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냐들 이 사양 노트북으로 mr 이나 오큘돌리려는데 돌아가용?
글쓴이
OHO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908
  • 2018-07-06 13:10:46
  • 14.38
							

NVIDIA GeForce GTX1060 6GB DDR5

DDR4 8GB PC4-19200  * 2

인텔 8세대 코어 i7 8700 (3.2GHz) 커피레이크



정말 브알챗 하고 싶은 유저인데 이 스펙으로 vr을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얌,, 8ㅂ8

그리고 레노버랑 오큘중에 고민 많은데 추천좀... 중고로 사고싶어요 되도록(근데 중고사면 as 어케해용?)



ㅇㅇ ㅇ돌아감 - dc App 223.39 2018.07.06 13:11:37
긴긴 애미 2018.07.06 13:13:24
OHO 언냐 그러지말고 ..진지함 14.38 2018.07.06 13:14:05
Viver 언냐 노트북 사양은 충분한거 같아! 오큘 사면 되고, 아마존 직구하는게 중고보다 오히려 싸니까 새거사 - dc App 2018.07.06 13:17:03
OHO ㄴ 고마워 !! 14.38 2018.07.06 13:33:09
늑대소녀 충분 2018.07.06 13:47:58
게임가드改二 https://www.amazon.com/HP-Mixed-Reality-Headset-Controllers/dp/B077MF8TQ7/ref=mp_s_a_1_3?ie=UTF8&qid=1530888408&sr=8-3&pi=AC_SX236_SY340_FMwebp_QL65&keywords=microsoft+mr&dpPl=1&dpID=311ws0t - dc App 2018.07.06 14:49:02
게임가드改二 여기서 사면 된다. 한국 직배송이고 도중에 아마존에서 메일올껀데 통관 진행 위해 개인통관고유번호 보내달라는 메일 오니 미리 발급받아라 - dc App 2018.07.06 14:50:02
게임가드改二 https://m.customs.go.kr/pms/html/mos/extr/MOS0101053S.do - dc App 2018.07.06 14:50:42
게임가드改二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여기서 발급받을수있음 - dc App 2018.07.06 14:50:49
OHO 고마워바로지른당..!! 주말이라더오래걸리겟다 ㅜ 14.38 2018.07.06 15:3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908 일반 평범한 브얄묵언인 내가 풀트래킹이 된 사건에 대하여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907 일반 님덜 이모트에 애니메이션 루프해서 넣으려는데 1 긴긴 2018-07-09 0
27906 일반 브알 기기 사려는데 ㅇㅇ 223.62 2018-07-09 0
27904 일반 묵언차렷충이애오 ㅇㅇ 210.126 2018-07-09 1
27902 일반 아싸라서 그런가 저사람이 날 싫어하는거 아닐까 생각하게됨 3 ㅇㅇ 218.147 2018-07-09 0
27901 일반 바이브 화질 구려? 2 하피핏 2018-07-09 0
27900 일반 배월드 개재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ochi 222.97 2018-07-09 0
27899 일반 아 실수로 본 다날리고 저장했다 Poo_Your_Ass 2018-07-09 0
27898 일반 댄스방 뉴비받아라 1 엘에르엘 2018-07-09 0
27897 일반 vr 오늘 와서 처음 체험해봤다 3 부천- 2018-07-09 3
27895 일반 치마 허벅지 안뚫는거 일단 내일이나 해서 쓸께 ㅇㅇ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4 일반 천장에 줄매달아 놓는거 자꾸 떨어진다 ㅠ 1 포도초콜렛 2018-07-09 0
27893 일반 월드질문] 시야 이펙트 2 내공내공 2018-07-09 0
27892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고 인겜 들어갔는데 유니티 T 상태로 굳은거 어케해야함?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1 일반 찐따는 여서도 찐따내 Heavron 2018-07-09 0
27890 일반 ㅅㄹ님아바타 돈주고 살수잇나요? 1 ㅇㅇ 14.32 2018-07-09 0
27889 일반 브얄챗 피씨로 들갓는데 뭔가 무섭다 ㅇㅇ 218.147 2018-07-09 0
27888 일반 노트북 쓰면서 모든포트 다쓸일은 없다 생각했는데 2 긴긴 2018-07-09 1
27887 일반 와 씨퓨 사용량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 8 Heavron 2018-07-09 0
27886 일반 바이브 국내에 자주 안들어오나요 1 유어마덜 2018-07-09 0
27885 일반 콜라이더 원할때만 발동 되게끔 하는방법 머임 ?? 5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83 일반 근데 모델중에 뒤에 스탠드같은거 띄워놓고 긴긴 2018-07-09 0
27882 일반 모바일에서 왜 영상걸어놓은게 재생안되지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81 일반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 샀음 3 Luche 2018-07-09 0
27880 일반 저 바이브 살건데 추가구성 사야할게 있을까요 질문좀 ㅠㅠ 5 ㅇㅇ 59.14 2018-07-09 0
27879 일반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액티브 할때 BEnE 2018-07-09 0
27878 일반 바이브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 2.0은 뭐가 차이남? 1 ㅇㅇ 125.185 2018-07-09 0
27877 일반 4일째 드디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6 일반 아 옷좀 입혀볼까 했더니만 3 Poo_Your_Ass 2018-07-09 0
27875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미디파일을 틀어보자 10 ㅇㅇ 59.12 2018-07-09 8
27873 일반 데스매치 월드도 있군아 AiryNyan. 2018-07-09 0
27872 일반 트래커 관련 질문, 도와줘 3 ㅇㅇ 182.209 2018-07-09 0
27871 일반 몇일째 고마운 xx야 이렇게 맞지 ??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0 일반 이거 저댄럼들 배지만든건가? 7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69 일반 내가 알기로는 와이푸 개념이 가벼운 관계로 알고 있는데 3 기무대띠 2018-07-09 0
27868 일반 첨해봤는데 기분좋다 2 ㅇㅇ 115.140 2018-07-09 1
27867 일반 제로투는 어디서 찾져?? Heavron 2018-07-09 0
27866 일반 블렌더 툴에 이거 없는데 뭐 추가해야하는 부분임 ? 3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65 일반 바이브 주문함 게럴드 2018-07-09 0
27864 일반 (데이터 주의) 카와이 무브를 사용해보자 8 초보고양이 2018-07-09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