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폴리곤 제재 들어가면 생길 일들
글쓴이
시란
추천
2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710
  • 2018-06-29 15:05:35
							

-토가, 머더, 이누히코, 칸나밸리, 뮤지엄 등 유명한 아바타 월드를 포함하여
대부분 아바타 월드가 사라짐

-당연히 개인 커스텀 아바타 또한 대부분 사라지기 때문에 이제 더 이상 샤랄라하고 커여운 고퀄 아바타를 볼 수 없어짐

-폴리곤땜에 렉 쩔어서 겜 못하겠다던 사람들도 커여운 아바타를 못보게 됬다는 이유로 게임에 흥미를 잃어 접음

-그렇게 하나둘씩 떠나서 썩은물을 제외하곤 유저가 거의 없어짐

강나다 메쉬나눠서 애니메이션에 다집어넣어야겟음 116.46 2018.06.29 15:06:31
시란 ㅇㅇ 바디 여러개로 나눠서 온오프식으로 쓰면 우회 씹가능 2018.06.29 15:07:45
ㅇㅇ 평소엔 팬티만 돌아다니가 애니메키면 합쳐지는거임 121.137 2018.06.29 15:09:13
사호 사실 그런방법으로 바디를 오프해두고 블링크처럼 상시움직이는 애니메이션에 넣어서 우회하는방법도 있음.. 2018.06.29 15:19:00
xx 커스텀 아바타 대부분이 사라지다니 진짜 대부분이 폴리곤 우회해서 썼던거냐 183.96 2018.06.29 15:43:25
히토리봇치 폴리곤 오버안하면 퀄유지가 힘든압타들이 많지.... 폴리곤줄이는건 시간 씹창내는일이기도하고... 121.167 2018.06.29 15:49:12
ㅇㅇ 퍼블릭 가려면 페데스탈 다 2만 이하여야함 120.18 2018.06.29 23:25: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22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요약.jpg ㅇㅇ 61.97 2018-07-12 3
29220 일반 MR 터치패드? 자꾸 표정쓰는데 어뜩하냐.. 손만 스쳐도 > <한다 5 ㅇㅇ 39.118 2018-07-12 0
29219 일반 애니 오타쿠 들이여 저좀 도와줘요 9 NAME_HORANG 2018-07-12 0
29217 일반 나도...트래커 있는데에...... Rla시민 2018-07-12 0
29216 일반 한국인 영어 쓸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15 일반 ㄹㅇ 여고생이랑 친추 많이 하는법 초보자아 2018-07-12 0
2921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기다리는 갤럼들에게 추천 3 Yuin 2018-07-12 0
29213 일반 파이프라인매니저 어디 유니티에서 눌러야 나와? 주드래곤 2018-07-12 0
29212 일반 분명 같은단어고 같은말인데 이해가 안되는건 사고방식이 다른건가 1 mallin 2018-07-12 0
29210 일반 패턴을 바꾸기 위해서는 R-18딱지가 필요해 3 mallin 2018-07-12 0
29208 일반 아이트래킹 자기도 볼수 있음? 1 Gloryman 2018-07-12 0
29207 일반 헬멧 조아[GIF] 10 Rla시민 2018-07-12 14
29205 일반 갤패턴 변할려면 촉감지원하는장갑으로 1 합체로보 2018-07-12 0
29204 일반 오큘 베타 사용법좀.. 3 김나무 183.97 2018-07-12 0
29203 일반 일본은 착각하는게 있음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202 일반 갤 패턴 변하지가않네 5 ㅇㅇ 221.164 2018-07-12 0
29201 일반 유니티이오류 알려줄수잇는분 ARIA 1.246 2018-07-12 0
29200 일반 모모카 텍스처 다 그렸다 14 카랑카람 2018-07-12 4
29198 일반 ㄹㅋ ㅇㅇ 222.102 2018-07-12 0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