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49
  • 2018-07-09 02:09:04
							

발음이상하고 문법틀리고 이런거

외국인이면 그럴수 있는거 아냐??

제대로된 일본어써달라는게

무슨뜻인지 모르겠는데

외국인이 한국말 하는데 문법틀리고

발음이상하게 하면 우리가 비웃고

이상하게 보는거아니자나 ㅋㅋ

솔직히 이런부분은 일본인의 꼰대같음

음료 똑바로 또박또박 일본어를 말해야지! 다시공부해! - dc App 2018.07.09 02:10:12
눈깔돌아간사람 외국인이 한국말 이상하게 하면 비웃는건 한국 티비에서 많이 본거 같은데 68.149 2018.07.09 02:10:55
엘에르엘 아 뭐라고 설명해야하나. 뒤에서 지켜보던거라 대화의 흐름을 전부는 모르는데 남자가 여고생말투랑 양키말투를 섞어서씀. 딱히 공부했다기보단 어디서 들은걸 대략적으로 기억만한다는 느낌으로. 근데 의미전달도 제대로 안되니까 내가봐도 답답했을 것 같긴 하더라고. 2018.07.09 02:11:00
NAME_HORANG 그 뭐야 망개떡 같은 말 틀린거 아님? 긴타마를 킨타마로 했다던가 개네 그런거 씹정색 하던애들 꽤있음 ㄹㅇㄹ 세카이에서도 2018.07.09 02:11:26
신ldl 어제 나도 일본어같지도않은 한본어 여고생양키말투쓰는애 실시간으로 블락당하는거 봣음 2018.07.09 02:13:12
신ldl 군인아바타쓰던데 2018.07.09 02:13:25
ㅇㅇ 외국인이 갑자기 여성스럽게 뽀로로 말투로 한국어 써봐라. 너도 속으로 비웃을꺼다. 하지만 외국인이 한국어를 쓰는게 신기하고 외국인이니까 그럴 수 있겠다 싶어서 배려하는거지 223.38 2018.07.09 02:1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88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쓸만함? 2 림크 2018-07-10 0
28087 일반 어제 받은 피드백 적용시켜봄 5 Bunny Y 2018-07-10 1
28086 일반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 4 Heavron 2018-07-10 0
28085 일반 왜 프로교환용 제품을 안팔까 2 신ldl 2018-07-10 0
28084 일반 피곤하다 5 NAME_HORANG 2018-07-10 0
2808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사고싶다 ㄹㅍㅁ 14.36 2018-07-10 0
28082 일반 야이 쉬발 트래커 하나 배송도 안보냈네 2 Luche 2018-07-10 0
2808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1 ㅇㅇ 110.70 2018-07-10 7
28080 일반 형들 트래커 삿는대 14 ㅇㅇ 221.158 2018-07-10 0
28079 일반 유니티 도움받아요 ㅇㅇ 116.123 2018-07-10 0
28074 일반 브이알 챗 애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073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방법 알려주실분?? ㅅㅇㅋ 115.22 2018-07-10 0
28072 일반 흥갤 왤케 많이 올랐지 3 ㅇㅇ 124.243 2018-07-10 0
28071 일반 바이브 프로 생각중인데 5 ㅇㅇ 39.7 2018-07-10 0
28070 일반 바이브 쓰는 분들 동작에 제한이 어디까지임?? 8 앵뽀뽀 2018-07-10 0
28069 일반 엄청난 쇼핑을 햇숨 6 Luche 2018-07-10 0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