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부랄챗이 렉걸리는 이유는 너희 사양이 구려서가 아니다
글쓴이
링고베리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392
  • 2018-07-27 05:07:09
  • 211.36
							

Vrchat이 프레임이 낮고 렉이 걸리는 이유는 너희가 지금 쓰는 컴사양이 호구라서가 아니다

문제1. Vrchat은 dx12를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음(드로우콜)

문제2. 개발자가 최적화를 만족스럽게 하지못함

문제3. 아바타마다 너무나 다른 유니티 자원 옵션을 사용하므로 이를 통제할 수단이 월드맵 자체에 부족해 렉이 미친듯이걸림(가끔 tris 다시말해서 폴리곤 20000 제한 뚫는 놈들때문에더 문제)

즉 너희가 아무리 초고사양을 갖추어도 렉과 프레임드랍은 개발자가 부랄챗을 좀더 다듬기전에는 현재로써 완벽하게 보완할 방법이 없다

링고베리 초고사양 컴 갖춰도 어차피 부랄챗은 그 슈퍼컴 자원의 50프로도 못 씀 왜냐면 상기 나열한 아유들 때문에 211.36 2018.07.27 05:11:45
아이리네 그러려니 하고 쓰면되지 어짜피 저댄방 오래있으면 뭘 해도 렉걸리는듯 2018.07.27 05:13:42
시란 폴리곤은 딱히 렉이랑 관련이 없음 2018.07.27 05:18:14
링고베리 3줄요약 1. 부랄챗 렉 프레임드랍 너희탓 아님 2. 개발자 탓임 3. 지근은 답없으니까 렉을 즐겨라 211.36 2018.07.27 05:18:21
시란 폴리곤 100만짜리 불러와도 프레임드랍 1도 없더라 2018.07.27 05:18:24
아니늼 꼭 랙없다며 자기컴 자랑하는 새끼 나오네 또.. 202.30 2018.07.27 05:21:30
시란 아니 ㄹㅇ 팩트야 2018.07.27 05:24:22
Jatking 폴리곤은 렉과 연관이없다 쉐이더가문제지 2018.07.27 05:25:36
링고베리 백만이건 오백만이건 어차피 맵에서 폴리곤 호출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마이크로 세컨드임.처음에 맵에 딱 나타나면 다른사람들은 순간적으로. 211.36 2018.07.27 05:25:41
링고베리 렉이 생김 어쨋든 dx12를 지원하면 아무 상관없는 문제 211.36 2018.07.27 05:26:47
ㅇㅇ vrchat의 문제라기 보단 unity의 문제 아니냐 125.137 2018.07.27 05:39:00
Luche 폴리곤 많은 아바타가 월드에 들어오는 순간에 렉생기는거 같긴함 2018.07.27 05:43:57
링고베리 내 글의 요지는 어쨋든. 현재로써는 너무 무리한 사양을 갖춰서 부랄챗 할필요없고 적당선(vr기기의 권장사양이라던가)에서 타협해도 충분하다는 뜻임 211.36 2018.07.27 05:46:24
Gloryman 그거 보다 제발 Cloth좀 안쓰면 안되겟니? Cloth 쓴 사람이 댄스방 들어오면 렉 겁나 심해 2018.07.27 06:46: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808 일반 [스포조심] 빅브라더 로비 히든을 찾아보자 7 ㅇㅇ 182.209 2018-07-31 3
35807 일반 차렷충을 숙청하자 1 기무대띠 2018-07-31 0
35806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에 비밀방 하나더 있네 ㅇㅇ 42.82 2018-07-31 0
35804 일반 월드 라이트 배치 질문좀 받아주라... 3 Luche 2018-07-31 0
35803 일반 레노버 MR에 전지 사이즈 뭘로 들어가? 3 ㅇㅇ 110.70 2018-07-31 0
35802 일반 빅브라더 히든다찾앗다 2 ㅇㅇ 182.209 2018-07-31 0
35800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돌아다니다 나온거 1 ㅇㅇ 42.82 2018-07-31 0
35799 일반 휴가나온 현역친구들이랑 도수체조 하러갈 생각인데 3 검은연 2018-07-31 0
35798 일반 빅-시스따-투 깸 3 MANKALO 2018-07-31 0
35797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2 ㅇㅇ 42.82 2018-07-31 0
35796 일반 양궁맵 로리캐를 위한 미니활좀 추가해줘라 2 ㅇㅇ 223.62 2018-07-31 0
35795 일반 졸라빠르게 아바타만들기 마스터하면 혼자 아바타만들기 씹가능이냐? 3 카디아. 2018-07-31 0
35794 일반 고스트라이더 3호기 완성된거 받는다 합체로보 2018-07-31 0
35793 일반 컬러트래킹 할려면 어둡게 해야한다해서 ND4 필터도삼 8 검은연 2018-07-31 0
35792 일반 저땐 복싱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3 카디아. 2018-07-31 0
35791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풀로 얼마정도감? 6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90 일반 무브봉 선구자들 집념 8 Somangya 2018-07-31 0
35789 일반 커미션 받는사람있나여 6 dd 112.140 2018-07-31 0
35788 일반 움짤) 롤러코스터를 타보자 2 쿨통 2018-07-31 1
35787 일반 아 라이트땜시 스트레스받네 1 Luche 2018-07-31 0
35786 일반 니들끼리만 대화할거면서 5 ㅇㅇ 218.239 2018-07-31 0
35785 일반 이거 빅시스터 파트2냐? 2 ㅇㅇ 42.82 2018-07-31 0
35784 일반 이 두개로 충전하는건 어떰 4 긴긴 2018-07-31 0
35783 일반 PS3 무브봉 배터리 제품명은 LIS 1441 임 15 검은연 2018-07-31 0
35782 일반 이전글 모르면 이해못할글 쓰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배터리글은 글삭함 1 엘에르엘 2018-07-31 0
35781 일반 아 나도 딱 봐도 저전류 충전될거같은 보조배터리 찾아봐야게따;; 1 검은연 2018-07-31 0
35780 일반 어쩌다보니 SCP 마지막 층까지 도달했다. 1 윾동닉 121.157 2018-07-31 0
35778 일반 2세대는 ...19년이다 3 Somangya 2018-07-31 0
35777 일반 자력계 무브봉 후기 넘 기대된다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776 일반 난 첨에 이런 PS무브 4개까지 충전되는것도 생각해봤는데 6 검은연 2018-07-31 0
35775 일반 근데 그냥 무브봉 충전 7 긴긴 2018-07-31 0
35774 일반 저댄방 사람들 생명의 위기 1 포도초콜렛 2018-07-31 0
35773 일반 조금이나마 프로그래머의 심정을 이해함 3 ㅇㅇ 221.164 2018-07-31 0
35772 일반 데스건그거 별거아니던데 1 구다코구다오 2018-07-31 0
35771 일반 오딧세이 풀트래킹 질문좀 1 라그네아 2018-07-31 0
35770 일반 무브봉 갤럼아 38 엘에르엘 2018-07-31 0
35769 일반 아침10시에 지역창고에서 출고됬는데 1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68 일반 옛날 저스트 댄스 영상 기무대띠 2018-07-31 0
35767 일반 근데 자력계달린 무브봉 충전부터가 문제다 21 검은연 2018-07-31 0
35766 일반 vr쓰고 차렷충 흉내를 낼수가 없다... 8 엘에르엘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