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구 재배치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저댄조아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28
  • 2018-07-02 08:19:10
							

일단 사건의 발단..


올만에 쉬는 날이라 사이렌토vr 할인하길래 사서 챕터 1 끝내고 헤드셋 벗었는데



??????? 무엇...


벽 친줄 알았는데 모니터 친거더라...


그래서 모니터도 하나 더 사고..

가구 배치좀 다시 하려고..


방은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그림판이라 미아내




일단 기존 플레이 영역은 대략 이정도야 (빨간색 표시는 베이스 스테이션)


지금 대충 생각하는게 이렇게 바꾸려고 하는데 




갤럼들 생각은 어때? 전이랑 후랑 체감 차이가 많이 날까? 


경계구역 그 파란 그물망 뜨게 해놓고 플레이 하다가 깨먹어서인지 고민이 많네


하... 저댄이나 하러갈껄 괜히 겜하나 샀다가..

트래커 살돈이 모니터 살돈이 되버렸어


치요키 체감날듯 ㅇㅇ 2018.07.02 08:20:58
저댄럼 난 일단 저런상황에서 그렇게 가구바꾸고 - dc App 2018.07.02 08:24:27
저댄럼 너가 실질적으로 움직일수있는 구역에서 파란망 설치하ㅐ - dc App 2018.07.02 08:24:57
저댄럼 저댄할꺼면 컴퓨터 기준 반대편으로 봤을꺄 가로가 더 길어야 원할함 - dc App 2018.07.02 08:25:58
저댄조아 ㄴ 아 그 파란 망 설치를 원하는 곳에다가 할수 있는거야? 2018.07.02 08:27:59
ㅇㅇ 일단 vr을 키면 모니터를 엎어놓는다 실시 121.171 2018.07.02 08:30:06
저댄럼 플레이영역 설정하랬지 누가 베이스위치 설정하랬냐 ^~^ - dc App 2018.07.02 08:30:16
MANKALO 일단 토르추 2018.07.02 08:30:18
Gloryman ㅠㅜ 슬프다. 확실히 조심해야겟네 게임할때 나도 어제 의자쳣는데 2018.07.02 08:31:32
저댄조아 ㄴ모니터 하나 더 오면 브얄 키면 이제 모니터 엎어 놓고 해야겠다 2018.07.02 08:40:36
저댄조아 흑흑 2018.07.02 08:40: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740 일반 트래커 수요가 있는게 신기하다 10 ㅇㅇㅇㅇ 218.233 2018-07-06 0
26738 일반 졸다 깨니 회사인 꿈 꿧음 싸이킥유코 2018-07-06 0
26737 일반 착한 양형들 르위 2018-07-06 1
26736 일반 망함. 트래커가 그곳에 빠져버림 5 ㅇㅇ 222.120 2018-07-06 0
26735 일반 차렷충은 차렷충 마이너갤로 1 ㅇㅇ 223.39 2018-07-06 1
26733 일반 차렷충 놀리는 vr애들 말인데 7 아야세쨔응 2018-07-06 0
26732 일반 ovrserver 프로세스 씨퓨겁나먹으면서 렉걸리는사람들 4 하벤하이드 2018-07-06 0
26729 일반 어제 usb카드 테스트겸 잠시 저댄방갔었는데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727 일반 념글 죠센징 머꼬 ㅋㅋㅋㅋ 4 Toheart 2018-07-05 0
26726 일반 오큘러스 선 천장에 걸꺼 이거 어때보임? 14 하벤하이드 2018-07-05 2
26725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7 ㅇㅇ 175.223 2018-07-05 1
26724 일반 아침점호 조와욧 6 중포 2018-07-05 0
26723 일반 친구 만드는법 삽니다 5 નાસ 2018-07-05 0
26722 일반 양덕후들 시마카제 존나좋아하더라 5 ㅇㅇ 125.180 2018-07-05 0
26721 일반 여기분들 현실에 친구없어서 VR에서 인싸짓한다는 5 ㅋㅋㅋ 27.179 2018-07-05 0
26720 일반 키설정 어케하냐? 1 ㅇㅇ 223.39 2018-07-05 0
26719 일반 아침체조 3종류 딜레이 없이하면 17분정도면 끝남 4 ㅇㅇ 110.70 2018-07-05 1
26718 일반 집가는동안 개더워서 찬물샤워해야지 생각하고 4 꼬마키` 2018-07-05 2
26717 일반 아침점호 지각안하고 제대로 했슴 4 치요키 2018-07-05 0
26716 일반 태근이다 휴일이다 1 꼬마키` 2018-07-05 0
26715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 3 MANKALO 2018-07-05 1
26714 일반 아침8시퇴근이라 아침체조 1번도 못가봄 10 꼬마키` 2018-07-05 0
26713 일반 오늘도 일본인 여사친과 즐거운 하루였다. 6 에스카노르 2018-07-05 0
26711 일반 인원이 많아지니 튕기기도 해보고 풀방도 보고 3 ㅇㅇ 110.70 2018-07-05 1
26710 일반 명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10.70 2018-07-05 2
26709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고로로상 2018-07-05 0
26708 일반 오늘에 아침점호 포도초콜렛 2018-07-05 0
26707 일반 vr챗에 풀 트래커 많음? 5 ㅇㅇ 112.170 2018-07-05 0
26706 일반 htc 트래커 허리하고 양발 말고 다른데 차면 좋은 곳 있음? 2 ㅇㅇ 112.170 2018-07-05 0
26705 일반 자체 크래쉬 먹이는거 쉽네요 4 NAME_HORANG 2018-07-05 0
2670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10.70 2018-07-05 0
26703 일반 뭔가 MMD 소품+잡동사니 합치면 아바타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2 고로로상 2018-07-05 2
26702 일반 미코 대가족인고야 5 타르사르 2018-07-05 3
26701 일반 구와아악 부랄챗 현탐온다 5 નાસ 2018-07-05 0
26700 일반 간단할수도 어려울수도있는커미션 1 합체로보 2018-07-05 0
26698 일반 브알챗하느라 생활 패턴 바꼈다 2 기타빌런 2018-07-05 1
26697 일반 혹시 블소 upk 파일 풀어서 아바타 적용시킨 갤럼있음?? AtaGo 2018-07-05 0
26696 일반 그룹애들 설마 디씨하나. 아니겠지 8 નાસ 2018-07-05 0
26695 일반 매일 일본애들사이에 끼어 있는데 힘듬 6 Luche 2018-07-05 1
26693 일반 커메 추출까지 어떻게어떻게 따라했는데 블렌더가 없다!!! 2 ㅇㅇ 121.171 2018-07-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