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재팬 슈라인에서 일본인 한명 둘러싸고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048
  • 2018-07-07 06:22:04
  • 68.149
							

8명이 일본어 씨부리는데

저걸 조상님이 보시면 뭐라고 할까 하는 상상도 함

빨리 조선 선비 아바타 만들어서 왜놈들 곤방대로 때리고 다니면서 공자왈 맹자왈 외우는거 하고싶다






ㅇㅅㅇ 조상님 타령은 오버 본인도 신사에 있으면서 223.131 2018.07.07 06:28:57
눈깔돌아간사람 누가신사갖고 뭐라고 했냐 좆본인 둘러싸고 좆도 안되는 니혼징 데수까 하는 새끼들 까는거지 68.149 2018.07.07 06:31:31
ㅇㅇ 또 이 소리냐 에휴 그만좀해라 ㅋㅋㅋㅋ 121.189 2018.07.07 06:35:19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인이 불쌍해질정도로 이상한 일본어 갖고와서 막 8명이 머라머라 하는데 일본인만 보면 땀냄새 맡은 모기새끼 마냥 달려와서 니혼징데수까~ 하면서 한국을 자기입으로 막 까는데 참 개 병신같음. 니혼징 데수까 까지는 이해할려고 해도 일본인 앞에서 일본어로 한국까는데 참 병신같은겜 . 68.149 2018.07.07 06:36:17
Soran12 2018.07.07 06:36:49
눈깔돌아간사람 윾동 헛소리니 듣기 싫으면 꺼지샘 68.149 2018.07.07 06:36:52
ㅇㅇ 넹... 혼자 열심히 불편해하시길... 121.189 2018.07.07 06:38:24
저댄럼 2018.07.07 06:47:33
ㅇㅇ 또 또 심술부린다 또! 39.118 2018.07.07 07:03:47
dd 얜 그냥 마인드가 베베 꼬여있는거같음 뭐든지 다 부정적 122.35 2018.07.07 07:06:04
음료 2018.07.07 07:07:07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난 좆본만 부정적으로 보는대 혹시 뭐든게 좆본이신분? 68.149 2018.07.07 07:0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64 일반 말투의 차이보단 텐센의 차이인듯 4 유라유라 2018-07-09 0
27663 일반 이 브알챗시작하고 많은걸배움 7 꿀뚤 2018-07-09 0
27662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다 5 공배기 2018-07-09 0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27643 일반 MMD방 왜 가는거지 했는데 3 치요키 2018-07-09 0
27642 일반 한국인이 일본월드에 많이 모이는 이유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1 일반 한국맵이 있지만 안가는 이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0 일반 러브라이브 미코 월드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639 일반 정말 N1이 일본 초딩급이야?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38 일반 해군 의장검이랑 비슷한게 안보인다 16 Poo_Your_Ass 2018-07-09 0
27637 일반 애니 좋아하면 게이될 확률이 높아짐 5 유라유라 2018-07-09 0
27636 일반 일본어는 잘하는데 영어는 못하는 사람들에게 꿀팁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5 일반 난 진짜 한국인이 브알을 막 살줄은 몰랏거든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4 일반 와나 팬티월드 거부 당했어 13 기무대띠 2018-07-09 14
27633 일반 갤럼아 피아노 댓글 달앗어.. 4 Dochi 2018-07-09 0
27631 일반 왜 계속 팅기는거야... 11 Heavron 2018-07-09 0
27630 일반 테러 아바타 급생각남 1 NAME_HORANG 2018-07-09 1
27629 일반 혹시 데바데 식구 mmd좌표 아는 사람 있니? 1 નાસ 2018-07-09 0
27628 일반 근데 MMD방은 음악이랑 모션이랑 어긋나는거 포기해야함? 엘에르엘 2018-07-09 0
27627 일반 mr 이동하는거 질문좀 2 ㅇㅇ 112.152 2018-07-09 0
27626 일반 근데 이게임 정말 게이들 많을거 같어 3 ㅇㅇ 121.171 2018-07-09 0
27625 일반 컴퓨터랑 피아노 연결해서 연주 하는 갤럼아 18 Dochi 2018-07-09 0
27624 일반 아침체조하는 시간대를 나누면 새벽반에 사람이 적어질거같아서 쪼금 그런데 6 ㅇㅇ 211.59 2018-07-09 0
27623 일반 조땟음 1 Luche 2018-07-09 0
27622 일반 퇴근반 아침체조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3 ㅇㅇ 211.59 2018-07-09 1
27621 일반 체조 즐거웟습니다 1 치요키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