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이라는게 진짜 뭘해도 오만함의 극치인 것 같다
글쓴이
AVI
추천
1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249
  • 2018-07-04 09:31:45
							

아무한테나 쏘고 다니는 테러유저는 말할것도 없고

보면 지딴에는 착하게 쓰려고 데스건 가지고 있다는 놈들 대부분이 지 맘에 안드는 어글리코리안 쏘고 낄낄대는 놈들일거임

인간 심리라는게 ‘남이 저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손에 넣으면 그걸 사용할 필요조차 없는 사소한 사건에도 그 폭력을 휘두르고 싶어하게 되어있음

자기 맘에 조금만 안들게 행동하는 병신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주어진 뮤트나 블락, 월드이동, 더 온건한 방식으로는 대화라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거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지닌 내 앞에서 감히 그런 행동을?’ 따위의 같잖은 지배자의식으로

지 딴에는 모두를 위한 처벌이랍시고 너무나도 가볍게 그 폭력을 남에게 휘두름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데스건을 맞아도 싼 놈들은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이랑 ‘핵 쓰는 놈들’뿐임.

당연한 말이지만 그런 놈들에게 데스건을 쓰는 놈들도 결국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의 부류를 벗어날 순 없기 때문에 데스건 맞아도 쌈

결국 착한 데스건 유저는 존재할 수가 없음
필요악으로써 핵유저와 다른 데스건 유저에게만 데스건 쓰는 유저들도 기억해두길 바람.

뭘 해도 다른 유저들에겐 데스건을 지닌 위험인물이 다른 위험인물을 쏘는 것으로밖에 받아들여지지 않음.

‘내 친구들은 그렇게 쏘면 좋아하던데?’라고 생각하는 놈이 있다면 ‘나에게 친한 조폭 형님이 있는데....’운운하는 이야기들의 사례를 생각해보면 됨

심지어 최근엔 파티클 리미터라는 효율적인 데스건 방어수단까지 생겨서 데스건충들의 ‘호신용 데스건’이라는 변명도 통하지 않음

그냥 쓰는 것 자체가 잘못임

ㅇㅇ 여기에 아무리 이런 글 싸봐야 이해하는 사람 없음. 다 자기세계에 빠져서 논리라는걸 거부하는 네덕집합소라 221.150 2018.07.04 09:36:01
ㅇㅇ 결국 여기 데스건 쓰는놈들은 끝까지 씀 ㅇㅇ. 221.150 2018.07.04 09:37:30
BLOCK_B 파티클 리미터 생겼는데 아직도있음? 2018.07.04 09:39:43
ㅇㅇ 211.227 2018.07.04 09:40:59
Soran12 2018.07.04 09:42:05
ㅇㅇ 존나 노력해서 데스건 만들었으니 방어하고 싶으면 기초적인 노력은 하라는건데? 39.7 2018.07.04 09:42:12
긴긴 애초에 데스건 맞아도 싼놈들 같은건 없음. 누가 핵쓰건 데스건을 쓰건 신고를 하던가 지가 뭐라고 튕기게만듬? 그건 월권행위지 2018.07.04 09:42:43
테라피아 데스노트같은거 2018.07.04 09:52:02
ㅇㅇ 인생최대 업적이 브얄챗에서 데스건 만드신거라는데 그냥 쓰시게 냅두자 그것까지 못하게하면 불쌍하잖아 - dc App 122.35 2018.07.04 10:01:54
ㅇㅇ 버그를 왜 만들어.. 211.36 2018.07.05 02:3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32 일반 최하급 노트북으로 브이알 3 ㅇㅇ 223.39 2018-07-30 0
35331 일반 최근들어 가장 가치있게 쓴 만원 ㅇㅇ 223.62 2018-07-30 2
35330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전력문제야 뭐 보조 배터리 끼우면 6시간 확보는 쉬울거임 10 검은연 2018-07-30 4
35329 일반 너네 부랄챗 매일 들어가는 이유가 뭐냐 16 초보자아 2018-07-30 0
35328 일반 바이브 무선킷 첨에는 3시간이라는 말 있었는데 김야기 2018-07-30 0
35327 일반 양심 고백) 5 싸이킥유코 2018-07-30 4
35326 일반 바이브 + 스트랩 + 트래커 3개 살사람있냐 ? 18 Sca1e 59.0 2018-07-30 0
35325 일반 VIVE a/s보내 본사람있냐??? 1 ㅇㅇ 110.70 2018-07-30 0
3532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부이알 첫경험하고싶따 앵뽀뽀 2018-07-30 0
35323 일반 바이브 무선킷 가격 씹창인데 6 Rla시민 2018-07-30 0
35322 일반 뿅가죽는 노래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21 일반 바이브 수요일부터 휴일이래; 5 치요키 2018-07-30 1
35320 일반 이거 뭔뜻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319 일반 바이브 무선키트 해결방법은쉽지 2 Shinbi 2018-07-30 0
35318 일반 바이브로 오큘러스 게임 돌릴 수 있어? 1 ㅇㅇ 124.85 2018-07-30 0
35317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1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16 일반 저댄하면 떠오르는 포즈가 뭘까 4 Shinbi 2018-07-30 0
35315 일반 아니근데 다이소vr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4 일반 이거 포즈여러개만들려면 아바타 디스크립터도 여러개만들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13 일반 무선킷 비싸겠지? 아리수챤 2018-07-30 0
35312 일반 지금까지 쓴돈이 2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1 일반 무선킷 더도 덜도말고 4시간만 갔으면 좋겟다 1 카디아. 2018-07-30 0
35310 일반 바이브가 오큘보다 나아보이긴함 1 울테 2018-07-30 0
35308 일반 키넥트 되면 1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6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12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05 일반 브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순간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04 일반 키넥트 때문에좋은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3 일반 풀트래킹 유혹의 저댄방 1 Luche 2018-07-30 0
35302 일반 더러운 공산주의자놈들 8 ㅇㅇ 203.229 2018-07-30 13
35301 일반 키넥트 문제 곧 해결하니 기분좋다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0 일반 무선킷 은 프로 만 가능하죠? 7 ㅇㅇ 223.33 2018-07-30 0
35299 일반 차렷충들 이거해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2
35298 일반 다나와에서 견적짜고있는데 윈도우10 질문 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9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10.70 2018-07-30 1
35295 일반 이제 곧 출시 8 boogleboogle 2018-07-30 0
35294 일반 파티클 본 하위에 넣은거 때문에 Scene창에서 위치 다르게 보이는거 3 아루라테 2018-07-30 0
35291 일반 점호할때 요즘은 체조도 안하고 구경만 하는사람이 엄청 늘어난거같음 3 ㅇㅇ 110.70 2018-07-30 5
35289 일반 아 손쓰고 싶다. 5 NAME_HORANG 2018-07-30 0
35287 일반 아조씨들 이거 해석쩜해주세여 7 ㅇㅇ 210.2 2018-07-30 0
35286 일반 망할 아빠가 VR있다해서 잠간 따라가봤는데 3 xegns 220.124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