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그리고 한류따위는 없다.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1245
  • 2018-07-18 06:21:12
  • 106.102
							

오 한국인?

한국 드라마 완전좋아! 하면서

반응하는 외국인 한명도 못봄.

걍 평등하게 영어 혹은 일본어 버벅이는

외국인중 한명이니 혹시나 한류 열풍으로

일본애들만 있는 그룹가면 인기있을까

고민하지 마라. 한국인은 희소종이 아니라

기본 슬라임급의 흔하빠진 외국인 1이니까...

- dc official App
ㅇㅇ 와! BTS! 175.223 2018.07.18 06:21:58
눈깔돌아간사람 ? 아닌데 미국애들이랑 캐나다 애들 케이팝으로 반응해주던데 223.45 2018.07.18 06:22:12
마요릭 bts는 조금알더라 - dc App 2018.07.18 06:22:15
ㅇㅇ BTS빠는 여자애들 많던데 - dc App 175.223 2018.07.18 06:22:28
쉔가오랜 데스파시도 부르면 그것보다 반응 과 관심 2배는 더받음 - dc App 106.102 2018.07.18 06:22:33
ㅇㅇ BTS는 빌보드 1위했으니까 58.239 2018.07.18 06:22:44
쉔가오랜 아이돌 빠순이는 국가 할거없이 걸러야함... - dc App 106.102 2018.07.18 06:22:48
ㅇㅇ 구석진 곳으로 데려가길래 뭔가 했더니 방탄노래틀면서 따라부르더라 - dc App 175.223 2018.07.18 06:23:01
ㅇㅇ 좆스파시토는 유행 다지났음 58.239 2018.07.18 06:23:02
ㅇㅇ 좆스파시토 불러서 반응 관심 많은게 아니라 데스파시토를 잘 불러서 관심과 반응을 받은게 아닐까? 잘부르는게 관건이다 58.239 2018.07.18 06:23:27
ㅇㅇㅇ ??? 드라마 케이팝 좋다는애들 졸라많이 봤는데 117.111 2018.07.18 06:24:11
쉔가오랜 ㄹㅇ 잘부르면 뭘하던 관심이... 하지만 이 댓글보고 혹시 나도 bts노래부르면 관심 많이줄까? 하고 해보진 말자... 우린 모두 찐따다. - dc App 106.102 2018.07.18 06:24:16
눈깔돌아간사람 좆수파시토 유행 지난지가 언젠데 ㅋㅋㅋ 223.45 2018.07.18 06:24:17
BLOCK_B 블락비도암 2018.07.18 06:24:29
쉔가오랜 드라마나 케이팝을 좋아한다고 한국인한테 관심주진 않던데 - dc App 106.102 2018.07.18 06:24:42
쉔가오랜 아 vr기기쪽 이야기하면 자연스럽게 대화 이어가기가 가능하니 이것도 접근하는 좋은 방법임 - dc App 106.102 2018.07.18 06:25:34
타나토스시스템 나보고 bts 노래 부르라고 하던데 나만 당했냐? 2018.07.18 06:25:41
NAME_HORANG 이분 외국인 두명 만나본거 아님? 2018.07.18 06:26:38
쉔가오랜 불러달라고 하는구나... 난 왜 한명도 못봤지... 영어권 친구도 제법있고 그레이트 퍼그도 자주가는데... 캐바캐인가.. - dc App 106.102 2018.07.18 06:26:44
쉔가오랜 영어권 친구 좀 있옹 나... 영어공부 열심히 하고이씀... 사이버 아싸아님... 현실보다 친구많음 흑흑 - dc App 106.102 2018.07.18 06:27:34
눈깔돌아간사람 나보고 트와이스 노래 부르거나 한국 군가 불러 줄수있냐고 한 사람들 많이 봣는데 223.45 2018.07.18 06:27:45
쉔가오랜 그사람 알고보니 한국인임. 근대 너가 노래 잘불러서 그럴수도 있고 구석에서 노래 부르니까 요청한거일수도 있음... 뜸금포 노래불러달라는 요청은 받아본적이 옴성... - dc App 106.102 2018.07.18 06:28:35
눈깔돌아간사람 뭔 알고보니 한국인이야 디코 교환도하고 사진도 주고 받는데 영국에 사는 32살 수염 덥수룩한 영국 아재임ㅋㅋㅋㅋㅋ 223.45 2018.07.18 06:29:47
쉔가오랜 수북아조씨... 디코 교환할정도로 가까운 사이구나... 난 디코는 안해서. 그래서 불러줌? - dc App 106.102 2018.07.18 06:30:35
늑대소녀 많이 봤는데 2018.07.18 06:30:40
눈깔돌아간사람 잠깐 맞다 너 한국인이었지? ㅇㅇ? 군가 불러줄수있음? ㅇ??? 한국 군가 좋거든, ㅇㅋ.. 불러드림 하면서 불러준건데 왜이리 부정적으로 생각하냐 223.45 2018.07.18 06:30:50
쉔가오랜 어딜봐서 부정인거지 그냥 한류 기대하지 말라는 글인거지 - dc App 106.102 2018.07.18 06:31:47
눈깔돌아간사람 디코는 가깝지 않아도 그냥 하게됨. 한류 삼성이나 엘지 같은거 외국애들 수준 인정해주는거 참 트루고 트와이스 좋아하는 아재들 많음. 내가 캐나다에서 살면서 느낀건데 케이팝은 인기있는거 맞음 223.45 2018.07.18 06:32:15
11 찬양까지가야 한류인건아니니까 한국 연예인 에게 관심있다는것만해도 대단한거지 난머 홍콩대만중국 아예모르는데 61.75 2018.07.18 06:33:36
눈깔돌아간사람 너 한국애서 왓냐? ㅇㅇㅇ? 나 삼성 폰씀ㅎㅎ 이러는게 겁나 뜬금없어서 그런거지 그냥 친해지고 대화하다 보면 무슨 일을 하고 무슨 노래를 좋아하고 그런거 알개됨. 223.45 2018.07.18 06:34:00
쉔가오랜 난 한국이 ㅂㅅ이라는 소리 하나도 안했다. 오히려 한국 기술력도 높은편이고 외국애들한테 좋은점이 많다고 얘기한다 은근 날 매국노로 만드네 한류 빨좀 받아서 친구 사귈 생각 하지 말라는 얘기였는데 점점 이상해지네 - dc App 106.102 2018.07.18 06:34:02
쉔가오랜 내가 언제 한국 ㅂㅅ이고 한류 개뿔도 없다고 했냐. 한류 뽕빨 기대하지말라는 취지로 쓴건데 - dc App 106.102 2018.07.18 06:34:53
눈깔돌아간사람 사람 만나서 디코 교환하고 평소에 대화하고 다른게임 같이하고 사진 주고받고 디코방만들고 떠들고 하다보면 한류 없는거 전혀아님. 한국 제품들 한국음식들 의외로 컬트적인 인기가 있는 편임. 223.45 2018.07.18 06:35:35
1 디코는 그냥 조금만 친해져도 물어보면서 사진 교환하는데 남자새끼가 나한테 디코물어본적은 없었다 59.31 2018.07.18 06:35:36
눈깔돌아간사람 아 그럼? 난 업다고 쓴줄 암 ㅈㅅ 223.45 2018.07.18 06:36:05
쉔가오랜 난 내가 디코를 안하다보니 걍 vrc내에서 끝냄 오늘 처음 트위터 해보내 - dc App 106.102 2018.07.18 06:36:24
asdf 팩트:글쓴이는 외국어를 못해서 외국인친구가 없다 175.211 2018.07.18 06:41:51
ㅇㅇ ?? kpop이랑 드라마 나보다 잘아는 애들 있어서 걔들이 오히려 들려줌.. 갓세븐도 알고;; 211.38 2018.07.19 18:13: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26 일반 막 캐릭들이 아이템 꺼내는건 어캐하는거임?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5 일반 근데 아저씨들왜 남캐는 안해영 10 개즙 2018-07-19 0
31624 일반 난 이제 어떤 흑우루트를 밟아야함? 10 ㅂ44 211.186 2018-07-19 0
31623 일반 차렷충이고 싶지않아서 오딧세이 42만주고샀는데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2 일반 오큘트래커 usb 몇개먹어?? 2 마요릭 2018-07-19 0
3162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75.223 2018-07-19 3
31619 일반 혹시 키넥트에 더 멀리 보이는 렌즈 같은거 껴본사람 있음? 4 ㅇㅇ 211.36 2018-07-19 0
31618 일반 ??? ㅇㅇ 39.7 2018-07-19 0
31616 일반 나가서 아쿠아슈즈 건져옴 치요키 2018-07-19 0
31615 일반 센세의 트래커 신발 미끄러지는 팁 4 신ldl 2018-07-19 0
31614 일반 아바타 감정표현 변경하는법 이나 하는방법 사이트 아는 사람 손~? 5 고인물없냐 121.168 2018-07-19 0
31613 일반 1시간동안 사투끝에 9 휴학백수 2018-07-19 1
31612 일반 바이브가 프랑스산이지? 4 ㅇㅇ 163.136 2018-07-19 0
31611 일반 버츄얼링크라고 VR 헤드셋커넥터 공개했다네 ㅇㅇ 218.146 2018-07-19 0
31610 일반 동방메트로(구 동방역) 월드 제작 보고 12 THT 125.176 2018-07-19 17
31609 일반 혹시 커미션하는사람들 중에 시포디 다룰줄 아는사람 있니? 4 카디아. 2018-07-19 0
31607 일반 아니 생각해보니가 어이가 없네 9 ㅇㅇ 175.204 2018-07-19 0
31606 일반 ps4 vr 2 ㅇㅇ 39.7 2018-07-19 0
31605 일반 이거 뭐라고 부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9 0
31604 일반 오널의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19 0
31603 일반 아니씨바 난 현실에서만 춤출거야 4 애플치즈 2018-07-19 1
31602 일반 현실에 돌아가고 싶어 3 Luche 2018-07-19 0
31601 일반 예전에 브얄겜갤에서 공모전 같은 얘기햇을때는 비웃었는데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600 일반 아싸라 그런가 신사도 별로 안보여주네 3 티나은챙 2018-07-19 0
31599 일반 혹시 sd 모델링같은경우는 가격 어느정도나 나올까? 카디아. 2018-07-19 0
31598 일반 이게 뭐라고 재밌는건지 6 16:00 2018-07-19 0
31596 일반 춤추는 사람들 와서 도움좀 6 ㅇㅇ 211.217 2018-07-19 0
31595 일반 트래커+저댄용 푹신한신발 만들었다 9 suikaice 2018-07-19 0
31592 일반 마이너갤은 혹시 글삭한번에하는거없어? 5 마요릭 2018-07-19 0
31590 일반 나도 트래커 갖고싶다 가사이_유노 2018-07-19 0
31589 일반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옵션키면 머가다른거? 6 하벤하이드 2018-07-19 0
31588 일반 VRChat 시작한 뒤로 찍은 스크린샷 모음 9 아사트루 2018-07-19 3
31587 일반 VRCHAT 인싸들에게 수출근황 9 음료 2018-07-19 4
31586 일반 평일아침에 vrc하면서 느끼는점 2 1 59.31 2018-07-19 0
31585 일반 키넥트 v2로 거리랑 높이 추천좀 2 ㅇㅇ 211.36 2018-07-19 0
31584 일반 오늘 유니티 처음 만져본 겔럼이 질문하나합니다 디딩딩디 125.184 2018-07-19 0
31583 일반 바이브 폼 아는사람 6 boogleboogle 2018-07-19 0
31582 일반 어제 오늘 일상 2 치요키 2018-07-19 1
31581 일반 키넫트 쓰는사람들 막 회전값있는거 찾는다고 무브봉삿섯자나 6 ㅇㅇ 182.210 2018-07-19 0
31579 일반 후원 15만원 들어왔다 5 MANKALO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