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수요가 있는게 신기하다
글쓴이
ㅇㅇ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740
  • 2018-07-06 01:01:09
  • 218.233
							

솔직히 이 씹덕겜 말고는 쓸데가 없는거 같음

내가 몰라서 그러는데 풀프라이스 게임중에 트래커 쓸만한게 있냐?

앞으로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는데 투자가치가 있음?


Stania 그냥 이 겜이 재밌어서 사는게 아닐까 투자라니 2018.07.06 01:03:49
싸이킥유코 모름 아무튼 잇으면 언젠가는 쓰겟죠 2018.07.06 01:03:55
ㅇㅇ 그냥 VRC에 저댄에서만 써도 재미있을거 같은데 여기 전부 부자들이잖 175.223 2018.07.06 01:04:58
ㅇㅇ 돈있으면 사는거지 좆그지라 신기한가 39.7 2018.07.06 01:05:31
라비 Vr챗용으로 산거 맞아요 그냥 이거 하나하려고 샀음. 충분히 즐거운 이야기 많이하고 춤도추고 다니던 헬스도 그만뒀음. 160이 하나도 아깝지 않음. 그 두배인 300이래도 일말의 고민없이 샀을듯 223.33 2018.07.06 01:09:13
ㅇㅇ 트래커는 풀트래킹에만 쓰이는 용도가 아니야 특정 물건에 부착해서 쓰이기도해 223.38 2018.07.06 01:09:51
하벤하이드 vrchat하나만해도 충분히 가치가있다고생각함 난없지만 - dc App 2018.07.06 01:16:35
ㅇㅇ 뭐 vr chat에서 쓰다가 포폴용 게임의 재료로 써먹어도 되고 222.120 2018.07.06 01:34:46
ㅇㅇ 요번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작년보다 휄씬 좋게 나옴 덕분에 살도 빼고 건강해지고 겜도 하고 일석 3조 돈이 전혀 안 아까움 123.109 2018.07.06 02:12:37
ㅇㅇ 이딴겜에 3개씩이나 들어가니까 품절이나지 시발ㅋㅋㅋㅋㅋㅋ 121.136 2018.07.06 02:2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76 일반 지금오큘살거면 그클럽보다 아마존직구가훨나은듯 울테 2018-07-09 0
27775 일반 아웃라스트 트래거박사 모델있네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774 일반 포탈 강좌 영상 6 Rla시민 2018-07-09 6
27773 일반 데바데 아바타 어디소얻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72 일반 님들 블렌더에서 손 크기좀 작게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1 일반 수리나간 컴퓨터가 일주일째 안오고있음 16 애플치즈 2018-07-09 0
27770 일반 vmd 모션 블랜더 내가 잘못하고 있엇던거네 하피핏 2018-07-09 0
27768 일반 부랄챗 하면 자괴감무새들 볼때마다 병신같음 7 아야세쨔응 2018-07-09 1
27767 일반 바이브사고 컴퓨터사고 트레커사고... 이젠 방이 비좁게 느껴짐 ㅇㅇ 211.246 2018-07-09 0
27766 일반 VR들 손가락 폈다가 오므렸다 하는거? 그거 컨트롤러로 가능한거임? 4 dd 39.118 2018-07-09 0
27765 일반 아바타 입 벌리고 있는 거 수정 방법 좀... 3 asdfasfd 118.33 2018-07-09 0
27764 일반 센세... 선거 어떻게 눕힙니까 3 ㅇㅇ 14.46 2018-07-09 0
27763 일반 아싸들 게임 접어라 1 ㅇ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62 일반 저번에 컴퓨터 뺏긴 빌런이다 2 그레모리 125.142 2018-07-09 0
27761 일반 발디 아바타 어딧음? 1 ㅇㅇ 125.181 2018-07-09 0
27760 일반 wake on awake 가 어디에있음? 스카블 2018-07-09 0
27759 일반 아바타안에 아바타넣으면 안에있는기능 다쓸쑤있나 7 꿀뚤 2018-07-09 0
27758 일반 당분간 트래커 안쓸거임 5 치요키 2018-07-09 1
27757 일반 브이알챗에서 아싸 인싸 따지는놈 틀징 3 초보자아 2018-07-09 4
27756 일반 라이트컴포넌트 방향 지정 어떠캐해 2 ㅇㅇ 14.46 2018-07-09 0
27755 일반 오큘러스 풀트래킹 하고싶다 1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54 일반 나처럼 친구 1명만 있는 사람있음?(현실) 3 ㅇㅇ 39.118 2018-07-09 0
27753 일반 케모노들 다 정하긴 했는데 개 프렌즈는 없지 않니? 6 Poo_Your_Ass 2018-07-09 0
27752 일반 브얄챗 장점 2 ㄷㄷ 152.149 2018-07-09 0
27750 일반 이제 평택 미군기지 월드만 만들면된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48 일반 옥션 입찰 전쟁은 10분전부터다 Luche 2018-07-09 0
27747 일반 키넥트 샀다 10 CHJ. 2018-07-09 0
27746 일반 배박이들 다 이리 들어오도록해 20 5Sori 2018-07-09 19
27745 일반 반말도 느낌이 조금씩 다른거같음 ㅇㅇ 39.7 2018-07-09 0
27744 일반 디씨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일수록 7 AVI 2018-07-09 0
27743 일반 야 데바데 아바타 있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42 일반 갤에서 얘기하던 가비말투 vr챗에서 들어봤는데 1 기타빌런 2018-07-09 0
27741 일반 너희들은 인싸냐 아싸냐 9 ㅇㅇ 112.170 2018-07-09 0
2774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될때 한번쯤 확인 해볼만한것 큐리스 2018-07-09 0
27739 일반 30만+a원정도 있는대 추천할 vr기기있냐 4 키류 175.207 2018-07-09 0
27738 일반 나는 갤럼 보면 반말로 말거는데 븨알챗에선 대부분 존대로 돌아오더라 6 ㅇㅇ 211.59 2018-07-09 0
27737 일반 이거 리깅가능하냐 1 합체로보 2018-07-09 0
27736 일반 VR쳇 하면서 양손의 소중함을 느낌 2 큐리스 2018-07-09 0
27735 일반 횽님들 궁금한게 있슴돠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는 제한이 1개인가요 6 카스터 2018-07-09 0
27734 일반 지금 계획이 육해공특해 다 만드는건데 8 Poo_Your_Ass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