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강좌좀 너무 어렵다.
글쓴이
음료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16
  • 2018-07-05 00:50:34
							

VIVE유저

트래커2018 3개 구매

설치 전부함 페어링 전부함

듀토리얼같은거 보면서 대충 해봤는데

미코같은 아바타할때 하얀공이 미코 무릎쪽에 생기는데 공을 아래로 내리는법 없나? (제일 중요)

그리고 풀트래킹 하는사람중에 공중에 떠다니거나 신사지붕에 앉아있던데 어케하는거임?

간혹 트래킹이 툭툭 끊겨서 괴물이 되는데 원래이러는건가

내 지인은 풀트래킹이 안끊기고 자연스럽게 되던데 나는 버버버벅 거리는데 꿀팁공유좀

- dc official App
음료 2018.07.05 00:52:03
치요키 2018.07.05 00:52:31
음료 ㄴ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 - dc App 2018.07.05 00:52:56
치요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4698&page=1&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16089&s_type=search_all&s_keyword=풀트래킹 2018.07.05 00:53:11
치요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934 2018.07.05 00:53:17
음료 ㄴ충성충성 {-}7 - dc App 2018.07.05 00:54: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01 일반 님들 vr챗 사이트에서 이런게 왔어요 3 히나쨩구루구루 2018-07-09 0
27700 일반 근데 오큘러스 가끔 왼손이 오른속인식되는거 1 ㅂ44 211.186 2018-07-09 0
27699 일반 공포맵입구에 경고는 달거지??? 애플치즈 2018-07-09 0
27698 일반 웹공포게임도 참고해봐 3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97 일반 근데 한국맵은 지금 여기서 더이상 답이 없음. 12 MANKALO 2018-07-09 1
27696 일반 안 어둡고 갑툭튀없이 무서우려면 필요한 것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95 일반 코이고에 그냥 조절후에 마이크 모양클릭하믄 적용되는거냐?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694 일반 근데 상대방아바타에 개입할 수 있는 아바타는 어떻게 되먹은거야 엘에르엘 2018-07-09 0
27693 일반 일본어 단어만 대충 알아도 왠만한 대화는 되는듯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692 일반 오늘 해야할것. 빠쓰 2018-07-09 0
27691 일반 난 공포겜은 음악이 중요하다 생각함 2 피냐타 2018-07-09 0
27690 일반 일본은 왜 트래커 시핑안되냐 3 Luche 2018-07-09 0
27689 일반 저번에 갤에올라온 보이첸개쩌네 3 dd 59.14 2018-07-09 1
27688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13 MANKALO 2018-07-09 0
27687 일반 몇일전에 칭구 월드 만들고 있던거 놀러갔는데 분위기 쩐다 긴긴 2018-07-09 0
27686 일반 마야 폴리곤 선도 정리해야하나? 6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85 일반 한달전의 나는 일본어를 말할수 있게 되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7 ㅇㅇ 175.223 2018-07-09 0
27684 일반 Jlpt 1급 따면 3 앵뽀뽀 2018-07-09 0
2768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모드 적용하는 방법 아는사람있나? 3 나나치 61.82 2018-07-09 0
27682 일반 소리가 안난다 왜이러지... 3 ㅇㅇ 59.12 2018-07-09 0
27681 일반 뒷발차기에 허벌나게 치욕받는다 4 Luche 2018-07-09 0
27680 일반 풀트래커 유저들 대상으로 대회 해도 재미잇을 듯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9 일반 줄일만큼줄였는데 이상하네 꿀뚤 2018-07-09 0
27678 일반 샹 눈이 입이 됬어 1 Poo_Your_Ass 2018-07-09 0
27677 일반 역시 새벽보다는 사람이 많네... 치요키 2018-07-09 0
27676 일반 이월드 미친거같음 1 ㅇㅇ 182.231 2018-07-09 0
27675 일반 일본인을 데리고 한국월드가서 나온 반응 9 엘에르엘 2018-07-09 2
27674 일반 나도 진심으로 놀아주는 친구 사귀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07-09 0
27673 일반 오늘 집갈때 구멍난 실내화 사가야겟음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2 일반 조용히 대화하는맵 애플치즈 2018-07-09 0
27670 일반 출근했지만 댄스방 가고싶은것 5 ㅇㅇ 223.62 2018-07-09 0
27668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12 Dochi 2018-07-09 1
2766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664 일반 말투의 차이보단 텐센의 차이인듯 4 유라유라 2018-07-09 0
27663 일반 이 브알챗시작하고 많은걸배움 7 꿀뚤 2018-07-09 0
27662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다 5 공배기 2018-07-09 0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