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2310
  • 2018-07-21 05:09:51
  • 222.119
							

i3-6100

gtx750ti쓰는데

hp mr쓰던사람이 안쓴다고 받을수있을거같거든

이분말로는 아마 쓸순있는데 컴이 버틸지는 모르겠다고해서 걱정됨  


컴알못이라 이거컴살때도 그냥 인터넷에서 싼거 적당히골라서 산거라 뭐 부품같은거 보는것도 모름

혹시 바꿔야 된다면 어캐 바꿔야할지도 알려줘

돈은... 한 30정도는 가지고있는뎀..

한 3시간뒤에 한번 도전은 해볼예정

 


Luche 망가지기전에 작동자체가 안되거나 팅겨버릴걸? 2018.07.21 05:10:59
늑대소녀 돌아가긴 돌아가겠다만 프레임드랍 보통 심한게 아닐것 2018.07.21 05:12:27
BLOCK_B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2018.07.21 05:12:43
늑대소녀 시퓨도 글카도 올려야 해서 30갖곤 어렵겠고 2018.07.21 05:13:54
ㅁㄹㄴㅌㅁㅈ 램은 말안해줘서모르겠으니 시퓨랑 글카만봤을때 2018.07.21 05:17:35
작성자 아역시 힘들려나.. 나도vr쓰고싶은데 222.119 2018.07.21 05:18:24
작성자 램은 8기가 일꺼야 222.119 2018.07.21 05:18:48
ㅁㄹㄴㅌㅁㅈ 시퓨를 동세대 i5나 7세대 i5로교체하면 중고나라기준 20, GTX960이나 970중고가 8에서 16만원, 램은 니가말안해줘서모르겠다 2018.07.21 05:20:40
ㅁㄹㄴㅌㅁㅈ i5 6600이나 6600k, 7600이나 7600k기준으로 잡은 금액이 대충 20임 2018.07.21 05:21:18
BLOCK_B 한가지 말해보자면 750으로 돌린다는 사람은 봤음 근데 i3인지는 모르겟다 2018.07.21 05:24:45
작성자 모두 고마워요 한번 cpu는 중고로 구해볼게요 222.119 2018.07.21 05:35:37
작성자 아근데 cpu바꾸면 윈도우 재설치해야되나여? 222.119 2018.07.21 05:36:11
Gloryman 내가 750ti로 해봣는데 슈퍼샘플링 최저로 낮추면 돌아가긴 한다. 근데 암걸릴거다 2018.07.21 06:14:28
Gloryman i3 6100 되긴해 내가 해봐서알어 2018.07.21 06:14:40
Seolmyu 망가지진 않을거야. 컴퓨터는 바보가 아니라 지 스스로 어 이거 좀 아닌거 같은데? 싶으면 파업 때리거든. 대신 팅기거나 구동이 안되것지. - dc App 2018.07.21 06:16:48
링고베리 i5 3570k(오버클럭 4.3)에 gtx760인데 mr 쓰고 일본신사 15명 모이면 프레임 30정도 나옴 ㅇㅅㅇ 220.117 2018.07.21 06:2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141 일반 거의 일주일만에 춤췄다 3 마요릭 2018-07-23 0
33140 일반 케모노 미코 맵 ㄹㅇ 너무좋다 3 댕타 2018-07-23 0
33139 일반 HP MR 너무 무겁다;;;; ㅇㅇ 1.224 2018-07-23 0
33138 일반 풀트래킹 질무운! 1 Rla시민 2018-07-23 0
33137 일반 아니 왜 일본친구를 사귀려 그래.. 2 밀수업자4 2018-07-23 2
33136 일반 이 오류는 도대체 왜 생기는걸까 1 아루라테 2018-07-23 0
33135 일반 전열보병 복장으로 라 마르세예즈 틀어놓고싶다 3 ㅇㅇ 220.93 2018-07-23 0
33134 일반 세렌디님정도되야 일본친구사귀고 노는거가능? 12 ㅇㅇ 203.226 2018-07-23 3
33133 일반 창모 마에스트로 피아노시뮬로치고싶은디 ㅇㅇ 182.31 2018-07-23 0
33132 일반 [사진많음]자파리맵 탐방기2 9 U 116.47 2018-07-23 13
33131 일반 커메 업로드 잘 아는 애 있냐 4 ㅇㅇ 122.34 2018-07-23 1
33130 일반 차렷충 댄스방 처음가서 구경했는데 너무 친절해 5 ㅇㅇ 118.128 2018-07-23 0
33129 일반 부랄챗이 생각보다 진짜 좁은 곳이더라 ㅋㅋㅋㅋ 1 ㅇㅇㅋ 49.163 2018-07-23 0
33128 일반 남캐 모델이 별로안보이네 ㅇㄴㅇㄴ 221.141 2018-07-23 0
33127 일반 [사진 많음]자파리맵 탐방 U 116.47 2018-07-23 5
33126 일반 댄스방 구경하는데 사람되게많다 5 BLOCK_B 2018-07-23 0
33124 일반 7년된 컴으로 브알챗 한 30분 돌리면 삼겹살 구워먹어도 될듯 6 ㅇㅇ 211.179 2018-07-23 0
33123 일반 올만에 왔더니 케모노 모델링이 없다그래서 전말을 알아봤다 5 dd 124.5 2018-07-23 12
33122 일반 위대하신미코님 부디 바리브재고가 빨리들어오게 해쥬시옵소서 미낳 2018-07-23 0
33121 일반 월드 트리거 질문좀 2 ㅇㅇ 222.109 2018-07-23 0
33120 일반 어디 재밋는월드없나 6 BLOCK_B 2018-07-23 0
33119 일반 연병장 맵에 복무신조 추가해주어 2 mallin 2018-07-23 0
33118 일반 요즘 케모노 모델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했더니 1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17 일반 춤한번추기 힘들다 6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6 일반 갑자기 이상한 아바타가 넘끌림 브린이 121.171 2018-07-23 0
33115 일반 형님들 .. 케모노 모델 공유좀 해주십쇼 ㅠㅠ 2 레미 1.242 2018-07-23 0
33114 일반 구와아아악 쌘 의뢰 왓네 8 어흑마이갓 2018-07-23 9
33113 일반 저댄방은 제발 가벼운 아바타 ㅠ 2 포도초콜렛 2018-07-23 0
33111 일반 컨트롤러에 흠집이 점점 늘어난다 2 mallin 2018-07-23 0
33110 일반 무언충특 3 ㅇㅇ 218.239 2018-07-23 1
33109 일반 그 브얄챗 카메라? 그걸로 자기모습 보게 하는거 어떤거임? 5 하피핏 2018-07-23 0
33108 일반 유니티,블렌더 초보 커미션 하는중 1 빠쓰 2018-07-23 0
33107 일반 블렌더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7-23 0
33106 일반 폴리곤도 적고 이쁘고 귀엽고 화려한데 풀바디체크된 2 치요키 2018-07-23 1
33105 일반 오늘은 트래킹 날아가는 사진 찍을거임 2 Luche 2018-07-23 0
33104 일반 궁금한게..뼈대 줄이면 폴리곤도 줄어? 윙러 121.168 2018-07-23 0
33103 일반 패디드룸 떡상했네 2 강나다 116.46 2018-07-23 0
33102 일반 와씨 서리한 파일만 한시간째 찾는데 3 ㅇㅇ 58.125 2018-07-23 0
33101 일반 와 더워 죽을뻔했네 어흑마이갓 2018-07-23 0
33100 일반 블렌더 본 크기 맞추는 방법 없음? 초짜 114.202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