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이라는게 진짜 뭘해도 오만함의 극치인 것 같다
글쓴이
AVI
추천
1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249
  • 2018-07-04 09:31:45
							

아무한테나 쏘고 다니는 테러유저는 말할것도 없고

보면 지딴에는 착하게 쓰려고 데스건 가지고 있다는 놈들 대부분이 지 맘에 안드는 어글리코리안 쏘고 낄낄대는 놈들일거임

인간 심리라는게 ‘남이 저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손에 넣으면 그걸 사용할 필요조차 없는 사소한 사건에도 그 폭력을 휘두르고 싶어하게 되어있음

자기 맘에 조금만 안들게 행동하는 병신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주어진 뮤트나 블락, 월드이동, 더 온건한 방식으로는 대화라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거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지닌 내 앞에서 감히 그런 행동을?’ 따위의 같잖은 지배자의식으로

지 딴에는 모두를 위한 처벌이랍시고 너무나도 가볍게 그 폭력을 남에게 휘두름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데스건을 맞아도 싼 놈들은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이랑 ‘핵 쓰는 놈들’뿐임.

당연한 말이지만 그런 놈들에게 데스건을 쓰는 놈들도 결국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의 부류를 벗어날 순 없기 때문에 데스건 맞아도 쌈

결국 착한 데스건 유저는 존재할 수가 없음
필요악으로써 핵유저와 다른 데스건 유저에게만 데스건 쓰는 유저들도 기억해두길 바람.

뭘 해도 다른 유저들에겐 데스건을 지닌 위험인물이 다른 위험인물을 쏘는 것으로밖에 받아들여지지 않음.

‘내 친구들은 그렇게 쏘면 좋아하던데?’라고 생각하는 놈이 있다면 ‘나에게 친한 조폭 형님이 있는데....’운운하는 이야기들의 사례를 생각해보면 됨

심지어 최근엔 파티클 리미터라는 효율적인 데스건 방어수단까지 생겨서 데스건충들의 ‘호신용 데스건’이라는 변명도 통하지 않음

그냥 쓰는 것 자체가 잘못임

ㅇㅇ 여기에 아무리 이런 글 싸봐야 이해하는 사람 없음. 다 자기세계에 빠져서 논리라는걸 거부하는 네덕집합소라 221.150 2018.07.04 09:36:01
ㅇㅇ 결국 여기 데스건 쓰는놈들은 끝까지 씀 ㅇㅇ. 221.150 2018.07.04 09:37:30
BLOCK_B 파티클 리미터 생겼는데 아직도있음? 2018.07.04 09:39:43
ㅇㅇ 211.227 2018.07.04 09:40:59
Soran12 2018.07.04 09:42:05
ㅇㅇ 존나 노력해서 데스건 만들었으니 방어하고 싶으면 기초적인 노력은 하라는건데? 39.7 2018.07.04 09:42:12
긴긴 애초에 데스건 맞아도 싼놈들 같은건 없음. 누가 핵쓰건 데스건을 쓰건 신고를 하던가 지가 뭐라고 튕기게만듬? 그건 월권행위지 2018.07.04 09:42:43
테라피아 데스노트같은거 2018.07.04 09:52:02
ㅇㅇ 인생최대 업적이 브얄챗에서 데스건 만드신거라는데 그냥 쓰시게 냅두자 그것까지 못하게하면 불쌍하잖아 - dc App 122.35 2018.07.04 10:01:54
ㅇㅇ 버그를 왜 만들어.. 211.36 2018.07.05 02:3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282 일반 저 브얄하면서 엄청 자주 울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281 일반 너네 한류 주제 나오면 대화 어떻게하냐? 8 아리수챤 2018-07-18 0
31280 일반 결국 발음이니뭐니 신경쓰는건 같은 한국인밖에없음 4 애플치즈 2018-07-18 0
31279 일반 vr하면서 울어본적없음 5 BLOCK_B 2018-07-18 4
31278 일반 난 평소에 호주친구랑 디코로 통화도 하는데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77 일반 이번엥컨트롤러가고장남 ㅅㅂ 6 애플치즈 2018-07-18 0
31276 일반 친구들이 가상에있을때 혼자노는팁 4 G군 2018-07-18 0
31275 일반 VR하다 우는건 100번 이해한다고 해도 밀수업자4 2018-07-18 0
31274 일반 친구에 대해서 너무 지침이니 뭐니 어렵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5 ㅇㅇ 121.139 2018-07-18 1
31273 일반 Vrchat 하면서 최고의 고민임 요건 중문 9 ㅇㅇ 211.33 2018-07-18 1
31272 일반 난 한류 뽕으로 어떻게좀 해볼려고 하지 말란 취지로 쓴건데... 2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71 일반 외국인이 케이팝으로 들이되도 곤란함 2 NAME_HORANG 2018-07-18 0
31270 일반 아쉬언 악센트 부끄러워 하지마... 8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2
31269 일반 포탈쉐이더로 이거 구현 가능? 3 긴긴 2018-07-18 0
31268 일반 Vrchat 하다가 울었다고??? 나도 (장문임 요약도 없음) 7 ㅇㅇ 211.33 2018-07-18 1
31267 일반 VR할때 눈 자주 깜빡여라 3 Luche 2018-07-18 0
31266 일반 거울소환 가능한가? 3 ㅇㅇ 61.72 2018-07-18 0
31265 일반 어설프게 일본어 배운애들 티나는 부분이 영어다 3 Luche 2018-07-18 0
31263 일반 블랙핑크 생각해보니까 너무 야한데 3 CHJ. 2018-07-18 0
31262 일반 이 날씨에 VR은 오또케하세요? 3 ㅇㅇ 58.239 2018-07-18 0
31261 일반 KPOP 가라오케에 외국인이 많은것은 3 hohoho 1.248 2018-07-18 0
31260 일반 빼빼로 2 신ldl 2018-07-18 0
31259 일반 난 일본인인척하는 놈들 구별 못하겠던데 8 1 59.31 2018-07-18 0
31258 일반 방탄노래 틀지말라고 2 Luche 2018-07-18 0
31257 일반 시발족같다 이자세 어떻게푸냐 4 CHJ. 2018-07-18 0
31256 일반 외국애들 K팝은 잘알던데 2 긴긴 2018-07-18 0
31255 일반 어제는 다섯시까지 놀았다 ㅇㅇ 223.62 2018-07-18 0
31254 일반 일본인들 영어 못하는 거 보면 부러움 11 xx 183.96 2018-07-18 0
31253 일반 20명이 넘는 월드에 마이크 킨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던적이 있었음 10 카디아. 2018-07-18 2
31252 일반 감정표현 할때만 눈색깔 바꾸고 싶어 4 알려줘 112.144 2018-07-18 0
31251 일반 한국인이나 한국인인거 구분할줄알지 3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9 일반 영어 발음으로 한국인 구분 하는 방법 7 눈깔돌아간사람 223.45 2018-07-18 0
31248 일반 댄스룸은 국적에 연연하지 않음 1 Luche 2018-07-18 0
31247 일반 vr 없는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좀 알려줘.. 3 ㅇㅇ 223.62 2018-07-18 0
31246 일반 여기 눈팅 꾸준히 했는데 ㅇㅇ 58.239 2018-07-18 0
31245 일반 아 그리고 한류따위는 없다. 38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4 일반 왜한국인인걸숨기는가 2 마요릭 2018-07-18 0
31243 일반 솔직히 한국인인거 티 다난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0
31241 일반 월드 돌아다니다가 갤럼들을 못본다고 ? 12 카디아. 2018-07-18 0
31240 일반 들어와서 인사하고 다닌다는거 3 ㅇㅇ 117.111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