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때문에 진짜 남자 좋아하게된거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29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323
  • 2018-07-01 17:31:15
  • 122.35
							

서로 카톡아이디도 주고받았는데

브얄로 대화하거나 가끔 다른겜 같이하면서 디스코드 할땐 안느껴지는데

문제는 카톡할때 마다 개설렘

썸녀나 짝사랑하는애랑 카톡할때 기분드는데

나 게이는 아닌데 걔가 성격이 먼가 나긋나긋하고 목소리도 커여우니까 존나 자꾸 남자란생각보단 여자로 보여....

전부터 내자신을 의심했었지만 진짜 걜좋아하는게 맞는거같다

어캐하냐

- dc official App
ㅇㅇ 고백하자 112.152 2018.07.01 17:33:02
미낳 2018.07.01 17:34:11
뿌잉뉴 2018.07.01 17:36:05
ㅇㅇ 님진게? 121.162 2018.07.01 17:37:20
시란 2018.07.01 17:42:59
નાસ 2018.07.01 17:44:04
일레임 2018.07.01 17:44:22
에스카노르 2018.07.01 17:51:06
중포 2018.07.01 17:54:08
NAME_HORANG 2018.07.01 18:02:27
MANKALO 이상해 남자끼리 콘 2018.07.01 18:03:48
ㅇㅇ 축하한다 정체성을 찾은 걸 119.71 2018.07.01 18:10:29
치요키 2018.07.01 18:11:52
애플치즈 님진게?? 2018.07.01 18:11:58
치요키 2018.07.01 18:12:19
아델리펭귄 2018.07.01 18:15:45
꼬마키` 예쁜사랑하세요 2018.07.01 18:25:08
데우스 남자답게해라 2018.07.01 18:32:17
데우스 고백ㄱㄱ 2018.07.01 18:32:24
꼬마키` 근데 어차피 만나서 와꾸보면 섹스전에 보빨하려다 안씻은 보지냄새 맡고 고추 뒤지는거마냥 백년사랑도 식을테니까 걱정마셈 2018.07.01 18:37:20
??(,,???,,)?? 2018.07.01 18:42:34
면요리좋아함 2018.07.01 19:21:12
ㅇㅇ 2세는 입양으로 121.171 2018.07.01 20:02:37
ㅇㅇ 돈고춘 220.94 2018.07.01 21:26:13
메모장 중갤로.. - dc App 223.62 2018.07.01 21:53:28
기무대띠 2018.07.01 22:13:52
BIonix 2018.07.01 23:17:02
음료 2018.07.01 23:50:50
G군 2018.07.02 00:51:45
ㅇㅇ 위험해 - dc App 221.154 2018.07.02 01:32:42
ㅇㅇ 커여우면 댓죠ㅎ콘 121.136 2018.07.02 01:44:28
ㅇㅇ 진짜사랑 응원합니다 183.96 2018.07.02 02:59:41
SayYouLikeMe ㅋㅋ 와꾸보면 ㄹㅇ ㅋㅋ 2018.07.02 03:12:01
어린레바 2018.07.02 03:33:29
ㅇㅇ 이게 뭐냐;;; 121.64 2018.07.02 10:4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469 일반 VR챗은 사실 경제성장을 노리고 만든거임 4 늒네 211.38 2018-07-05 1
26466 일반 날이더워져서그런지 4 G군 2018-07-05 0
26465 일반 저땐방 만드는친구있으면 이글좀바조 2 애플치즈 2018-07-05 0
26464 일반 끼요오옷 jpt친거 결과나왔다 1 애플치즈 2018-07-05 0
26463 일반 커메로 미코 만들고 싶다 4 NAME_HORANG 2018-07-05 0
26462 일반 모델링 연습 시작이다 2 Seolmyu 2018-07-05 0
26461 일반 핵쟁이 방지용 1 ㅇㅇ 124.51 2018-07-05 1
26460 일반 키넥트탑 5 빠쓰 2018-07-05 0
26459 일반 그 클럽에 트래커 주문한지 2주째 4 마리 2018-07-05 0
26457 일반 원래 저댄곡이 많음? 5 ㅇㅇ 124.243 2018-07-05 0
26456 일반 쓰레빠 합시다 5 일레임 2018-07-05 0
26455 일반 댄스방은 동작 크게크게 하면서 어렵지 않은춤이 좋더라 1 ㅇㅇ 110.70 2018-07-05 0
26454 일반 오널의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05 0
26453 일반 야 브알챗 존나질려 18 _감자 2018-07-05 0
26451 일반 신입받아라 2 빈이쿤 2018-07-05 1
26450 일반 풀트래킹이 되도 1 Luche 2018-07-05 0
26449 일반 트래커 물량 풀리니까 트래킹 질문글 많이나오네 아야세쨔응 2018-07-05 1
26448 일반 와 진짜 너네 뭐하는 애들임? 2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447 일반 VR해상도 구리다 구리다해도 1 ㅇㅇ 114.205 2018-07-05 0
26446 일반 dokill맵 비번 2 데우스 2018-07-05 0
26445 일반 근데 가끔 vrcmods같은데 보면 긴긴 2018-07-05 0
26444 일반 델 바이저는 이마랑 뒷통수 벗겨진다더라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5 0
26443 일반 이거 메일 오면 아바타 업로드 가능한거야? 2 ㅇㅇ 175.223 2018-07-05 0
26442 일반 외국인이 할수있는 한국말 두개 5 NAME_HORANG 2018-07-05 0
26441 일반 어제 chill the forest에서 브알유저 두명 봤는데 2 ㅇㅇ 110.70 2018-07-05 0
26440 일반 풀트레킹 설정하는거 옛날엔 막 30분 한시간 이렇게 걸리고 그랬는데 카디아. 2018-07-05 0
26439 일반 꼬우면 아시죠 왜 실천을 안하냐? 1 ㅇㅇ 58.239 2018-07-05 0
26438 일반 제이씨발현 또 이러네 5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437 일반 mr 윈도우10에서만 되나요? 4 ㅇㅇ 121.171 2018-07-05 0
26436 일반 물구나무 대체 어떡게 서냐 3 카디아. 2018-07-05 0
26435 일반 근데 월드에영상넣는거였음?? 2 애플치즈 2018-07-05 0
26434 일반 오늘은 매핑을 배웠다 ㄴㄴㅅ 2018-07-05 0
26433 일반 두루미 조아요 4 림크 2018-07-05 0
26431 일반 윈도우 밀고 새로깔기가 귀찮아서 씨퓨업글하기실타...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430 일반 나 캐시지웠더니 홈이바뀜 1 애플치즈 2018-07-05 0
26429 일반 i5 4690 쓰는사람?? 슈샘20펀데 저댄 혼자춰도 점유100퍼임 ㅠㅠ 7 ㅇㅇ 182.209 2018-07-05 0
26428 일반 vr 접속 이상한데 잘 아는 갤럼? 6 ㅇㅇ 39.120 2018-07-05 0
26427 일반 SnowQueenDoKill히든닫혓나보내옴겻거나.. 4 Niwatori 2018-07-05 0
26425 일반 유니티로 월드를 만들다보니 진짜 뭐든나오네 1 하벤하이드 2018-07-05 0
26424 일반 라스푸틴 출때 중간에 실장권법생각나서 좃같아짐 4 ㅇㅇ 211.218 2018-07-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