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한국맵은 지금 여기서 더이상 답이 없음.
글쓴이
MANKALO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97
  • 2018-07-09 04:11:39
							

내가 갤맵 만들때처럼 확장 염두에 두고 만들거나 내가 직접 건축한거라면 상관 없겠는데

3d웨어하우스에서 가져온 모델인데다가 나 뉴비시절에 만든 월드라서 확장성이고 뭐고 ㅈ도 신경안씀

기껏해야 텔레포트버튼 만들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시키거나 하는 정도일텐데 그러면 또 모델가져와야되는데다가 월드가 더러워짐.

애초에 한국인들 모이라고 커뮤니티 월드로 만든 곳인데 여기서 더이상 뭔가 추가하긴 애매할듯.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받음. 호러월드 다 만들고 고칠 것 같지만.


일단 지금 알려진 버그인 음악 한 곳에 고정돼서 들리는 것은 고쳤고 밥알 너무 큰거도 일단 어색하긴 한데 고침.

싸이킥유코 포도대장 추가해주세요 2018.07.09 04:17:20
늑대소녀 괜찮은 무료어셋들 가져와서 1619hz마냥 적당히 한국인들 모일 가벼운 월드 만들어도 좋지 않을까 싶워 2018.07.09 04:18:06
케모미아재 꼭 인면조 유교드래곤은 추가해줘 2018.07.09 04:22:16
음료 이순신장군 동상 세종대왕동상 넣어줘 - dc App 2018.07.09 04:29:30
러닝머신러닝 밥그릇 있는 곳에 김치를 담가놓은 그릇도 대령하라 2018.07.09 04:37:04
Gloryman 확장을 생각한다면 아예 VRChat갤러리 전용 허브월드 만드는것도 좋을듯 2018.07.09 04:50:01
NAME_HORANG 부족한건 관심..그리고 생각보다 꽤 들어옴 그 사람들이 머물지 않고 나가버려서 그렇지. 그냥 벤치 많이 만들면 앉혀놓지 않을까? 그리고 한복 입어보는거 팔을 내려야됨.. 입으려면 브알유저만 되어서 그리고 맵을 좁혀서 앞으로 나아가게 만드는게 어떨까 신사는 우리가 걸어서 들어가는기분이고 한국맵은 처음부터 들어가 있어서 들어가는 기분 느끼게 해주는것도 괜찮을꺼 같기그 정자 라고 해야되나 그게 처음들어가면 저기 까지 걸어가봐야 겠다 느끼게 신사처럼 사실 거울이나 무기 등 있는건 한국맵이 훨씬 나음 2018.07.09 04:55:40
춤만춰 초기 의도자체를 잘못 잡은거같음;ㅡ;한국인들 모이는 장소 컨셉자체가 에러임;// vrc에 새로 유입되는 한국인들의 공통적인 생각이 다른나라 친구를 만나고싶다인데//외국친구를 만날려면 그쪽 문화권에 익숙한 방을 찾기 마련임 = 반대로 생각하면 외국사람들이 우리나라에 관심가질만한 무언가 +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더라도 잡아둘만한 꺼리가 필요하고 그게 성공한다면 지속적인 외국인이 유입되면서 자연스레 새로 유입되는 한국친구들 또한 한국맵을 자연스레 이용하리라 봄 2018.07.09 05:09:29
춤만춰 가장 중요한건 부갤주에게 부족한 부분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갤럼들에게 그 부족한 부분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는것// 혼자서 어떻게든 해보려고만 한다면 지금껏 만들어 왔던 것처럼 막상 만들기는 했는데 오는사람은 적은 악순환만 반복될거임 2018.07.09 05:14:19
MANKALO ㄴ여기에 더이상 시간을 낭비하고싶진 않음, 애초에 만들던 때는 한국사람이 별로 없던 그 시절이라서. 그냥 한국테마맵이 하나쯤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만든거였지. 굳이 외국인들을 잡아두고싶으면 그냥 강남클럽 하나 만들면 돼. 하지만 나는 그게 한국적 색이 있다고 생각안함. 현대 한국은 서구화가 잘돼서 개인적으로 현대한국테마로 굳이 만드는건 다른사람이 했으면 한다. 2018.07.09 05:18:05
춤만춰 일단 추가 놀거리로 생각해본게 몇가지 있는데//비석맞추기, 쥐불놀이, 연날리기, 폭죽놀이, 딱지치기, 인형맞추기, 물풍선 던지기등등 전통하고는 거리가 있지만 소소하게 즐길수있는걸로 추려봄;ㅡ;(아마 낮+밤이 시간대별로 변경되게끔 해야 자연스러울듯함)// 자세한 이야기는 겜상에서 마이크 되면 언제든지 ㄱㄱ 2018.07.09 05:29:17
춤만춰 흠..그렇게 생각하면 어쩔수 없지욤;ㅡ; 혹시나 갤럼들중에 한국을 소개하고자하는 테마로 맵 제작할 의향이 있는 사람이 나오길 바랄수밖에 ㅠㅜ 2018.07.09 05: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52 일반 브얄챗 장점 2 ㄷㄷ 152.149 2018-07-09 0
27750 일반 이제 평택 미군기지 월드만 만들면된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48 일반 옥션 입찰 전쟁은 10분전부터다 Luche 2018-07-09 0
27747 일반 키넥트 샀다 10 CHJ. 2018-07-09 0
27746 일반 배박이들 다 이리 들어오도록해 20 5Sori 2018-07-09 19
27745 일반 반말도 느낌이 조금씩 다른거같음 ㅇㅇ 39.7 2018-07-09 0
27744 일반 디씨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일수록 7 AVI 2018-07-09 0
27743 일반 야 데바데 아바타 있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42 일반 갤에서 얘기하던 가비말투 vr챗에서 들어봤는데 1 기타빌런 2018-07-09 0
27741 일반 너희들은 인싸냐 아싸냐 9 ㅇㅇ 112.170 2018-07-09 0
2774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될때 한번쯤 확인 해볼만한것 큐리스 2018-07-09 0
27739 일반 30만+a원정도 있는대 추천할 vr기기있냐 4 키류 175.207 2018-07-09 0
27738 일반 나는 갤럼 보면 반말로 말거는데 븨알챗에선 대부분 존대로 돌아오더라 6 ㅇㅇ 211.59 2018-07-09 0
27737 일반 이거 리깅가능하냐 1 합체로보 2018-07-09 0
27736 일반 VR쳇 하면서 양손의 소중함을 느낌 2 큐리스 2018-07-09 0
27735 일반 횽님들 궁금한게 있슴돠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는 제한이 1개인가요 6 카스터 2018-07-09 0
27734 일반 지금 계획이 육해공특해 다 만드는건데 8 Poo_Your_Ass 2018-07-09 0
27733 일반 2018년꺼 트래커 쓰려면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32 일반 근데 vr챗 유튜버 요즘 디게 많아졌더라 3 ㅇㅇ 122.35 2018-07-09 1
27731 일반 그 우간다 아바타 어디서 얻음? 5 ㅇㅇ 118.33 2018-07-09 0
27730 일반 vr챗 하다보면 처음부터 반말하는 새끼들은 거의 개 씹 인싸 되더라 8 ㅇㅇ 112.170 2018-07-09 1
27729 일반 유니티,블렌더 허접이 커미션하는중임. 빠쓰 2018-07-09 0
27728 일반 키넥트산다 1 CHJ. 2018-07-09 0
27726 일반 아까 본 키 큰 미코 5 ㅇㅇ 124.51 2018-07-09 1
27725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 숫자 1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724 일반 나에게 미적 재능이라곤 없었는듯 ㅇㅇ 124.243 2018-07-09 0
27723 일반 Rebuff Reality TrackBelt 후기 - 한 줄 요약 5 ㅇㅇ 122.42 2018-07-09 0
27722 일반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초큼 창피하네..한국어가 일본어 인기를 못따라가는 4 ㅇㅇ 121.171 2018-07-09 0
27721 일반 blender좀 도와주라 ㅠ 2 ㅁㄴㅇㄹ 121.140 2018-07-09 0
27720 일반 그 막 사람들무기꺼내는거 ㅇㅇ 123.248 2018-07-09 0
27719 일반 그 클럽 트래커 후기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718 일반 예전에 토가 아바타 노래 질문했던 애 있냐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2
27716 일반 vr은 50이나 하네 Heavron 2018-07-09 0
27714 일반 미코쇼타 반바지가 아니라길래 또 만듬 12 마-왕 2018-07-09 15
27713 일반 브얄챗 재밋다 3 ㅇㅇ 59.13 2018-07-09 0
27712 일반 얘 아바타 만드는데 얼마정도나올까 6 애플치즈 2018-07-09 0
27711 일반 음,,, 멕시코 친구가 이거 쓰던데 핵임? 아님 어디 아바타 월드?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10 일반 묵언충 솔찍히 꿀잼 초보자아 2018-07-09 0
27709 일반 맵 제작자랑 연락하는법 없냐? 2 ㅇㅇ 117.111 2018-07-09 0
27708 일반 아무래도 파워가 딸리긴 딸리나보다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