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잔기스인지 먼지 ..
글쓴이
selene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522
  • 2018-07-02 07:59:16
  • 1.246
							

오큘인데 그 글자 번지는거 아래로내려가는거잇자나 하얀글자만 보면 내려가 이상해 어찌안대 알려줄수잇서?.

ㅇㅇ 초점을 아주 잘 맞추면 빛번짐문제 어느정도 해결됨 175.223 2018.07.02 08:02:16
selene 빛번짐이야? 초점 을 어찌잡지 .. 1.246 2018.07.02 08:03:22
ㅇㅇ 렌즈 간격도 중요한데 니가 HMD 쓸때 상하 각도도 중요함 175.223 2018.07.02 08:05:27
ㅇㅇ 렌즈 간격 우선 잘 맞추고 그 후에 빛번짐 사라질때까지 머리에 쓴 오큘 각도 조절 잘 해봐 175.223 2018.07.02 08:06:11
selene 그래서 랜간격 해보고 상하 각도 해보고그랫는데 안대던대 다시해바..? 1.246 2018.07.02 08:06:44
ㅇㅇ 잘 조정하다보면 픽셀이 보일 정도로 선명하게 보이는 각도가 딱 한곳 있을거임. 175.223 2018.07.02 08:10:21
selene 으음 ... 근데 이게 충격애도 연관잇서? 1.246 2018.07.02 08:12:29
AVI 망가져서 그러는건 아닐테니 안심해도 됨 나도 똑같이 겪은 일임 2018.07.02 08:15:58
selene 그런가... 지금 겁나 해탈해서 .. 1.246 2018.07.02 08:18:44
selene 해도똑같아 :ㅅ 1.246 2018.07.02 09:00:04
ㅇㅇ 혹시 난시 있거나 함? 난시 있으면 뭘해도 빛번짐 있어서 안경 끼고 해야함 110.70 2018.07.02 09:09:25
selene 안경쓰고 해밧지 구래도안대 .. 1.246 2018.07.02 09:1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424 일반 라스푸틴 출때 중간에 실장권법생각나서 좃같아짐 4 ㅇㅇ 211.218 2018-07-05 0
26423 일반 정말로 특이점이 와버린 아침체조.gif 11 ㅇㅇ 110.70 2018-07-05 7
26422 일반 트래커 3개 달면 페어링이 원래 이렇게 잘 튀는가여? 9 아이리네 2018-07-05 0
26421 일반 블렌더에서 눈동자 바꾸기 ㅇㅇ 125.190 2018-07-05 0
26420 일반 눈동자 바꾸는 방법 도움! 4 게럴드 2018-07-05 0
26419 일반 목소리 앵앵거리는 애들 처벌법 생겨야됨 5 ㅇㅇㅋ 117.111 2018-07-05 1
26418 일반 데스건쓰는놈들 특징 12 음료 2018-07-05 15
26417 일반 윈도우 mr 살려는데 노트북에 연결할건데 사양이 버틸려나? 5 ㅇㅇ 223.39 2018-07-05 0
26416 일반 풀트래킹 강좌좀 너무 어렵다. 6 음료 2018-07-05 1
26415 일반 이거 벌써오네;; 5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414 일반 vrc 커스텀 script 적용법 9 ㅇㅇ 110.12 2018-07-05 0
26413 일반 mr은 풀트래킹 안됨??? 1 dd 119.193 2018-07-04 0
26412 일반 브얄챗 일주일에 한두번도 안할건데 바이브 왜샀나 자괴감든다 3 ㅇㅇ 220.93 2018-07-04 0
26411 일반 새벽동안 표정넣고 마커넣은거에요 6 치요키 2018-07-04 0
26410 일반 양심고백) 오늘 바이브 트래커 살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04 0
26409 일반 fever dream이랑 psychosis 맵 내려감? 채고조넘사제 118.220 2018-07-04 0
26408 일반 커메 디자인보다 다른걸로 시간 잡아먹음... 7 NAME_HORANG 2018-07-04 0
26406 일반 돈 쓸 일이 계속 생기네요. 8 고로로상 2018-07-04 0
26405 일반 vrchat이 나중에 어떻게 변할지는 여기 가보면 안다 5 ㅇㅇ 121.171 2018-07-04 0
26404 일반 아침체조 다같이하니까 너무 즐겁다 4 ㅇㅇ 110.70 2018-07-04 1
26403 일반 델 바이저 살 사람 있냐? 2 아리수챤 2018-07-04 0
26402 일반 팬티룸 월드 이름뭐야 1 ㅇㅇ 211.36 2018-07-04 0
26400 일반 프로그램 테스트해줄 인싸 구합니다. 15 코딩노예 45.77 2018-07-04 4
26399 일반 앵앵거리는 찐따같은 목소리에 씹덕아바타 쓰는애들 왤케 역겹지 13 ㅇㅇ 125.180 2018-07-04 12
26398 일반 키넥트 개조품 이베이에서 사면 배송 얼마나 걸리나요. 5 고로로상 2018-07-04 0
26396 일반 vrc 폰카로 녹화할때 질문 ㅇㅇ 1.248 2018-07-04 0
26395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6 ㅇㅇ 39.7 2018-07-04 2
26394 일반 아침 점호 수고하셨습니다. 3 고로로상 2018-07-04 0
26393 일반 오늘도 보람찬 하루의 시작 3 포도초콜렛 2018-07-04 1
2639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6 ㅇㅇ 211.59 2018-07-04 1
26390 일반 요거 폴리곤초과업로드어케함 5 티피 2018-07-04 0
26389 일반 빨강 투명 아바타들로 보이는게 이거 어덯함? 2 ㅇㅇ 39.7 2018-07-04 0
26388 일반 난 왜 비디오 트는곳에 가면 소리가 안나오는건지 3 ㅇㅇ 121.171 2018-07-04 0
26387 일반 신사에서 노래쳐부르길래 뮤트했더니 블락당함 8 ㅇㅇ 182.231 2018-07-04 0
26386 일반 유니티 투명되는거 질문좀 ㅇㅇ 114.200 2018-07-04 0
26385 일반 유니티 못만지겠다 5 치요키 2018-07-04 0
26384 일반 내일은 다이나믹본 연습해야겠어요 2 stellar 2018-07-04 0
26383 일반 러시아 여자 왜이렇게 빨고 다니냐... 1 ㅇㅇ 121.171 2018-07-04 0
26382 일반 찐따인데친추점 6 합체로보 2018-07-04 1
26381 일반 키넥트쓰면 원래 이래? 8 애플티 2018-07-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