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폼 모양대로 여드름나면 피부에 안맞는건가?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149
  • 2018-07-04 02:33:17
							

기본폼쓸때도 피부트러블때문에 일부러 빠밤폼사서 꽂아서 쓰는데도 조금나아진정도고 크게나아지진않네 한 이틀에 한번씩 갈아끼는데 흠...
갈아끼는 빈도를 더 자주갈아야하나;
어제 비트세이버한다고 좀 격하게 움직여서 땀좀나긴했는데 그시점에서 바로 바꿔꼇어야하는건가
vr다좋은데 얼굴에 닿는부분이 트러블생기는게 문제야

- dc official App
ㅇㅇ mr 슬때는 안대같은거 주자나 223.39 2018.07.04 02:36:22
하벤하이드 mr은 모르것고 오큘기본폼 좀쓰다가 최근에 빠밤폼 10개사서 쓰는중 - dc App 2018.07.04 02:38:48
하벤하이드 하루에한개씩 무조건 갈아껴보고 별차이없으면 vrcover에서 틀이랑 폼 사봐야겠다 - dc App 2018.07.04 02:39:59
NAME_HORANG 성인이 얼굴에 뭐 나면 거진 모공염증인데 이거 물도 닿지말고 그냥 내비두고 얼굴에 기름좀 끼면 사라짐 연고나 주사나 약으로 잡으면 같은 부위에 계속 생김 2018.07.04 02:41:34
하벤하이드 문제가 뭐나면 계속 뜯고 그래서 문제야 손대면 안되는데 ㅂㄷ 그런거치고는 깨끗한편인데 샤워하고 세수하고 그런건 어쩔수없지않나근데 ㄷ - dc App 2018.07.04 02:43:29
NAME_HORANG 그 얼굴에 붙이는거 붙이고 그 부위물도 닫지말아야되는데 좋은거 아니고 다이소나 싸구려 쓰면 한달되어도 안없어짐. 그냥 고양이 세수해요. 그리고 콜라겐 같은거 들어있는거 많이 드세요. 삼겹살 돼지 껍데기 아귀찜 같은거 2018.07.04 02:49:40
하벤하이드 요즘식단이 좀 부실하긴했징... 기름칠좀해야되나 - dc App 2018.07.04 02:52:50
NAME_HORANG 피부과 에서 들은처방임. 2018.07.04 03:12:49
ㅇㅇ 일단 모공이 피지와 땀 먼지등으로 막혀서 나는 여드름이니 / 땀날때마다 여드름 비누로 자주 세척해주면 좋을 것 같고 / 땀 덜나게 에어컨도 틀어주고 / 피지 분비 덜 되게 기름기 있는 음식 줄이는 것도 좋은 방편이고 / 김같은 요오드 성분 있는 음식 피하고 / 돈있으면 피부 클리닉 ㄱㄱ 이쁜 누나가 피부관리해줌 모에모에 121.171 2018.07.04 04:44: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426 일반 모닥불 완성인거시에요 2 ㅇㅇ 14.55 2018-07-27 0
34425 일반 누비 질문 잇다 받아줘 14 ㅇㅇ 175.223 2018-07-27 0
34424 일반 씌발 어짜피 좆목겜이고 다 상관없는데 10 ㅇㅇ 211.36 2018-07-27 0
34423 일반 아래 고기먹이는사진 궁금한게 있다 4 ㅇㅇ 220.93 2018-07-27 0
34422 일반 소재 떨어지면 꼬무룩해짐 ㅇㅇ 175.118 2018-07-27 0
34421 일반 방학하면 댄스방 제작 본격적으로 해야지 5 Luche 2018-07-27 0
34420 일반 유니티,블렌더 커미션중 3 빠쓰 2018-07-27 0
34419 일반 아조씨랑 먹은 고기너무 맛있었다 22 다이소vr 211.36 2018-07-27 10
34418 일반 요즘들어 vrchat 넘모 재밌당 5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17 일반 모델이 메카님만 적용하면 이렇게 되는데요 2 ㅇㅇ 211.225 2018-07-27 0
34416 일반 다이소vr유동인데 키넥트사서 고기먹는거 난데 10 다이소vr 121.170 2018-07-27 14
34415 일반 역시 갤럼들 착해 7 NAME_HORANG 2018-07-27 0
34414 일반 mr살려했는데... 1 Emptiness 2018-07-27 0
34413 일반 양심고백. 오늘 아침점호 불참함.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1
34412 일반 1619도 좆병신들이 점령하고있었네 3 dd 175.223 2018-07-27 0
34411 일반 키넥트 사려구 서울왓는데 아재가 고기사주네ㅋㅋㅋㅋ 5 Lasterk 211.36 2018-07-27 0
34410 일반 키넥트 판돈으로 키넥트 사러온놈 고기먹이고있다 16 꼬마키` 2018-07-27 17
34409 일반 확실히 일본어는 재밌는데 3 ㅇㅇ 222.237 2018-07-27 1
34408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부산에 온거시와요 6 Jinsilly 175.223 2018-07-27 0
34407 일반 트레커 살돈 없어서 짜피 풀트레킹 못하는데 1 q1 2018-07-27 0
34406 일반 바이브 스펀지 세탁햇더니 냄시안나고 좋당 4 쉔가오랜 211.36 2018-07-27 0
34405 일반 바이브 폼 지금껏 단 한번도 분리한적 없음 6 댕타 2018-07-27 0
3440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3 애플치즈 2018-07-27 0
34403 일반 오큘 뒷밴드 어떻게 씻음 1 가사이_유노 2018-07-27 0
34402 일반 커미션 잘 하는애 없니 ~~~~ 6 ㅇㅇ 112.170 2018-07-27 0
34401 일반 앗카링 ~~~~ ㅇㅇ 218.239 2018-07-27 0
34400 일반 동글이 2 G군 2018-07-27 0
34399 일반 vr쓴 사람이 4 . 59.30 2018-07-27 0
3439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데이트하니까 3 QDQ 125.182 2018-07-27 0
34397 일반 너무 더워서 브알 못할때는 5 ㅇㅇ 211.36 2018-07-27 0
34396 일반 마이크 버그 고쳤다 ㅠㅠ ㅇㅇ 211.36 2018-07-27 0
34395 일반 아바타 표정변화는 손 모션에 반응하는거임? 1 0Line0 2018-07-27 0
34394 일반 트래커 괜히 샀다 ㅠ 7 ㅇㅇ 112.170 2018-07-27 0
34393 일반 블렌더로 폴리곤 줄이는거 좆같음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7 0
34392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14 링고베리 211.36 2018-07-27 0
34391 일반 쉐이프키는 머갈쪽 본들만 살아있어도 안없어지는거 맞음? 2 아루라테 2018-07-27 0
34390 일반 acer mr 헤드셋쪽 선 단선인거 같은데.. chl 175.197 2018-07-27 0
34389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을줄이는걸배워야겠어... 9 꿀뚤 2018-07-27 0
34388 일반 제자리에서 걷는게 뭐임? 7 카디아. 2018-07-27 0
34387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큐리스 2018-07-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