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 초급코스 슈라인.... 고급코스 1619... 중급코스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690
  • 2018-07-05 19:03:35
  • 222.237
							

중급코스가 없으니까 슈라인 가서 나 일본어 좀 되는데? 하는 새끼들이 1619와서 


일본인들이 씨부리는거 어버버버하면서 암말도 못하는거 보면 존나 웃김ㅋㅋ

꼬마키` 1619가 고급이라고?;; 2018.07.05 19:05:39
z 1619는 고급 아닌데 221.165 2018.07.05 19:19:50
ㅇㅇ 1619보다 일본인 더 모이는 곳 있으면 좀 알려줘 거기 가보게 ㅋㅋ 1619만 다니니 지겹다 프게 프온말고 222.237 2018.07.05 19:23:11
ㅇㅇ 사쿠라나 신사는 점령했으니 재팬타운으로 가보도록 59.2 2018.07.05 19:28:32
ㅇㅇ 재팬타운은 졸업해서 안감 221 말하는게 1619보다 일본어 더 잘들리는 곳 있는것처럼 말하길래 다른 장소 있는줄 알았더니 프게 프온 생각했나보네 한동안은 걍 계속 1619 출근해야할듯 222.237 2018.07.05 19:36:01
ㅇㅇ 말하는게 완전 네덕같노 112.160 2018.07.05 23:59:31
ㅇㅇ 불지옥 - 프라이빗 121.136 2018.07.06 03:18:20
ㅇㅇ 갠적으로 나이트 어쩌고하는 맵 210.113 2018.07.06 03:2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60 일반 MR도 VR이야 VR! 6 CHJ. 2018-07-19 0
31659 일반 빨리좀 와라 4 Somangya 2018-07-19 0
31658 일반 폰 vr은 배터리만 많았어도 2 Gloryman 2018-07-19 0
31657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야겠다 3 Luche 2018-07-19 0
31656 일반 VR끼고 붕쯔붕쯔하는 영상 4 치요키 2018-07-19 1
31655 일반 혹시 사람이 붕쯔붕쯔하는 영상 있음? 4 ㅇㅇ 14.50 2018-07-19 0
31654 일반 유니티 에러 5 새녘미르 2018-07-19 0
31653 일반 에이서 MR지금 150딸라아닌가 3 Luche 2018-07-19 0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31635 일반 묵언충 어제는 용기내서 인사하고 다녔어오 7 Stania 2018-07-19 4
31634 일반 다이소vr쓰지마십쇼 악마같은 세끼입니다 4 BLOCK_B 2018-07-19 0
31633 일반 오큘에 키넥트 v1 쓰는중인데 v2랑 성능차이 심해? 1 162cm 2018-07-19 0
31632 일반 ㅋㅋ 바이브 프로킷보다 바이브뚝배기에 일반판 사는게 더싼거아님? 4 ㅇㅇ 182.210 2018-07-19 0
31631 일반 콤푸타 바꾸려는데 질문잇서용 6 ㅇㅇ 14.50 2018-07-19 0
31630 일반 게임하다 갑자기 튕기는데 데스건 맞은거냐? 4 1 59.31 2018-07-19 0
31629 일반 친구 못만드는애들은 케릭이라도 귀여운거해라 ㅂ44 211.186 2018-07-19 0
31628 일반 키넥트치우고 존버각세워야겠다 ㅂ44 211.186 2018-07-19 0
31627 일반 블렌더에서 A포즈를 T포즈로 어캐만듬?? 1 ㅇㅇ 119.207 2018-07-19 0
31626 일반 막 캐릭들이 아이템 꺼내는건 어캐하는거임?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5 일반 근데 아저씨들왜 남캐는 안해영 10 개즙 2018-07-19 0
31624 일반 난 이제 어떤 흑우루트를 밟아야함? 10 ㅂ44 211.186 2018-07-19 0
31623 일반 차렷충이고 싶지않아서 오딧세이 42만주고샀는데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2 일반 오큘트래커 usb 몇개먹어?? 2 마요릭 2018-07-19 0
3162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75.223 2018-07-19 3
31619 일반 혹시 키넥트에 더 멀리 보이는 렌즈 같은거 껴본사람 있음? 4 ㅇㅇ 211.36 2018-07-19 0
31618 일반 ??? ㅇㅇ 39.7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