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862
  • 2018-07-03 02:55:31
							

램4기가씩 8기가쓰는데
어제 2번이나 컴퓨터가 갑자기 꺼짐
그리고는 삐삐삐삐 소리나고 혼자 재부팅 하는가 싶더니
바이오스 진입도 못하고 꺼지길 반복함
램카드 빼서 닦았더니 되긴하는데 한번더 꺼지더라

램 수명이 다된거냐 용량이 부족한거냐 파워가 부족한거냐
Jatking 컴이쵸금 구린가봥 2018.07.03 02:55:55
긴긴 파워부족 아님? 2018.07.03 02:56:04
학과가_사라진_아싸 파워 500인가 그럴텐데 파워가 망가진거같기도허구 2018.07.03 02:57:06
ㅇㅇ 나도 램 8기가에 450파워 쓰는데 잘 되는데 39.7 2018.07.03 03:00:45
김끄리 vr할때 컴사용보면알겟지만 글카 시퓨 렘 순으로먹음 렘이제일안먹는다 익스플로어보다안먹는다 2018.07.03 03:01:57
xx 이 분 올해 안에 VR 가능? 183.96 2018.07.03 03:06:36
싸이킥유코 저도 컴 맨날 터져서 고생많이 햇어요 2018.07.03 03:09:10
xx 파워가 뻥파워가 많아서 몇 와트인가 숫자는 믿을 게 못 됨. 구체적으로 뭔 파워를 쓰는거임. 183.96 2018.07.03 03:10:15
AVI 만약 뻥파워라면 500써있어도 실제론 200정도 출력밖에 안됨 2018.07.03 03:15:40
학과가_사라진_아싸 컴맹이라 잘모르는데 유명한회사같던데 거짓으로 적기도함? 2018.07.03 03:29:41
boogleboogle cpu 보드 파워 브랜드 싹다 말해봐 2018.07.03 03:35:19
NAME_HORANG 천궁파워 이실듯 2018.07.03 03:42:34
학과가_사라진_아싸 cpu 인텔 i3 어쩌구, 보드 asrock B어쩌구, 파워 파워렉스3 어쩌구 2018.07.03 03:43:58
늑대와향신료 애즈락 ㅋ i3 ㅋ 2018.07.03 03:49:25
boogleboogle 딱봐도 파워보단 시퓨 허덕이다가 발열땜시 다운된거같은데 쓰로틀링걸릴정도면 걍 바꿔라 2018.07.03 03:59:20
boogleboogle 그리고 애자락 은 쓰지좀마라 2018.07.03 03:59:56
boogleboogle 파렉도 ㅅㅂ ㅋㅋㅋ 2018.07.03 04:00:04
학과가_사라진_아싸 어떻게해야되는거야.. 2018.07.03 04:13:19
ㅇㅇ 뻥파워가 어디서 생긴 개소리냐 ㅋㅋ 모든 파워는 자기 정격출력 표기해야하고 제품명에다가 600W라고 써놓은걸 600w라고 믿고 산애들이 뻥파워니 뭐니 개소리하는거 같은데 제품명에 파워 출력량 써놓는건 제조사 마음이지 파워 정격출력은 200w인데 제품명에 600W라고 써있으니까 600w라고 믿고 산놈들이 뻥파워니 뭐니 ;; 58.239 2018.07.03 04:51:57
ㅇㅇ 파워 살땐 제품명에 써있는 와트가 아니라 파워 정격출력량을 제대로 읽거나 조사해보고 사야한다 뻥파워는 그냥 멍청한놈들이 만든 개소리임 파워 하나때문에 컴퓨터 모든 부품을 다 조질수있는만큼 파워에는 정격출력 무조건 적어놔야함 룰임 안지키면 파워 못팜 58.239 2018.07.03 04:53:21
ㅇㅇ 그리고 삐삐삐삐 소리 나면서 안켜지는건 램문제다 램 먼저 갈아봐라 58.239 2018.07.03 04:55:05
ㅇㅇ 아니다 램 하나만의 문제로는 보기 힘들다 메인보드 램소켓이 아작났을때도 램 인식못해서 이럴때가 있다 컴퓨터는 모든 파츠가 하나라서 어디 고장났다고 확실하게 알려면 직접 컴퓨터 따서 테스트 몇번 돌려봐야 안다 대충 글만읽고 어디가 문제네 ㅋㅋ 하는애들은 겉햝기니까 무시하고 구글 알아보던가 전문가 의견 구해라 요즘 유튜브만 뒤져도 컴퓨터 전문가들 영상 많이올리니까 58.239 2018.07.03 04:56:30
Gloryman 또 내도움이 필요한거냐. 어떻게 나랑 증상이 이렇게 비슷해. 잘 들어 컴퓨터의 그 리듐 전지랑 연결된 모든 드라이브(하드,cd롬) 케이블 다 빼놓고 컴키고 바이오스 셋업 들어가면 바이오스 기본값으로 복원 된다고 할꺼야 그럼 Yes 누르고 Save & Exit 눌러서 바이오스 기본값으로 초기화 시켜놔. cpu 오버클릭 되잇으면 다 풀고 그리고 사용하면 된다잉 2018.07.03 05:03:30
학과가_사라진_아싸 ㄱㅅㄱㅅ또 꺼지면 바이오스 저거해볼께 2018.07.03 05:1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11 일반 강제 로그아웃은 뭐임? 6 ㅇㅇ 125.181 2018-07-10 0
28410 일반 뒤쪽 핵쟁이가 생각하는 자기 자신.png 1 ㅁㅁ 121.146 2018-07-10 1
28409 일반 불탔던 틈을 타서 2 ㅇㅇ 211.227 2018-07-10 0
28408 일반 미코 shape keys 테스트하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0 0
28407 일반 이갤에서 가장 댓글많이달린글이었다... 6 ㅇㅇ 121.184 2018-07-10 0
28406 일반 나는 누구보다 더 대단하고 위대한 사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5 일반 오늘도 외국인에게 한국말을 가르쳤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404 일반 저도 한번 태워보겠습니다! 2 림크 2018-07-10 0
28403 일반 여기는 마이너갤인데 너무잘타 1 아신밀 2018-07-10 0
28402 일반 오큘로스 이거 사면 되나요 ??? 3 q1 2018-07-10 0
28401 일반 불타는 갤을 식히기 위한 숯불갈비 10 MANKALO 2018-07-10 10
28400 일반 핵쟁이님 왜날찾음 겜중인데 11 ㅇㅇ 121.184 2018-07-10 0
28399 일반 이거 핵쟁이임 아님???? 6 카스터 2018-07-10 0
28398 일반 오랜만에 느꼈다 꼬마키` 2018-07-10 0
28397 일반 다 타부렀네 1 러프멜 2018-07-10 0
28395 일반 근데 피부 광택나게 만드는 쉐이더 뭔지아는사람? ㅇㅇㅇㅇ 49.173 2018-07-10 0
28394 일반 데스건 없는 저댄방으로 놀러오세요 ~~ 1 카디아. 2018-07-10 0
28393 일반 저스트댄스하고 자려고했는데 왜 사람이읎죠 3 ㅇㅇ 218.146 2018-07-10 0
28392 일반 진짜 이 글쓴 사람 존경합니다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91 일반 여기는 언제나 활활 타는군 2 아루라테 2018-07-10 0
28390 일반 육군 정복은 색을 뭘 넣어야 할까? 3 Poo_Your_Ass 2018-07-10 0
28389 일반 풋페티쉬 1 메타스코어 2018-07-10 0
28388 일반 월드만드는중인데 질문좀 2 dd 220.74 2018-07-10 0
28387 일반 캐릭터 목이랑 몸이랑 명암이 다른데.. 2 ㅇㅇㅇ 49.173 2018-07-10 0
28386 일반 핵쟁이 글 수정을 대비한 박제 11 ㅇㅇ 42.82 2018-07-10 15
28385 일반 하 저런놈들 설치는 이상 브알챗 이대로가면 2 MANKALO 2018-07-10 0
28384 일반 한 글에 댓글이 3백개씩 달리는 갓흥갤 보드카마신놈 2018-07-10 0
28382 일반 바이브 써봤는데 3 네이스 2018-07-10 0
28381 일반 늒네의 vrchat 그림 일기 9 랄깽 2018-07-10 12
28380 일반 활활 불타네 1 일레임 2018-07-10 0
28379 일반 신공포맵 진엔딩 가는 방법 아시는 분 ㅇ...... 2 ㅇㅇ 182.209 2018-07-10 0
28378 일반 바이브쓰려면 공간 어느정도 필요함? 2 ㅇㅇ 121.171 2018-07-10 0
28377 일반 말나온김에 하는말인데 데스건은 3 AVI 2018-07-10 9
28376 일반 어제 누가 신사에서 데스빔 쓰던대 5 치요키 2018-07-10 0
28375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 거 들으니 ㅇㄴㅁㅇ 182.226 2018-07-10 0
2837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4 공배기 2018-07-10 1
28371 일반 VR모드에서는 VR챗 로우로 어떻게 키냐 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0 0
28370 일반 데스건이라는 것도 참 이름 잘지은것같다. 1 엘에르엘 2018-07-10 0
28369 일반 피아노방 키변경하면 1 ㅇㅇ 210.126 2018-07-10 0
28368 일반 나.. 뭔가.. 엄청난걸 봐버렸는데... 6 ㅇㅇ 121.157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