 VR 사길 너무 잘했다 1 有希 2018-07-10 1
28452 일반 이거 모델 본사람? 5 Poo_Your_Ass 2018-07-10 0
28451 일반 VR사고 이것만 하는듯 3 AiryNyan. 2018-07-10 0
28450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고실험이 통속의 뇌임 5 MANKALO 2018-07-10 7
28449 일반 안그래도 더운데 갤 볼때마다 1 ㅇㅇ 124.60 2018-07-10 0
28448 일반 으으 유니티 왤케 어렵지 1 하피핏 2018-07-10 0
28447 일반 VR 왜이렇게 화질이 좋냐 3 ㅇㅇ 118.32 2018-07-10 1
2844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모델링 갖고싶다 4 ㅇㅇ 220.93 2018-07-10 0
28445 일반 핵쟁이 새끼들 논리 존나 웃기네 ㅋㅋㅋ 무슨 씨발 지네가 라이토도 아니고 8 ㅇㅇㅇㅇ 49.163 2018-07-10 1
28444 일반 월드만들고있으니 시간가는줄 모르겟다 3 ㅇㅇ 220.74 2018-07-10 0
28443 일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442 일반 형들 cpu 선택은 어떤걸로 해야함 5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441 일반 압타 컨셉가끔 질문하길래 9 합체로보 2018-07-10 12
28440 일반 핵쟁이랑 대화중인데 나만 이해못하는건지 모르겠네 14 ㅇㅇㅇ 121.184 2018-07-10 0
28438 일반 아바타선물받은거애요 5 G군 2018-07-10 0
28437 일반 머리가 완성 되었으니 이제 몸통인데 추천받는다 어여와 투표혀라 8 합체로보 2018-07-10 0
28436 일반 갑자기 하나둘씩 사라지더니 혼돈의 연병장은.. 2 에스카노르 2018-07-10 2
28435 일반 오늘도 뿌듯한 하루였다 1 AiryNyan. 2018-07-10 0
28434 일반 컴터쪽으로만 600만원 가까이 들인거 같다 1 ㅇㅇㅇ 49.173 2018-07-10 0
28433 일반 앉아서 서로 만져주는게 얼마나 기분좋은데 5 치요키 2018-07-10 0
28432 일반 그렇습니다 오큘러스는 아직 풀트래킹의 맛을 보지않았기때문입니다 ㅇㅇ 218.146 2018-07-10 0
28431 일반 내가 이사태를 요약해봄 3 BLOCK_B 2018-07-10 0
28430 일반 오큘빠 깽깽이들아 물귀신 점 하지마 7 ㅇㅇ 175.223 2018-07-10 0
28429 일반 머리제작 - 머리완성했다 7 합체로보 2018-07-10 0
28428 일반 바이브 팔아야지 5 OXFORD 2018-07-10 0
28427 일반 이정도면 몇 호구냐 5 ㅇㅇ 2018-07-10 0
28426 일반 한국에 사회성 고자들이 많은 이유(뇌피셜 1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18
28425 일반 아 견적 내가 짜줄게 ㅇㅇ 5 EzozE 2018-07-10 0
28424 일반 와 방금 다른쇼타미코랑싸우고왔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422 일반 쉬발 갑자기 몇몇사람들 아바타가안뜨냐 4 캬데루 2018-07-10 0
28421 일반 아니 핵좀 쓸 수도 있지 ㅋㅋ 핵쓴다는 글만 추천글 가면 4 ㅇㅇ 58.142 2018-07-10 3
28420 일반 갤럼들아 자주가거나 많이가는 월드 오디야? 7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18 일반 컴견적 쉽게 맞추는법 9 MANKALO 2018-07-10 0
28417 일반 그거아니냐 지금 7 러프멜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