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06
  • 2018-07-30 02:42:14
							

램이 지금 8기가 2개인데 이게 옛날에 산거라 램도 올릴까싶어서 넣긴했는데 밸까...

삼성 8기가 12800인가 그럴건데 저 메인보드하고 호환이되면 램은 빼도될거같깅한디

기존 ssd는 서브로 돌리고 m.2에다 윈도우깔고 흠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12800이면 ddr3일텐데 아예 안꽂힌다 - dc App 2018.07.30 02:47:03
ㅁㄹㄴㅌㅁㅈ 글고 87k는 기본쿨러로 커버 불가능해 - dc App 2018.07.30 02:47:40
하벤하이드 쿨러는 타워쿨러쓰는거 그대로쓸수있지않을까 - dc App 2018.07.30 02:48:05
ㅁㄹㄴㅌㅁㅈ 최소컷이 트리니티나 NH-D15 - dc App 2018.07.30 02:48:45
ㅁㄹㄴㅌㅁㅈ 무슨쿨러썼는데? - dc App 2018.07.30 02:48:59
하벤하이드 그 방열판 겹겹이 쌓여서 타워형태에 옆에 쿨링팬 달린건데 이름이기억안남 - dc App 2018.07.30 02:49:31
ㅁㄹㄴㅌㅁㅈ 아랫글에 홈/프로 차이점은 일반사용자는없다 - dc App 2018.07.30 02:49:47
ㅁㄹㄴㅌㅁㅈ 그러면 그거 청소하고써보고 안될거같으면(아무것도안하는데온도 65도이상찍으면) 농협쿨러사라 - dc App 2018.07.30 02:50:28
하벤하이드 ㅇㅇ 참고하겟 - dc App 2018.07.30 02:50:50
xx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견적이 너무 비싸게 나오면 SSD를 빼자 183.96 2018.07.30 03:00:22
하벤하이드 이왕 윈도우 새로까는거 갠츈한걸로더가 아예 설치해버릴려고 ㅇㅇ - dc App 2018.07.30 03:01:48
Gloryman 램슬롯 4개 이상이면 걍 8g 짜리로 다는게 쌀텐데 16g 비싸자나 2018.07.30 07: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97 일반 이시발 vrchat왜 안켜지냐 6 빈달 2018-07-30 0
35396 일반 블랜더 fbx 저장 오류 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함? 1 ㅇㅇ 114.160 2018-07-30 0
35395 일반 우연히 VR야겜 찾아서 궁금해서 해봄 12 ㅇㅇ 124.51 2018-07-30 20
35394 일반 쪼그려앉는건 풀트래킹만 가능해? 4 사요 2018-07-30 0
35393 일반 vrchat 녹음 못하냐 5 초보자아 2018-07-30 0
35392 일반 댄스방에서 VR환경을 구축해보세요! 2 Luche 2018-07-30 0
35391 일반 블렌더, 유니티 관련으로 질문이있어요! 헬프; ㅇㅇ 116.121 2018-07-30 0
35390 일반 하와와...읍읍이 이제 게임할수 있는거시야요.. 14 BLOCK_B 2018-07-30 2
35389 일반 북방이 손가락 스네일 마커 넣기 애매하넹... Raimiz 2018-07-30 0
35388 일반 칼퇴 한건 좋은데 또 버스 시간표 안 지키네 앵뽀뽀 2018-07-30 0
35387 일반 이번에 나온 mmd 월드 ㅇㅇ 42.82 2018-07-30 0
35385 일반 극장 영화관에 영상안나오는데 ㅇㅇ 218.239 2018-07-30 0
35384 일반 진짜 읍읍..이랑 하와와 뭐뭐한 거시에요 이딴거만 안하면 21 ㅇㅇ 61.99 2018-07-30 5
35383 일반 댄스방 제작 갤럼아 방법 알려줄게 1 Gloryman 2018-07-30 0
35382 일반 mr이랑 키넥트 같이사용하면 뒤쪽도 손 트래킹되는거 아니였음? 1 ElecL03 2018-07-30 0
35381 일반 어제 새로운댄스방 테트리스영상 1 ㅇㅇ 211.106 2018-07-30 2
35380 일반 이 저댄방 이름 뭐에요 1 레모네이드 2018-07-30 0
35379 일반 셰이더중에 안쪽 세계가 보이는듯한? 쉐이더 머임 ? 2 dd 121.65 2018-07-30 0
35378 일반 브얄챗 애들 다 이러고노냐 ㅇㅇ 122.35 2018-07-30 0
35377 일반 퇴근까지 한시간 반 남았다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75 일반 gtx750쓰는데 바이브같은거 쓰면 랙 ㅈㄴ걸림? 8 SDADZXCAV 182.221 2018-07-30 0
35374 일반 오늘 아키바에서 바이를 살려했는데 3 ㅇㅇ 103.4 2018-07-30 0
35373 일반 아침체조 특) 스스로 헉헉대는거 알아도 절대 마이크 안끔 7 ㅇㅇ 110.70 2018-07-30 2
35371 일반 3D텍스트가 캐릭이나 벽 관통해서 보이는거 해결어캐함 3 Luche 2018-07-30 0
35370 일반 내 사양에 바이브쓰면 렉 많이걸리려나 6 ㅇㅇ 39.7 2018-07-30 0
35369 일반 메뉴만 열었다하면 아바타가 날아가버림 3 ㅇㅇ 221.164 2018-07-30 0
35368 일반 2일차 오늘도 친구마니사귐ㅋㅋ 근데일본애들한테 이지매당함 4 늒네애요 2018-07-30 1
35367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어 쓰려면 스팀아이디 안되지 3 초보자아 2018-07-30 0
35366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23 포도초콜렛 2018-07-30 0
35365 일반 mr로 키넥트 위치 수정 어케함? 3 ㅇㅇ 116.39 2018-07-30 0
35363 일반 아바타등록 질문이써요 5 ㅇㅅㅇㅋㅎ 2018-07-30 0
35362 일반 또 이상한거 만들고있음 4 Luche 2018-07-30 0
35361 일반 진짜 무선킷은 얼마정도로 나올려나? 5 카디아. 2018-07-30 0
35360 일반 오큘러스 usb 멀티허브 써도됨? 2 ㅇㅇ 112.151 2018-07-30 0
35359 일반 내 카와이한 아바타에 무슨 효과를 넣어야할까? 11 김야기 2018-07-30 0
35358 일반 그 새천년체존지 태권도섞인거재밋더라 2 애플치즈 2018-07-30 0
35357 일반 전에 아침체조방에서 마이크 킨사람 많았던적 있엇는데 5 카디아. 2018-07-30 4
35356 일반 제스처 기본 손 그대로 쓸껀데 소리 넣을려면 무적권 손 애니 잡아야됨? 아루라테 2018-07-30 0
35355 일반 mmd 댄스방 5 ㅇㅇ 42.82 2018-07-30 3
35354 일반 무선킷 나오면 문제가 하나있네 8 김야기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