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넨 브알챗 얼마면 살거임?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669
  • 2018-07-05 17:10:21
							

만약 어느날 갑자기 가격이 생겼다고 해보자, 얼마면 살거?
솔직히 일반적으로 19000원, 아무리 많아도 21000원 넘으면 좀 꺼려질듯. 내가 괜찮다고 해도 다른 유저들을 못만나잖아.
근데 정출해도 무료일거같긴함ㅎ
꼬마키` 무료하고 dlc가 생기지않을까 2018.07.05 17:11:03
꼬마키` 월드크기라던가 제공되는 파티클이라던가 오브젝트라던가 2018.07.05 17:11:21
긴긴 Free to Play면 고려해봄 2018.07.05 17:11:25
꼬마키` 근데 아무래도 이겜은 일단 사람이 있어야 성립되는게임인데 플레이자체는 프리 아닐까 싶은데 2018.07.05 17:12:03
MANKALO 그런건 살 이유가 없는데... 없는 제한 걸어놓고 디엘씨로 팔겠다고?? 2018.07.05 17:12:13
애플치즈 F2p가아니면 유저 확줄어들어서 맛이사라질텐데 vr산놈들이야 당연히사겠지만ㅋㅋㅋ 2018.07.05 17:12:52
눈깔돌아간사람 파티클(캐쉬탬) 68.149 2018.07.05 17:13:30
꼬마키` 일단 수익이 있어야 게임도 굴릴거아니냐 게임가격빼놓으면 그거외에 수익창출할게 사실상 있긴한가 싶다 2018.07.05 17:13:40
MANKALO 사실상 개발진들 의욕을 위해서라도 적절한 캐시템이나 게임가격은 있어야하는데 너무 F2P에 최적화되어잇음 컨텐츠도 다 유저가 만들다보니 개발진이 끼어들 곳이 별로 없네 2018.07.05 17:14:30
ㅇㅇ 유료템이 나올지 안나올지도 감이안잡힘 122.35 2018.07.05 17:14:57
꼬마키` 그니까 큰 돈 아니어도 맵크기나 파티클에 디엘씨 걸어놓고 티끌모아 태산식으로 돈벌지않을까 싶다 2018.07.05 17:15:26
MANKALO 그나마 인게임 경제를 만들어서 굴리는게 좋은데 세컨드라이프마냥, 하지만 저작권 인식이 지금처럼 ㅈ돼있는데 어케되련지. 해커도 판치고 2018.07.05 17:15:37
Soran12 가상화폐생기는거아니냐 - dc App 2018.07.05 17:15:41
꼬마키` 하나에 2~3천원씩이면 생각없이 막 지를거아니냐 게임 특성상 2018.07.05 17:15:53
꼬마키` 카메라 같은거 막는거보면 그런것도 디엘씨로 돌릴가능성 있어보이긴하는데 2018.07.05 17:16:34
NAME_HORANG 유료 되면 안할듯 2018.07.05 17:26:33
Jatking 얼마여도 사긴할듯 여태까지만들어둔게아까워서 2018.07.05 17:26:57
ㄴㄴㅅ vrcsdk 폴리곤제한해제 30k $15 40k $30 50k $45 60k $60 2018.07.05 17:39:16
Stania vr기기 있는 애들은 유료 만원 이만원해도 대부분이 살 듯. 차렷충 친구들은 만원만 넘어도 안살거가타 2018.07.05 17:45:45
ㅇㅇ 무료에다가 아바타 월드에서 케릭터 판매 가능하게 바꾸고 판매금에서 일정부분 떼갈듯. 그리고 월드내 광고 집어넣어서 광고비 받아먹어도 개이득일듯. 121.171 2018.07.05 18:08:14
ㅇㅇ 게임머니는 스팀머니로 교환될테고 나중에 스팀머니는 암호화폐화 되거나 상호 교환이 가능해질 수 있음. 실제로 비슷한 시도가 있었음 121.171 2018.07.05 18:09:55
꼬마키` ㄴ캐릭터판매는 무적권 저작권 걸리는데 될리가없잖어; 2018.07.05 18:1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73 일반 바이브 유저 VR챗 이동 및 손가락 제스쳐 1 Rla시민 2018-07-21 0
32271 일반 역시 그 맵엔 데스건이 많다 ㅇㅇㅋ 117.111 2018-07-21 0
32270 일반 이거 한번갔던 월드어디서 못보나 4 vip텐쇼 2018-07-21 0
32269 일반 정품추적자 근황 9 ㅇㅇ 211.246 2018-07-21 6
32268 일반 피방와서 븨알기계 빌려서 함 해볼라하는데 6 16:00 2018-07-21 0
32267 일반 일본인들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여긴다는데 3 vip텐쇼 2018-07-21 0
32265 일반 블렌더에서 아이트래킹넣고 유니티 리그에서 눈알에 본들어가있으면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64 일반 어제 컴터튕긴다고 하시던 여자분 귀여웠음ㅋㅋ 5 vip텐쇼 2018-07-21 0
32263 일반 위치가 안맞는데 어떻게된건가요? ㅇㅇ 116.42 2018-07-21 0
32261 일반 하.... 먼 온지 1주일만에 vr기기 고장나지... 16 0000 49.168 2018-07-21 0
32260 일반 근데 데스건이 뭐냐 3 초보자아 2018-07-21 0
32259 일반 이 갤러리때문에 내 엠알이 안팔리잖아 5 초보자아 2018-07-21 0
32258 일반 근데 일본벚꽃맵을 왜'그'맵 이라고 하는거임요? 4 vip텐쇼 2018-07-21 0
32256 일반 아바타 옷 입힐때 1 핵냥이 112.161 2018-07-21 0
32255 일반 브린이 어제처음친구구함! 4 vip텐쇼 2018-07-21 0
32254 일반 요즘 가면라이더 말고 뭐 가 대세? 1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253 일반 다들 수고했어요 2 치요키 2018-07-21 0
32252 일반 그래도 기본베이스는 직접해야되는구나 1 vip텐쇼 2018-07-21 0
32251 일반 이 파일 이대로 써도 되요? 1 ㅇㅇ 39.7 2018-07-21 0
32250 일반 다이소VR 후기 1 증기 183.107 2018-07-21 0
32249 일반 진짜 꿀팁인데 여왕벌 소리 안듣는법 있어 12 초보자아 2018-07-21 18
32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7-21 1
32246 일반 아침점호 처음 참석해봤다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45 일반 일본어 알기쉽게 배울수있는 맵있나요? 4 어레.. 211.216 2018-07-21 0
32244 일반 vr챗커미션은 얼마정도하나요? 3 vip텐쇼 2018-07-21 0
32243 일반 오늘체조 넘모 무서웠다 1 티피 2018-07-21 0
3224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사려고하는데 2 데우스 2018-07-21 0
32241 일반 연병장갤럼한테 건의사항있음 6 ㅇㅇ 211.246 2018-07-21 0
32240 일반 [블랜더 3일차] 갤럼형님들 머리 오지게 박겠습니다 1 Jinsilly 221.153 2018-07-21 2
32238 일반 주말에 실외점호 ㄹㅇ 극혐 ㅇㅇ 117.111 2018-07-21 0
32237 일반 애니메이션 존나 장족의 발전함 1 메롬 2018-07-21 0
32236 일반 금일 9시30분 아침체조는 연병장#7251 3 꼬마키` 2018-07-21 0
32234 일반 금일 점호는 실외. 실외 점호입니다. 114.204 2018-07-21 0
32233 일반 공포맵 아이디어 ㅇㅇ 220.93 2018-07-21 0
32232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12 BIonix 2018-07-20 4
32231 일반 2세대 vr 출시일이 대략 어떻게됨? 5 123 58.141 2018-07-20 0
32230 일반 휴일 출근 살....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229 일반 바이브 드래곤볼이 모두 모였다! 6 suikaice 2018-07-20 0
322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어 봣는데.. 1 1234124 121.168 2018-07-20 0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