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글쓴이
BIonix
추천
4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232
  • 2018-07-20 23:59:51
							


연병장이 내가 의도한대로 잘 쓰이고 있어서 뿌듯
혹시 점호간 불편사항이나 수정 건의사항이 있으면 댓 달고 아마 담주쯤 귀국해서 업데이트 할듯.
나나치 찾으로 어비스로 여행을 떠나서 한동안 못 들어왔다가 우연히 데이터가 잘터지는 곳을 발견하여 들어왔다

ps

아직 나나치는 못찾고 나나치 친척쯤 되는 말로만 찾았음

어제 본 심계2층 세기말 우박쑈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왜 공군은없습니까 2018.07.21 00:00:52
ㅁㄹㄴㅌㅁㅈ 버튼눌러서 공군/육군/해병/해군으로 알아서바꾸게하자 2018.07.21 00:01:07
중포 점호 절차별 방송통제 음원을 추가하자 - dc App 2018.07.21 00:03:07
중포 향토방위의 노래와 겨례여 영원하여라 를 추가하자 - dc App 2018.07.21 00:03:59
BIonix ㅁㄹㄴㅌㅁㅈ/ 버튼눌러서 바꾼다는 말이 무엇? - dc App 2018.07.21 00:39:09
ㅇㅇ 버튼눌러서 할바엔 공군맵을 따로 만드는게 가볍지 않을까 114.205 2018.07.21 00:40:27
ㅁㄹㄴㅌㅁㅈ 거 위에 문구+마스코트 [정예강군 대한육군]요부분을 버튼눌러서 공군/해병/해군/육군 문구로나오게 2018.07.21 00:52:35
BIonix ㄴ 연병장 다 똑같이 생김?? 육군 말고 안가봐서 몰름 - dc App 2018.07.21 00:54:47
ㅁㄹㄴㅌㅁㅈ 똑같지뭘..... 2018.07.21 00:57:30
ㅁㄹㄴㅌㅁㅈ 굳이따지면 단상모양인데 그거는솔직히오바고 문구를바꾸자 2018.07.21 00:58:31
휴학백수 영창좋아요 영창 2018.07.21 01:55:33
전역5일남은군인 군가 추가시켜주세염 114.204 2018.07.22 01:18: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067 일반 케모노 모델 갖고계신분 정말 부탁드립니다.. 9 레미 1.242 2018-07-23 0
33066 일반 얘들아 풀 모델 커미션 하는거 쫌만 존버해봐 12 카디아. 2018-07-23 1
33064 일반 커미션 빌런들이 다 죽었어 1 하피핏 2018-07-23 0
33063 일반 근데 VR모드로 음성쳇 어케하지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62 일반 리지드바디랑 픽스드 조인트 이해좀 시켜줄사람 하벤하이드 2018-07-23 0
33061 일반 오큘 베이스 트레커 이변태짓 14 ㅇㅅ 1.246 2018-07-23 0
33060 일반 컨트롤러 왔따 9 Rla시민 2018-07-23 1
33058 일반 emp만드는중인데 9 Red.Coco 2018-07-23 0
33055 일반 댄스방 개신남 6 Luche 2018-07-23 0
33054 일반 차렷충도 놀수있다!-Wing It편(맵소개,스압) 10 BLOCK_B 2018-07-23 17
33053 일반 동양맵한정)이겜은 영어보다 일어가 더 유용한 겜인듯 5 xKiD 2018-07-23 0
33052 일반 모델사이트에 다운받아서 적용하는거까지 강좌 해달라고 하려면 얼마정도면 될 4 ㅇㅇㅇ 175.223 2018-07-23 0
33051 일반 vr챗 오늘 첨하는데 왜 자꾸 왼쪽으로 빙빙 도는 버그가 있음? 2 ㅇㅇ 182.230 2018-07-23 0
33050 일반 토가아바타 이용하면서 이캐릭 F8 번 노래가 궁금하더라 2 Crss 222.118 2018-07-23 0
33049 일반 Mr찐도 360도 회전하고 싶다. 4 Gloryman 2018-07-23 0
33048 일반 나중에 아바타 맞추게 되면 3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047 일반 핑거 스네일이랑 무기추가만 하면 커미션 얼마일까 4 하피핏 2018-07-23 0
33046 일반 이렇게 더운데 VR을 ㅇ떻게하지 6 치요키 2018-07-23 0
33044 일반 근데 VR쳇 그래픽설정 어케하냐 2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42 일반 트레커 사면머하냐 .. 7 ㅇㅅ 1.246 2018-07-23 0
33041 일반 시야각 140도 VR나오면 5 Gloryman 2018-07-23 0
33040 일반 바이브 있으면 뭐하냐... 1 12345 125.182 2018-07-23 0
33039 일반 레노버 MR 아마존에서 36만원에 결제했는데 괜찮은거야? 8 ㅇㅇ 175.223 2018-07-23 0
33038 일반 TP캐스트 알아봤는데 1 Luche 2018-07-23 0
33037 일반 근대 트레커 허리만 달아도 눕기 가능?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035 일반 트레커 배송중이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034 일반 근데 오큘러스로 스팀 VR 할수없냐?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3 0
33033 일반 이거 mmd구할만한곳 아는 사람있느냐? 김야기 2018-07-23 0
33031 일반 풀트래킹할때 문제는 팔이지 6 Luche 2018-07-23 0
33029 일반 키넥트 v2 또는 driver4vr 때문에 블루스크린 3 ㅇㅇ 117.111 2018-07-23 0
33028 일반 vr인싸 등장! 14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1
33027 일반 아진짜 vr없으면 이게임 재미없긴하다 도움 14 BLOCK_B 2018-07-23 0
33025 일반 아바타 욕심은 나는데 5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024 일반 뉴비 5시간만에 커스텀 아바타 제한 풀린것 ㅇㅇ 175.223 2018-07-23 0
33023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할때 캐릭터 무릎이 원래 조금 굽어지나? 6 하피핏 2018-07-23 0
33022 일반 뉴비의 아바타 만들기 해프닝 [부갤주배 영상대회 참가영상] 7 펠렉 2018-07-23 14
33021 일반 무선충전 거치대 샀다 9 Shinbi 2018-07-23 0
33020 일반 중환자 5명 살리는중 6 suikaice 2018-07-23 5
33019 일반 뚜따 소재 찾는데 옷 괜찮은게 안보임 2 Luche 2018-07-23 0
33018 일반 믿고 간다. 21 MANKALO 2018-07-23 1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