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은 사실 경제성장을 노리고 만든거임
글쓴이
늒네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69
  • 2018-07-05 05:15:06
  • 211.38
							

1. VRchat 이 무료임 -> 해본다. (이때 공짜고 재밌으니까 좋아한다.)


2. 하다보면 VR을 쓰고 하면 더 좋을가? -> VR을 산다 (돈을 쓰지만 그래도 좀더 재미난걸 할 기분에 들뜬다.)


3. VR을 사서 하는데 컴이 구리다 -> 컴을 좋은 스펙을 맞춘다. (돈을 또 쓴다. 근데 재밌다.)


4. 컴을 샀는데, 공간이 좁아서 뭘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 이사 계획을 짠다. (돈을 또 쓰려한다.)


---------------------------------------------------------------------------


그만두지 못하는 이유.


1. VR산게 아깝다.

NAME_HORANG 내가 지금 브알을 사면 다음 세대가 나올거 같은 기분이다...같은가격이나 저렴하게... 2018.07.05 05:16:09
늒네 거 베데스다 사장님인가... 말하셨는데 지금 2세대고 3세대는 한 1~20년후에 나온댜. 그전까진 걍 경량화 (스펙변화 없음: 이유 = VR은 스펙 변화가 지금 기술로 불가능함) 211.38 2018.07.05 05:17:28
ㅇㅇ ㄴ다음세대 프로가 두배가 넘는가격인데 가격정상화는 한참 멀은듯 117.111 2018.07.05 05:18:13
Lydie 도화지 찢어진다 2018.07.05 05:24: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717 일반 아침점호 지각안하고 제대로 했슴 4 치요키 2018-07-05 0
26716 일반 태근이다 휴일이다 1 꼬마키` 2018-07-05 0
26715 일반 브알챗 하고싶다 3 MANKALO 2018-07-05 1
26714 일반 아침8시퇴근이라 아침체조 1번도 못가봄 10 꼬마키` 2018-07-05 0
26713 일반 오늘도 일본인 여사친과 즐거운 하루였다. 6 에스카노르 2018-07-05 0
26711 일반 인원이 많아지니 튕기기도 해보고 풀방도 보고 3 ㅇㅇ 110.70 2018-07-05 1
26710 일반 명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110.70 2018-07-05 2
26709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고로로상 2018-07-05 0
26708 일반 오늘에 아침점호 포도초콜렛 2018-07-05 0
26707 일반 vr챗에 풀 트래커 많음? 5 ㅇㅇ 112.170 2018-07-05 0
26706 일반 htc 트래커 허리하고 양발 말고 다른데 차면 좋은 곳 있음? 2 ㅇㅇ 112.170 2018-07-05 0
26705 일반 자체 크래쉬 먹이는거 쉽네요 4 NAME_HORANG 2018-07-05 0
2670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10.70 2018-07-05 0
26703 일반 뭔가 MMD 소품+잡동사니 합치면 아바타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2 고로로상 2018-07-05 2
26702 일반 미코 대가족인고야 5 타르사르 2018-07-05 3
26701 일반 구와아악 부랄챗 현탐온다 5 નાસ 2018-07-05 0
26700 일반 간단할수도 어려울수도있는커미션 1 합체로보 2018-07-05 0
26698 일반 브알챗하느라 생활 패턴 바꼈다 2 기타빌런 2018-07-05 1
26697 일반 혹시 블소 upk 파일 풀어서 아바타 적용시킨 갤럼있음?? AtaGo 2018-07-05 0
26696 일반 그룹애들 설마 디씨하나. 아니겠지 8 નાસ 2018-07-05 0
26695 일반 매일 일본애들사이에 끼어 있는데 힘듬 6 Luche 2018-07-05 1
26693 일반 커메 추출까지 어떻게어떻게 따라했는데 블렌더가 없다!!! 2 ㅇㅇ 121.171 2018-07-05 0
26690 일반 일본어 초급코스 슈라인.... 고급코스 1619... 중급코스는...? 8 ㅇㅇ 222.237 2018-07-05 0
26689 일반 머리카락 뚜따 어떻게함?? 3 ㅇㅇ 118.33 2018-07-05 0
26688 일반 한국돌아가고싶다 10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87 일반 집에 보내줘... 5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686 일반 돔형태 나오는 이모트 쓰는거 개싫어 2 Luche 2018-07-05 0
26685 일반 수익구조 이거면 재밌을듯 6 꼬마키` 2018-07-05 0
26682 일반 아 이번에 14번째 11 NAME_HORANG 2018-07-05 0
26681 일반 영어 잘하는갤럼 5 MANKALO 2018-07-05 0
26679 일반 보너스들어왔다섹스섹스 5 애플치즈 2018-07-05 0
26677 일반 카메라 스킨 적용 되면 좋겟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6 일반 섹스 2 꼬마키` 2018-07-05 0
26675 일반 안잠? 6 MANKALO 2018-07-05 0
26674 일반 마테리얼 내가 따로추가 못하남? 3 BLOCK_B 2018-07-05 0
26673 일반 캐릭터 저작권 문제 땜시;;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2 일반 vr챗은 정식 출시하면 좀 별로일거같음 3 긴긴 2018-07-05 0
26671 일반 DLC월드가 생기지 않을까?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0 일반 아바타 개조는 여기까지 게럴드 2018-07-05 0
26669 일반 너넨 브알챗 얼마면 살거임? 22 MANKALO 2018-07-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