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새로운 저댄방에서 춤춘짤
글쓴이
치요키
추천
1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914
  • 2018-07-06 13:32:55
							





갤럼 글에서 본거같은데


주변에 음표떠다니는거 하이라이트마다 틀어주니까 더좋더라

렉걸리는것도없고 앞이안보인다거나 그런것도 없는듯 ㅎ 흥겨워짐 











그리고 이것저것-



-----------------------

15명인데도 춤추면서 프레임 60~70 유지하더라


20명일땐 프레임 50갔는데 버벅거린다거나. 노래가 끊긴다거나 그런건 없었음 


Gloryman 내가 넣어달라고 한 크레용팝 노래 들어갔을려나. 시간 날때 나도 들어가봐야징 2018.07.06 14:34:48
치요키 ㄴ두더지 춤 말하는건가 ? ㄷ 그거는 못봤네 2018.07.06 14:52:29
춤만춰 최대인원 넘겨서 26명인가 25명일때 기본프레임 50대 근처//거울까지 켯을경우 30대 근처//노래추가만 했을경우 프레임드랍이 없다면 댄스방중 가장 가벼운 방이 되리라 판단되욤;ㅡ; 2018.07.06 15:02:09
pocky 오오 새로운 댄스방 이다 !! - dc App 2018.07.06 15:05:43
치요키 ㄴㄴ 거울이라면 끝에 그거? 그거키면 프레임 먹는구나 ㄷㄷ - dc App 2018.07.06 15:10:05
치요키 ㄴㄴ 새로운 노래도 많음!! - dc App 2018.07.06 15:10:42
댕타 막짤 눈 존나커엽네 캐릭터 이름이 모냐 2018.07.06 15:15:31
Viver GTX 1050인데 슈샘 0.5 먹이고 댄스방 가능? - dc App 2018.07.06 15:18:47
치요키 ㄴㄴ 딸기 토끼 2018.07.06 15:24:00
치요키 ㄴㄴ 1050은.. 모르겠네 슈샘 0.5면 렉안걸린다쳐도 잘안보이지않나 ㄷ; 2018.07.06 15:24:36
pocky 여기 맵 이름이 뭐야 ??? - dc App 2018.07.06 15:26:30
치요키 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6816&page=3 갤럼 맵인데 아직 퍼블릭은 안댔어 2018.07.06 15:34:18
케모미아재 여러분 테스트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상당히 프레임이 잘나와서 놀랐음. 춤추는게 목적이라 곡말고는 추가할 생각이 없습니다. 맵만 쪼오오오금만 꾸밀생각.. 2018.07.06 16:10:55
치요키 2018.07.06 16:19: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080 일반 날씨도 더운대 춤추는분들 대단해 3 ㅇㅇ 39.7 2018-07-23 0
33079 일반 오늘은 양말신고 저댄뛰어볼까 3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78 일반 오큘 트래커 조합 트래커 등에달지말고 부랄밑에 달면 괜찮지않으려나 4 ㅇㅇ 182.210 2018-07-23 0
33076 일반 [설문] 갤럼들은 모핑 좋아하누? 16 모핑빌런Hans 2018-07-23 23
33075 일반 노트북 1050ti이여도 일단 되긴하겟지? 5 [천유] 2018-07-23 0
33074 일반 오큘 트래커다 질문받음 8 러프멜 2018-07-23 3
33072 일반 유니티로 이펙터 만져본적있음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71 일반 90시간 찍고 모아본 홍보짤 14 Wolfs 2018-07-23 17
33070 일반 오전부터 월드에 카타나 고정시키고 손으로 당겨오는거 만들려고 벼루다가 1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9 일반 테러범으로 오해 하지 말아줘 10 Red.Coco 2018-07-23 0
33068 일반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뭐가문제인지.. ㅇㅇ 124.60 2018-07-23 0
33067 일반 케모노 모델 갖고계신분 정말 부탁드립니다.. 9 레미 1.242 2018-07-23 0
33066 일반 얘들아 풀 모델 커미션 하는거 쫌만 존버해봐 12 카디아. 2018-07-23 1
33064 일반 커미션 빌런들이 다 죽었어 1 하피핏 2018-07-23 0
33063 일반 근데 VR모드로 음성쳇 어케하지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62 일반 리지드바디랑 픽스드 조인트 이해좀 시켜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1 일반 오큘 베이스 트레커 이변태짓 14 ㅇㅅ 1.246 2018-07-23 0
33060 일반 컨트롤러 왔따 9 Rla시민 2018-07-23 1
33058 일반 emp만드는중인데 9 Red.Coco 2018-07-23 0
33055 일반 댄스방 개신남 6 Luche 2018-07-23 0
33054 일반 차렷충도 놀수있다!-Wing It편(맵소개,스압) 10 BLOCK_B 2018-07-23 17
33053 일반 동양맵한정)이겜은 영어보다 일어가 더 유용한 겜인듯 5 xKiD 2018-07-23 0
33052 일반 모델사이트에 다운받아서 적용하는거까지 강좌 해달라고 하려면 얼마정도면 될 4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3051 일반 vr챗 오늘 첨하는데 왜 자꾸 왼쪽으로 빙빙 도는 버그가 있음? 2 ㅇㅇ 182.230 2018-07-23 0
33050 일반 토가아바타 이용하면서 이캐릭 F8 번 노래가 궁금하더라 2 Crss 222.118 2018-07-23 0
33049 일반 Mr찐도 360도 회전하고 싶다. 4 Gloryman 2018-07-23 0
33048 일반 나중에 아바타 맞추게 되면 3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047 일반 핑거 스네일이랑 무기추가만 하면 커미션 얼마일까 4 하피핏 2018-07-23 0
33046 일반 이렇게 더운데 VR을 ㅇ떻게하지 6 치요키 2018-07-23 0
33044 일반 근데 VR쳇 그래픽설정 어케하냐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42 일반 트레커 사면머하냐 .. 7 ㅇㅅ 1.246 2018-07-23 0
33041 일반 시야각 140도 VR나오면 5 Gloryman 2018-07-23 0
33040 일반 바이브 있으면 뭐하냐... 1 12345 125.182 2018-07-23 0
33039 일반 레노버 MR 아마존에서 36만원에 결제했는데 괜찮은거야? 8 ㅇㅇ 175.223 2018-07-23 0
33038 일반 TP캐스트 알아봤는데 1 Luche 2018-07-23 0
33037 일반 근대 트레커 허리만 달아도 눕기 가능?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035 일반 트레커 배송중이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034 일반 근데 오큘러스로 스팀 VR 할수없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33 일반 이거 mmd구할만한곳 아는 사람있느냐? 김야기 2018-07-23 0
33031 일반 풀트래킹할때 문제는 팔이지 6 Luche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