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640
  • 2018-07-19 05:52:13
  • 211.246
















파손된 충전기 반납조건으로 한개 5만원씩 내야하는 어답타..존...나...창....렬..
어지간하면 비싼돈 주고도 항상 정품만 써왔는데 직접 가지고 가도 즉시교환도 아니라는 점에 마음이 꺾인다

애퍼쳐 뜯어서 직접 수리 가즈악 2018.07.19 05:53:30
MANKALO 제이씨발추 2018.07.19 05:54:12
긴긴 호환품 쓰자 그냥.. 2018.07.19 05:54:13
치요키 생선님.. 2018.07.19 05:54:24
신ldl 쟤네 전부 기본 2주 걸리더만 국내에서 못고치고 전부 본사로 쳐보내서그런가? 2018.07.19 05:54:37
아이리네 정품풍이라 그런거자노... 저거 휴대폰 충전기들 규격 맞으면 잘만되던데... 2018.07.19 05:54:53
Stania 아니 뭘 어떻게 하면 그게 부러지는거야? 2018.07.19 05:55:44
ㅇㅇ 체조하다가 발로 깠워요 211.246 2018.07.19 05:57:59
ㅇㅇ 저거 컨트롤러 충전시키는거야? 나 안쓰는 새삥있는데 .... 포장은 뜯었지만 39.7 2018.07.19 06:01:55
ㅇㅇㅇㅇ 이정도면 강박증 아님? 117.111 2018.07.19 06:11:33
NK08 너 진짜 문자 잘 한다ㅋㅋㅋㅋ고객센터인데도 참 잘 적어 보내ㅋㅋㅋ ー NTS 2018.07.19 06:14:55
ㅇㅇ 이정도면 병 맞음ㅇ; 182.210 2018.07.19 06:15:00
ㅇㅇ 개당 5만원 무엇 ㄷㄷㄷ 125.137 2018.07.19 06:15:43
ㅇㅇ 그냥 usb달린 폰충전기 써도 되지않아? 222.100 2018.07.19 07:20:16
boogleboogle ㅂ... 2018.07.19 07:24:30
ㅇㅇ 저거 앞부분만 교체하면 되는걸 5만원이라고? 59.15 2018.07.19 07:34:37
Rla시민 2개니까 10만원이네 호덜덜 - dc App 2018.07.19 07:53:51
ㅇㅇ 원래 고객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AS안돔 114.205 2018.07.19 09:03:46
댕타 울산오면 내꺼 개당 5만에 팜 ㅋㅋ 2018.07.19 09:40:40
댕타 2주동안 "비"정품을 쓸것인가.... 2018.07.19 09:41:21
Lakenls 2018.07.19 09:46:25
Lakenls 2018.07.19 09:46:29
중포 2018.07.19 12:08:02
ㅇㅇ 그냥 핸드폰 충전기 쓰자 - dc App 223.62 2018.07.19 12:26: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064 일반 컴파일러 오류질문좀 3 ㅇㅇ 1.228 2018-07-29 0
35063 일반 그 오디오 넣을때 거리 조절이 되잖어? 1 Red.Coco 2018-07-29 0
35062 일반 모아봤다 - 153 ㅇㅇ 211.36 2018-07-29 0
35061 일반 트래커 업댓하고 뭔가 이상해진듯 5 하피핏 2018-07-29 0
35060 일반 유튶보면서 캐릭터에 이모션넣기 하고있는데 3 ㅇㅇ 14.36 2018-07-29 1
35059 일반 USB 3.0 기존선이 몇m부터 공급이 딸리냐? 9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8 일반 그...계속질문드려서 죄송한데... 6 구다코구다오 2018-07-29 0
35057 일반 동계활동복 아바타나 소스 있는 사람?? 4 SenKaZe 2018-07-29 0
35055 일반 저댄방 씽크 어떻게 맞춤?? 4 AiryNyan. 2018-07-29 0
35054 일반 남산타워 온거시에오 8 NAME_HORANG 2018-07-29 0
35053 일반 이틀동안 아바타 만지던거 못쓰게 되니까 넘 허망함 4 아루라테 2018-07-29 0
35052 일반 USB 3.0 케이블 단자를 어떻게 분리함? ㅇㅇ 222.233 2018-07-29 0
350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설치방법은 어제 잠깐 공홈에 올라왔다가 지금은 내려갔음 4 저댄조아 2018-07-29 0
35049 일반 아직도 스팀vr 스샷찍기 안되냐? 7 기무대띠 2018-07-29 0
35048 일반 바이브 무선 모듈 가격이랑 출시일 떳다 6 ㅇㅇㅇ 49.173 2018-07-29 0
35047 일반 만원으로 3일버텨야함 9 CHJ. 2018-07-29 1
35046 일반 님들아 컴 조립 문제가생겻어요 메인보드 고정시킬 나사가 안보임 2 앵뽀뽀 2018-07-29 0
35045 일반 다이소 vr 구데기냐 11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44 일반 한국인이 개조한 키넥트 사지마라 1 ㅇㅇ 222.233 2018-07-29 0
35043 일반 머테리얼 설정중에 불투명하게 투과되서 보이게 해주는 설정 있음? 6 아루라테 2018-07-29 0
35042 일반 쇼타 미코 월드 없냐 4 초보자아 2018-07-29 0
35041 일반 야 이거 허리 트래커 조정 뭔가 이상한데 도움좀 5 초보자아 2018-07-29 0
35039 일반 김유식이 씨발 뭐냐!!!!!!!!!!!! 13 ㅇㅇ 59.23 2018-07-29 0
35038 일반 모델링이란건 어떻게 하는거야? 4 ㅇㅇ 220.93 2018-07-29 0
35037 일반 에어컨 모델링중 2 Luche 2018-07-29 0
35036 일반 시발 폴리곤 더 줄어야 하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35 일반 왜 머리가 왜 저기에 있는건데.... 6 치햐p 2018-07-29 0
35034 일반 형들 1060 3g vs 6g 차이가 있을까?? 9 ㅇㅇ 223.62 2018-07-29 0
35033 일반 바이브 끼고 물구나무서기 해밧는데 고글떨어지네 5 앵뽀뽀 2018-07-29 0
35032 일반 특정 모션이나 특수효과 같은건 이모션 제작하는거임? 2 0Line0 2018-07-29 0
35031 일반 고스트라이더 화염색추천받는다 8 합체로보 2018-07-29 0
35029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or개방안내 11 Luche 2018-07-29 0
3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1 ㅇㅇ 222.107 2018-07-29 0
35027 일반 그 깃발들고 모자 쓴 로리들은 이름이 뭐냐 1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0
35026 일반 좋아 다잣다 기무대띠 2018-07-29 0
35025 일반 아 주말인데 친창아무조 읎서 10 BLOCK_B 2018-07-29 0
35024 일반 저댄프에 풋루즈가 없었어? Shinbi 2018-07-29 0
35023 일반 질문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9 0
35022 일반 아바타 월드 이거 아는 사람 있어?? ㅇㅇ 211.236 2018-07-29 0
35021 일반 아 ;; 잘못해서 글 삭제햇는데 방금 베이스스테이션 삼각대 글에 댓글 달 4 앵뽀뽀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