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고판매 바이브새삥60이라는데 리얼일까?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162
  • 2018-07-04 03:48:59
  • 59.14
							

낚시같은거아닐까

마요릭 직거래면 ㄱ다 2018.07.04 03:49:33
마요릭 안전거래나 직거래피하면 의심해볼만함 2018.07.04 03:50:00
ㅇㅇ 아니막상받아봤는데 사용흔적있고 새삥아니면어떡하나싶어서 59.14 2018.07.04 03:50:59
ㅇㅇ 보통그자리에서받고 바로확인함? 59.14 2018.07.04 03:51:07
마요릭 어떤 물품이여도 나는 ㄹㅇ 매의눈으로 다봄 어디의자같은데 에서 까보샘 2018.07.04 03:52:34
Viver 그거 혹시 브알매니악에 올라온거 말하는거임? 달랑 카톡 id 하나 있고 게시글 수도 1개밖에 없는 신입회원이던데 웬지 사기삘 나서 연락안했음. - dc App 2018.07.04 03:52:52
마요릭 컴을가지고갈순없으니 작동안되는건 ...흠 2018.07.04 03:52:53
마요릭 일단 미개봉 신제품이면 안켜질일은없으니 잘봐보샘 2018.07.04 03:53:16
긴긴 직구면 씹가능 2018.07.04 03:53:57
dd ㄴㄴ맞음그거임 59.14 2018.07.04 03:54:07
162cm 바이브 중고 거르는게, 초기불량이나 1달만써도 트랙패드 내구성 안좋아진다는거 여러번 보고 워런티 보장좀 받으려면 차라리 새거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입고되는대로 신품사려고함. 당장 작동되는거 확인 못하고 외견상만 볼수밖에 없으니 덜컥 사기 제일 애매한 물건중 하나 아님? 2018.07.04 03:55:16
Viver 걍 나처럼 문상신공해서 70에 새삥 사는게 낫지 않냐. 중고로 사면 미개봉이더라도 영수증도 안줄거 같고 AS 기간도 몇개월 깎여있을듯 - dc App 2018.07.04 03:58:32
ㅇㅇ 아그런가.. 직구된다고는하는데 흐음 59.14 2018.07.04 03:58:45
ㅇㅇ 문상신공은뭐야 59.14 2018.07.04 03:59:01
Viver 문상 할인가로 사서 77만원치 충전하고 결제하면 실결제액 70 초반대로 나옴. - dc App 2018.07.04 04:00:14
ㅇㅇ 오 좋네그거 결제할때 문상으로도 되나보네 59.14 2018.07.04 04:00:52
Viver 대신에 옥션,지마켓,G9에서만 결제 가능하고 월 충전한도 50만원까지라 한달 존버해야됨. 난 저번달에 50 충전하고 이번달에 잔금 충전했음. 재입고만 되면 바로 결제해야지 - dc App 2018.07.04 04:02:07
ㅇㅇ ㄴㄴ그러면 공홈구매는 아닌거네요 감사합니다 59.14 2018.07.04 04:06:28
ㅇㅇ ㄴ앗 저는 봤습니다. 그래서 네이버도 한도있나요? 59.14 2018.07.04 04:06:49
저댄조아 으아 미안 댓글 지워버렸다 2018.07.04 04:08:07
저댄조아 ㄴㄴ 네이버 페이 아마 해피머니인가? 그거는 월 10만원 한도이고 컬쳐랜드가 제한이 아마 없던가 있으면 아마 50일꺼야 2018.07.04 04:08:45
ㅇㅇ ㄴ감사합니다! 59.14 2018.07.04 04:09:59
저댄조아 ㄴ난 모바일로 공홈 결제할때 신한 팬카드 그거 썼는데 다른 페이도 있으니까 함 알아봐봐 2018.07.04 04:11:17
Viver 네이버페이는 월 10 한도, 옥션/지마켓/G9 스마일캐시는 50한도임 - dc App 2018.07.04 04:11:18
저댄조아 ㄴ 아 지금 알아보니까 네이버페이는 상품권 통합해서 10이 한도구나 2018.07.04 04:12:52
Viver 컬쳐랜드 문상만 충전가능 - dc App 2018.07.04 04:13:22
Stania 60이면 ㄹㅇ 악마의 속삭임이당 2018.07.04 04:14:56
ㅇㅇ 결론지었는데 그건 사기였어 59.14 2018.07.04 04:4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327 일반 아니 바이브 컨트롤러 어케 조작하는거냐? 1 QdQ 121.144 2018-07-21 0
32326 일반 아 나 트레커 1개만 일단 샀는데... 7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324 일반 오목월드를 응용하여 오셀로ㄱㄱ. 3 [천유] 2018-07-21 0
32323 일반 흑우가 뭐임?? 3 초견 2018-07-21 0
32322 일반 아직도 바이브컨트롤러는 모르겟음 2 Luche 2018-07-21 0
32320 일반 트래커 허리에 1개만 달아도 쓸만해? 13 초견 2018-07-21 0
32318 일반 군필여고생쟝 개조중 3 MPL 2018-07-21 0
32317 일반 오큘 컨트롤러 좀 불편한거같기도함 7 울테 2018-07-21 0
32316 일반 님들 원래 내가 vr안쓰고 차렷충 하려했는데 12 Narci 2018-07-21 0
32315 일반 드디어 오셨다 ㅠㅠㅠㅠ 5 뉴릴 2018-07-21 1
32314 일반 시논 아바타만 뭔가 특별하다는데 2 boogleboogle 2018-07-21 0
32313 일반 공지 올라온 커미션 5명정도 해본 후기 올린다. 9 ㅇㅇ 221.155 2018-07-21 4
32312 일반 주말에 흥갤이라고...? 3 MANKALO 2018-07-21 0
32311 일반 샤워하고 춤추러간다 2 댕타 2018-07-21 0
32310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16 ㅇㅇ 222.119 2018-07-21 0
32309 일반 갑자기 허리날아가는 저댄럼들 개웃김 1 Luche 2018-07-21 0
32308 일반 자작 맥주 캔 만들고 있음 4 아사트루 2018-07-21 0
32307 일반 커메2 프리셋 몇개 누르면 변한뒤에 클릭이 안되서 짜증.. 1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306 일반 띠바 고쳤다 8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305 일반 날 더우니까 본드 다 녹아서 베이스스테이션 계속 떨어짐 6 댕타 2018-07-21 0
32304 일반 부랄쳇 GTX970으로 프렘 90 유지못하는거 어캄? 3 1 59.31 2018-07-21 0
32303 일반 아 vrchat 다시 깔고 하다가 멀미 오지게 걸리네 1 59.31 2018-07-21 0
32301 일반 브알 더워서 오래못하겠음 울테 2018-07-21 0
32300 일반 아,월드 못찾겠다 2 vip텐쇼 2018-07-21 0
32299 일반 아우 늦잠잤네 17 BLOCK_B 2018-07-21 0
32298 일반 너의 다리를 파괴하는 댄스곡 6 Luche 2018-07-21 0
32297 일반 Mr이랑 에어팟이랑 링고베리 117.111 2018-07-21 0
32296 일반 오늘은 아침점호 빼먹엇당...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295 일반 오널의 댄스월드 추천곡 1 Luche 2018-07-21 1
32294 일반 아바타 소리질문 3 boogleboogle 2018-07-21 1
32293 일반 부알챗으로 뮤지컬 찍네 ㄷㄷ 2 ㅇㅇ 220.122 2018-07-21 0
32292 일반 풀 트래킹 질문 하나 해도되? 6 ㅇㅇ 210.183 2018-07-21 0
32291 일반 블랜더 처음 만져보는대 헬프! 1 ㅇㅁㄴㅇㅇㅁㄴㅇ 175.124 2018-07-21 0
32290 일반 블렌더 0에서부터 다시만들었다 5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89 일반 어제 춤춘 영상 3 Luche 2018-07-21 1
32288 일반 커미션 결과물같은건 어디서봄? 2 ㅇㅇ 222.119 2018-07-21 0
32287 일반 아기랑 엄마 개굿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286 일반 힘들더라도 아바타는 직접 만들면 더 재밋음 6 아루라테 2018-07-21 0
32285 일반 목부분이 고개만 숙이면 이상한데 어떻게 고쳐야되나요? 4 ㅇㅇ 125.185 2018-07-21 0
32284 일반 난 커미션맡긴거 만족함 1 Luche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