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수요가 있는게 신기하다
글쓴이
ㅇㅇ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740
  • 2018-07-06 01:01:09
  • 218.233
							

솔직히 이 씹덕겜 말고는 쓸데가 없는거 같음

내가 몰라서 그러는데 풀프라이스 게임중에 트래커 쓸만한게 있냐?

앞으로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는데 투자가치가 있음?


Stania 그냥 이 겜이 재밌어서 사는게 아닐까 투자라니 2018.07.06 01:03:49
싸이킥유코 모름 아무튼 잇으면 언젠가는 쓰겟죠 2018.07.06 01:03:55
ㅇㅇ 그냥 VRC에 저댄에서만 써도 재미있을거 같은데 여기 전부 부자들이잖 175.223 2018.07.06 01:04:58
ㅇㅇ 돈있으면 사는거지 좆그지라 신기한가 39.7 2018.07.06 01:05:31
라비 Vr챗용으로 산거 맞아요 그냥 이거 하나하려고 샀음. 충분히 즐거운 이야기 많이하고 춤도추고 다니던 헬스도 그만뒀음. 160이 하나도 아깝지 않음. 그 두배인 300이래도 일말의 고민없이 샀을듯 223.33 2018.07.06 01:09:13
ㅇㅇ 트래커는 풀트래킹에만 쓰이는 용도가 아니야 특정 물건에 부착해서 쓰이기도해 223.38 2018.07.06 01:09:51
하벤하이드 vrchat하나만해도 충분히 가치가있다고생각함 난없지만 - dc App 2018.07.06 01:16:35
ㅇㅇ 뭐 vr chat에서 쓰다가 포폴용 게임의 재료로 써먹어도 되고 222.120 2018.07.06 01:34:46
ㅇㅇ 요번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작년보다 휄씬 좋게 나옴 덕분에 살도 빼고 건강해지고 겜도 하고 일석 3조 돈이 전혀 안 아까움 123.109 2018.07.06 02:12:37
ㅇㅇ 이딴겜에 3개씩이나 들어가니까 품절이나지 시발ㅋㅋㅋㅋㅋㅋ 121.136 2018.07.06 02:2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906 일반 브알 기기 사려는데 ㅇㅇ 223.62 2018-07-09 0
27904 일반 묵언차렷충이애오 ㅇㅇ 210.126 2018-07-09 1
27902 일반 아싸라서 그런가 저사람이 날 싫어하는거 아닐까 생각하게됨 3 ㅇㅇ 218.147 2018-07-09 0
27901 일반 바이브 화질 구려? 2 하피핏 2018-07-09 0
27900 일반 배월드 개재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ochi 222.97 2018-07-09 0
27899 일반 아 실수로 본 다날리고 저장했다 Poo_Your_Ass 2018-07-09 0
27898 일반 댄스방 뉴비받아라 1 엘에르엘 2018-07-09 0
27897 일반 vr 오늘 와서 처음 체험해봤다 3 부천- 2018-07-09 3
27895 일반 치마 허벅지 안뚫는거 일단 내일이나 해서 쓸께 ㅇㅇ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4 일반 천장에 줄매달아 놓는거 자꾸 떨어진다 ㅠ 1 포도초콜렛 2018-07-09 0
27893 일반 월드질문] 시야 이펙트 2 내공내공 2018-07-09 0
27892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하고 인겜 들어갔는데 유니티 T 상태로 굳은거 어케해야함?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91 일반 찐따는 여서도 찐따내 Heavron 2018-07-09 0
27890 일반 ㅅㄹ님아바타 돈주고 살수잇나요? 1 ㅇㅇ 14.32 2018-07-09 0
27889 일반 브얄챗 피씨로 들갓는데 뭔가 무섭다 ㅇㅇ 218.147 2018-07-09 0
27888 일반 노트북 쓰면서 모든포트 다쓸일은 없다 생각했는데 2 긴긴 2018-07-09 1
27887 일반 와 씨퓨 사용량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 8 Heavron 2018-07-09 0
27886 일반 바이브 국내에 자주 안들어오나요 1 유어마덜 2018-07-09 0
27885 일반 콜라이더 원할때만 발동 되게끔 하는방법 머임 ?? 5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83 일반 근데 모델중에 뒤에 스탠드같은거 띄워놓고 긴긴 2018-07-09 0
27882 일반 모바일에서 왜 영상걸어놓은게 재생안되지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81 일반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 샀음 3 Luche 2018-07-09 0
27880 일반 저 바이브 살건데 추가구성 사야할게 있을까요 질문좀 ㅠㅠ 5 ㅇㅇ 59.14 2018-07-09 0
27879 일반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액티브 할때 BEnE 2018-07-09 0
27878 일반 바이브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 2.0은 뭐가 차이남? 1 ㅇㅇ 125.185 2018-07-09 0
27877 일반 4일째 드디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6 일반 아 옷좀 입혀볼까 했더니만 3 Poo_Your_Ass 2018-07-09 0
27875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미디파일을 틀어보자 10 ㅇㅇ 59.12 2018-07-09 8
27873 일반 데스매치 월드도 있군아 AiryNyan. 2018-07-09 0
27872 일반 트래커 관련 질문, 도와줘 3 ㅇㅇ 182.209 2018-07-09 0
27871 일반 몇일째 고마운 xx야 이렇게 맞지 ??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0 일반 이거 저댄럼들 배지만든건가? 7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69 일반 내가 알기로는 와이푸 개념이 가벼운 관계로 알고 있는데 3 기무대띠 2018-07-09 0
27868 일반 첨해봤는데 기분좋다 2 ㅇㅇ 115.140 2018-07-09 1
27867 일반 제로투는 어디서 찾져?? Heavron 2018-07-09 0
27866 일반 블렌더 툴에 이거 없는데 뭐 추가해야하는 부분임 ? 3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65 일반 바이브 주문함 게럴드 2018-07-09 0
27864 일반 (데이터 주의) 카와이 무브를 사용해보자 8 초보고양이 2018-07-09 16
27863 일반 뉴칼레도니아 여자랑 vrchat 와이푸 하고 싶은사람 8 기무대띠 2018-07-09 0
27862 일반 유니티 에니메이션에 애니메이터가 안보여 도와줘 1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